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쏠인데...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8-10-15 03:10
모쏠인데...
 글쓴이 : 333e4814
조회 : 307   추천 : 1   비추천 : 0

본문

25 모쏠인데
여자 앞에만 가면 병1신 마냥 윽엑 거린다... 후...
게다가 키도 작아 165.....
마지막으로 m자도 있어 ㅠ 답이 없다...
이해는 안되는데 알바를 하다보면 여자들이 번호를 받아간단 말이야 근데 연락하면서도 자신감이 없어 왜 받아갔는지도 모르겠고...
나도 손 잡고 산책도 하고 싶고 놀이동산도 가고 싶고 꽃놀이도 가고 싶고 술도 같이 마시고 싶은데...
이래가지고는 못하겠지??
친구들 다 연애중 뜨길래 한번 끄적여봤어ㅠ

990d473d님의 댓글

990d473d
답변 삭제

여자로 보기보다는 그냥 같은 사람으로 편하게 대하고 탈모약 미리 먹기 시작해라
키나 외모 이런거는 그냥 그러려니 해도 탈모는 나중에 진짜 아무것도 못해
쪼개먹는 탈모약은 싼편이니까 그거 꾸준히 먹어라 돈 많이 모아두면서 모발이식생각해두고

1f8b52dc님의 댓글

1f8b52dc
답변 삭제

나도 25모쏠이다 반갑다..
근데 난 취준이라 아무 생각없다ㅎㅎ

65c40e1b님의 댓글

65c40e1b
답변 삭제

뭐지 베지터 실사판인가?

68bac5e9님의 댓글

68bac5e9
답변 삭제

변호 받아가면 그 중에 괜찮은 여자랑 걍 사귀어라
자신감을 가져
조금 적당히 친해진 후에 솔직히 말해
걍 나는 모솔 숙맥 찐따라고 그냥 인정하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여
여자들도 모솔 숙맥 찐따 있다 남자만 있는 거 아님 다 변하는 거임
그러다가 사귀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사람이 변하는 거임
그런 경험이 있어야 변함
스스로 누에고치마냥 변하고 완성된 상태는 없음

af78c37d님의 댓글

af78c37d
답변

번호를 받아간다는 말이 무슨 말이야?

익명 목록

Total 21,474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21274 엠봉특 c2ac81b1 03-19 31 0 0
21273 나도 고민이 있는데 여자관련 댓글2 4c0eaac9 03-19 89 0 0
21272 형님들 좀따 섹스하러 갑니다 댓글7 01f1e4d5 03-19 617 0 0
21271 저녁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댓글2 026d241b 03-19 42 0 0
21270 내일부터 사무원으로 첫출근하는데 댓글1 58059b51 03-19 155 0 0
21269 운동하는사람들중에 보충제 먹는사람있음? 댓글6 f069a9bb 03-19 123 0 0
21268 새 옷장 맞췄는데 구린내 비슷한 냄새나 댓글5 d5b838b6 03-19 140 0 0
21267 여친이 너무 자주 보고싶다고 함 댓글5 aea51cb9 03-19 453 0 0
21266 호감가는 사람있으면 계속 카톡보냄? 댓글5 955780ff 03-19 230 0 0
21265 이탈리아침대 vs 미국침대 댓글1 첨부파일 1d3afbe6 03-19 198 0 0
21264 이북으로 책 읽는사람 있어? 댓글1 2ebd0b74 03-19 68 0 0
21263 자취할 동네 추천 받는다.. 댓글6 2bb84ca2 03-19 295 0 0
21262 30대 외국인 남자들 서울 가볼곳 추천좀 댓글3 23389a1f 03-19 177 0 0
21261 보통 이별 후 며칠 뒤에 가장 힘드냐? 댓글4 f2645533 03-19 211 0 0
21260 밑위가 길다는 건 댓글2 ce080466 03-19 205 0 0
21259 타오바오에서 산 거 통관 얼마나 걸릴까 댓글3 c24d8dcd 03-19 75 0 0
21258 rpg게임 아예 없냐? 댓글1 4c0eaac9 03-19 94 0 0
21257 여친 몸매가 아이유면 어떻게해야할까 댓글4 88832b56 03-19 483 0 0
21256 야동 보다가 속옷이 예뻐서 글 올려본다.. 댓글9 첨부파일 445fff3f 03-19 648 0 0
21255 곧 군대 가는데 혼자 가볼만한 곳 추천좀.. 댓글5 b9308c39 03-19 124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