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안피게생겼다라는 말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01-12 14:17
담배안피게생겼다라는 말
 글쓴이 : 70d9c0a2
조회 : 1,007   추천 : 1   비추천 : 0

본문

나이26살이고 첨보는 여자애한테

담배안피게 생겼다라고 들었다

담배안피게생겼다라는 말이 내가 생각하기엔

범생이 찐밥 처럼 보인다는뜻 같은데 내가

잘못생각하는거냐? 뭔가 그렇게 말하니깐 기분

조금 나쁘더라 담배안피게생겼다라는말 개 찐밥

범생이같다라는말 돌려서한거같은데

e948d504님의 댓글

e948d504
답변 삭제

맞음

집에서 엄마말만 그대로 듣고살아서
찐따같아서 공부만 했을거같은데 의외다

라는뜻임

d0bff984님의 댓글

d0bff984
답변 삭제

ㅋㅋ 찐밥쉒

2dd30444님의 댓글

2dd30444
답변 삭제

담배피게 생겼다 양아치상
담배 안피게 생겼다 찐따상

b58df596님의 댓글

b58df596
답변 삭제

잘알고있네.

bbb59199님의 댓글

bbb59199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 힘내라

951eb394님의 댓글

951eb394
답변 삭제

배 불럿네 시벨럼이
난 비흡연잔데 어디가서 흡연장 설명할 때 꼭 나 보더라

1dd98c46님의 댓글

1dd98c46
답변 삭제

뭔가 하얗고 두부상이면 그런소리 듣지 않을까

77c05617님의 댓글

77c05617
답변 삭제

니가 진짜 찐따인게
쓰잘데기없는 말한마디가지고 의미부여하고있는거 그게찐따야

504c9139님의 댓글

504c9139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애들이 여자가 한마디하면 하루종일 걔가 날 좋아하는걸까? 상딸 ㅈㄴ 치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웃긴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985b608f님의 댓글

985b608f
답변 삭제

나랑 반대네 난 술.담배 안하는데 술.담배 엄청 잘할꺼같이 생겼다고 하드라 ㅋ 좀 놀게 생겼다고해 ㅡㅡ;; 쉽게 말해 양아치처럼 생겼다라는걸 돌려 말하는거지 ㅅ/ㅂ ㅋ

a1d49e27님의 댓글

a1d49e27
답변 삭제

담배안피고 공부도 열심히했는데 개꼴초에 공부 안하게 생겼단 얘기 정말 많이들음

b58df596님의 댓글

b58df596
답변 삭제

어느나라든 범생이같다=찐따같다
의미는 동일함.
잘생겼으면서 착하게 생긴사람한텐 범생이 같단말 안함.
이상.

33a59576님의 댓글

33a59576
답변 삭제

어디서 남 외모 평가질이냐

너도 신고해라

XX대학교  처럼

f619410c님의 댓글

f619410c
답변 삭제

다 정신병자새.끼들인가??
그냥 담배 안필것 처럼 생겼다 라는게 착해보인다, 자기관리 투철해보이는 느낌이나 뭐 생각으로 말했을지도 모르는 것을
찐따라고 다들 생각하는거 보면 이번에 예쁘다고 말했다가 고소당하는 서강대생마냥
페미년이나 엠봉년들이나 ㅉㅉ

bf105c6d님의 댓글

bf105c6d
답변 삭제

1.마마보이 찐따 범생이같다
2.자기관리 철저하고 지적인 엘리트

둘중하나로 보이겟지

e62e922a님의 댓글

e62e922a
답변 삭제

정해인 같이 생겼을수도 있잖아?
쟤 보면 담배 안피게 생겼던데 내가보기엔

2b250afc님의 댓글

2b250afc
답변 삭제

의미 부여좀 하지마 찐따놈아

익명 목록

Total 25,807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익명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20 인기글 e8ebff20 07-25 10362 2 9
25807 어장 당했다고 한 사람인데 b8739ef1 16:07 4 0 0
25806 인방 편집자들은 영상 다보는거임? 댓글1 8b1ed683 16:00 16 0 0
25805 대학병원 방사선사 824c789e 15:48 26 0 0
25804 문재인이 북한밖에 모르는 이유 첨부파일 f8542296 15:46 34 0 0
25803 일당 13만원인데 할만한 일인가? 댓글2 42cf8867 15:36 70 0 0
25802 여자가 레이스팬티를 입는 이유가..? 263e9574 15:32 77 0 0
25801 형님들 29살에 다른길 가보려는데 댓글6 5149cf0e 15:23 66 0 0
25800 ssd 고수 있음? 삼성이랑 마이크론 차이가 머임? 댓글4 fe1a5922 15:22 44 0 0
25799 고민이 있다 댓글2 b982f22f 15:05 49 0 0
25798 7게월째 백수 댓글3 35192325 14:59 98 0 0
25797 기계 고수 봐주랑 댓글1 338ab99b 14:55 44 0 0
25796 형들 형광색 티셔츠 어떻게 생각해? 댓글5 17138f60 14:53 42 0 0
25795 진짜로 여자 어디서 만나지? 댓글5 13a2a965 14:44 126 0 0
25794 지방직vs교도관 어떤 게 더 나은 것 같냐 댓글3 ec19f193 14:34 74 0 0
25793 술을 새벽까지 먹었더니 피곤해 죽겠다 b1560ba8 14:02 39 0 0
25792 화웨이 안 쓰는게 한국에게 안좋다? 댓글6 4dca5c7c 13:59 99 0 0
25791 잠잘때 소음 대책좀.. 댓글4 ec19f193 13:54 70 0 0
25790 나이 27살 워홀 계획 오바? 댓글7 8021f947 13:54 179 0 0
25789 ㅅㅅ한지 두시간지남 댓글7 첨부파일 480f13d7 13:46 356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