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추천 좀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02-11 22:41
SSD 추천 좀
 글쓴이 : 65334b05
조회 : 151   추천 : 0   비추천 : 0

본문

500GB, 512GB, 1TB 중 하나 살려고 하는 데 1TB 살 가능성이 큼

다나와에 삼성 전자 꺼로 검색하면 겁나 많이 나오는 데

어떤 모델로 사야하는 거야?

기존에 쓰는 SSD는 그냥 윈도우 + 그래픽 작업용으로 두고

이거는 게임용으로 사려고 함

SSD사면 케이블 같이 주나? 따로 주문해야함?

af0d517a님의 댓글

af0d517a
답변

1tb 살거면 860evo 사셈 다른건 너무 비쌈 돈 많으면 당연히 nvme가 좋긴한데 너무 비싸니까...
아마존에서 블프때 860evo 1tb가 127달런가 했었는데 지금 140달러대일거임

af0d517a님의 댓글

af0d517a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그리고 ssd에 sata 케이블 보통은 안들어있음. 메인보드 사면 거기에 두개정도 들어있음. 없으면 사셈.

65334b05님의 댓글

65334b05 댓글의 댓글
답변

땡큐땡큐
메인보드 박스 보고 케이블도 주문해야겠네

5ac14c6b님의 댓글

5ac14c6b 댓글의 댓글
답변

SSD 사면 SATA캐이블 줌
MAIN c: 로 안쓸거면 거기서 거기인데
딱 필요한 양만 사서 쓰는게 좋지
대충 들어 봤을 텐데 MLC 냐 TLC냐 QLC냐 등등 MLC는 비싸지 근데 좋아 빨라 정말 ,,,
대중들이 많이 쓰는건 TLC 3D낸드 많이 씀
간혹 3D낸드 인거 못보고 TLC만 보고 샀다가 낭패보는 사람들 있으니 뒤에 3D낸드 붙어있는지만 잘 살피고
위에서 언급한 evo제품이 무난 하지 과하지 않아서
Pro가 짱이긴 하지만 타협해서 evo가고, 좀더 저렴하고 싶다 그럼 WD Blue로 ㄱㄱ
수년전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SSD가 남아있는 용량이 많을 수록 빠르다? 라는 말이 있었지
용량이 큰게 장땡이란말 ,, 그리고 다다익램? 램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다랑 상통함 SSD는 남아있는 용량이 클수록 속도 저하가 없음~

익명 목록

Total 18,893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익명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19 e8ebff20 07-25 9225 2 9
18893 서울 주택청약으로 아파트 당첨됬는데 어떻게 해요 형님들? 455accd5 17:00 3 0 0
18892 점점 나도 이상해진다. 댓글1 6b994ad5 16:33 61 0 0
18891 독립운동가들이 하늘에서 울겠다. 댓글2 첨부파일 dd915fb0 16:31 51 0 0
18890 1더하기2는 사실 4인데 악마가 3이라고 속이는거 아님? efbb6535 16:26 37 0 0
18889 얘들아 빨리 제2외국어 공부하자 댓글1 dd915fb0 16:24 47 0 0
18888 캠코더는 중고로 사도 괜찮을까요...? 189a37f8 16:11 13 0 0
18887 처녀랑 하고 싶다 0750d1d6 16:04 74 0 0
18886 장기실업자 19년 만에 최대…‘일자리가 없다’ 댓글3 첨부파일 b52323aa 15:58 76 0 0
18885 페북에서 돌아다니던 일본 만화같은건데 댓글1 36e19575 15:51 57 0 0
18884 완전 무료 익명 채팅 앱 소개합니다 첨부파일 9a705cc3 15:41 39 0 0
18883 문재인 뽑은놈들 자수해라 댓글2 2fb36971 15:41 73 0 0
18882 계란이 완전식품임? 52600407 15:34 18 0 0
18881 구버전 바람의나라 디스서버 같이해요! 2aed4afd 15:26 7 0 0
18880 이번에 방콕가는데 9eecf08e 15:26 21 0 0
18879 니네 부모님이랑 주말에 같이 다니냐?? 댓글6 1c94821d 15:03 114 0 0
18878 여친 과거 댓글1 03813524 15:02 111 0 0
18877 꿀팁.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935d1bb7 14:58 16 0 0
18876 여친이랑 어떻게헤어짐? c69a1ba4 14:58 52 0 0
18875 폰 공기계 많으면 댓글1 cb2ae376 14:52 47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