결혼식 못가게대면 못간다고 톡 남기냐?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1-10-23 10:29
결혼식 못가게대면 못간다고 톡 남기냐?
 글쓴이 : ef3f1bd9
조회 : 442   추천 : 0   비추천 : 0

본문

같이 일하는 지점장 딸래미 결혼식인데

오늘 못가게 됐거든

그래서 축의금은 계좌로 쏴줬어

못간다고 톡 남기는게 맞냐????

못가게 된거는 첨이라 어찌해야 대는지를 잘 머르겠넹ㅎ

0c482f52님의 댓글

0c482f52
답변

지점장 쉑 염치없네

ef3f1bd9님의 댓글

ef3f1bd9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갑자기?? 왜??

62ced1f9님의 댓글

62ced1f9
답변

난 회사 지인 장례식장은 가도 결혼식은 잘 안감
걍 돈만 보내도 돼

ea013fa0님의 댓글

ea013fa0
답변 삭제

돈을 계좌로 쐈으면 이미 못가는거 알고 있을듯 설상 모른다 해서 나중에 물어봐도 급한 사정때매 못가서 축의금 계좌로 쐈다 하면 더이상 안물어봄

e1a37be2님의 댓글

e1a37be2
답변 삭제

엄청나게 친하지 않는이상 지점장은  방문한 사람 기억도 못하지
축의금을 줫다면  참석 못해서 미안하다고 톡 남기면 끝

익명 목록

Total 69,747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69707 결구 윤석열고발사주 김건희도이치모터스 다 빠져나왔네 댓글9 24ec580c 12-03 82 1 0
69706 어제 여친 글 썼던 사람인데 댓글8 4dd9494a 12-03 203 0 0
69705 코레일 회사 어떻냐>? 너희 생각좀 댓글4 cc52b74a 12-03 107 0 0
69704 소개팅 질문 댓글7 e8a7de04 12-03 146 0 0
69703 위드코로나 하자면서 ㅅㅂ뭐냐 이게ㅋㅋㅋㅋ 댓글4 a2c4e611 12-03 230 4 0
69702 낮에 진보로 시작해 대립하다 밤과새벽에 보수게시판이되냐? ㅋㅋ 댓글8 be548c2d 12-03 79 0 0
69701 여기 2-3명이 윤까는거 쉴드치느라바쁘네 댓글5 eaa03c4e 12-03 61 0 0
69700 김건희 국민이 빙다리핫바지로 보이나? 계좌똑바로안까네 댓글4 bc099cd2 12-03 73 0 0
69699 인간이 왜다 의식만있는 고깃덩어리로 보이노 댓글2 b1302d81 12-03 69 0 0
69698 윤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국짐 개판났네 댓글12 6181ce2c 12-03 197 2 0
69697 2022년 대선 소망 댓글6 b093b24b 12-03 123 2 0
69696 요새 롱패딩 추천점해주세요 댓글4 9bffb9d6 12-03 105 0 0
69695 이런여친 제정신은ㅇ ㅏ니겠지? 댓글12 e930c71e 12-03 313 0 0
69694 혹시 아파트 증여시 절세 아는형있나요 댓글3 e1335ed9 12-03 71 0 0
69693 일베나 대께나 3954038d 12-03 19 0 0
69692 국힘에 대한 문재인의 조언 댓글1 첨부파일 4ce55d45 12-03 59 0 0
69691 다들 옷정리 어떻게함? 댓글4 첨부파일 67e0f44f 12-03 143 0 0
69690 이준석 좋아하진 않는데 댓글1 3954038d 12-03 90 0 0
69689 니들도 직장이나 사회에서 댓글7 b66b0bc0 12-03 109 0 0
69688 윤석열장모 최은순이 통장장고위조 및 사기친이유가 무당에게 속았서 했다라는 말이 어이가없다 댓글5 24ec580c 12-03 42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