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이거 입구컷 당한건가?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8-08-11 00:53
교회이거 입구컷 당한건가?
 글쓴이 : 0d362e01
조회 : 424   추천 : 0   비추천 : 0

본문

2주전부터 인맥이라도 만들겸 아는형 따라서

그형이 중고딩때랑 스무살때까지 다녔던 교회

같이갔어 그형도 6년만에 다시 다니는거라

거기에 오래다녔던사람들도 잘 알아보지 못하더라

나는 교회가 완전 첨이였고 2주전부터 꾸준히

다닐생각으로 연속두번 나갔는데 새가족들은

처음에 바로 예배끝나고 소모임에 들어가는게

아니고 목사님이랑 이야기하고 적응기간을 갖는

시간을 가져 그러다가 적응이되면 소모임하고 싶

으면 배정을 해주는거고 근대 이게 처음에 들어오

고 한명씩 연락을 해주는사람이 붙는데 나한테는

카톡으로 딸랑오고 나랑같이다니는형한테는

나보다 훨씬빨리 연락오고 전화도 오고 그러는데

나한테 연락하는사람은 그냥 성의없는 딱딱한 기

계적인 톡만 보내고 심지어 저번주 갖다오고 소모임

들어가고싶다고 저랑같이온 형이랑 찢어달라고

말하고 그분이 목요일에 모임 조장끼리 회의 잇다

고 조편성되면 말씀드린다고 해서 기다리는데

어젯밤에 그형담당하는교회사람은 형한테 조편성

된거 바로 알려주는데 나는 지금까지 연락조차 안

준다 (그 형담당하는교회분이 그형이  예전에 형이 다닌걸 기억해서 둘이 친하진않은데 서로암)
 
아무튼 내입장에서는 소모임들어간다고 갠톡으로

먼저 물어본건난데 나한텐 연락이 아직까지 안오

니까 기분나쁘고 열받는데 이거 뭐지  (서로 연락

주는분들은 다름)  그리고 그형이 예전에 다닌걸

아는사람들이 없는줄 알았는데 친한척안할뿐이지

어느정도는 있는거같고 아무튼 기분더럽다

참고로말하면 그형이나 나나 생긴건 비슷해

9be1e213님의 댓글

9be1e213
답변

ㅇㅇ 님 입구컷 당한듯

0d362e01님의 댓글

0d362e01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진짜 열받는다 나 담당하는여자 저번주에 인사햇는데 길바닥에서

마주치면 상종도 안할거같이 생겼던데 교회청년부 생긴거봐도

특출나게 외적으로 잘난사람들도 없던데 솔직히 외모론

내입으로말하긴 그래도 상위권에 속할정도로 잘생긴사람 없고

내가 인성나쁜짓을 한것도 아니고 왜 나한텐 연락안오냐

9baf5d1f님의 댓글

9baf5d1f
답변

교회에 입구컷은뭐고 와꾸생긴건 왜 따지고있음??
소모임이라는게 섹ㅡ스파티임? ㅋㅋㅋ어이가없네

0d362e01님의 댓글

0d362e01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섹스게임 그게아니라 교회사람이라고 해봣자 이야기해본게 교회목사밖에없고 내나이가 청년부막내라인이라 목사님도 내가 이야기할때마다 귀여워 해주셨는데 인성을 논하기보다는 결국 외모밖에 더 안나오지

71eaf738님의 댓글

71eaf738
답변

님이 교회다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입구컷하는 목적이 뭘까?
예수 믿는 건 거지도 가능한데.. 불순한 목적이 보였다거나.. 님이 오해를 하고 있는 것 같음..
근데 여꼬하러가는 건 개비추

0d362e01님의 댓글

0d362e01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웃긴건 나랑같이간형도 예전에 여자밝히다가 싸워서

나왓다고 하긴햇는데 지금보면 그형을 아는사람도 아는척하는사람도

없을정도? 근대 인성을 논하기에는 목사님밖에 이야기를 한사람ㅇㅣ 없어

그런데 그형은 그 연락준분이랑 아는사이라고 해서 연락빨리온걸수

잇는데 날 담당한년이 편성 연락준다고햇는데 그형은 어제 보니깐 편성된거

보고받앗는데 난 왜 말이없지

47eef926님의 댓글

47eef926
답변

오해거나 괜한 자격지심 같음
교회에서 무슨 외모를 갖고 차별해
카톡 함 올려봐

cca4a559님의 댓글

cca4a559
답변

그냥 니 담당자라는 사람이 일에 무심한거 같은데

1b9fe883님의 댓글

1b9fe883
답변 삭제

찌.질

a8c96339님의 댓글

a8c96339
답변

요즘 교회 사람없어서 쩔쩔 매는데
교회도 컷이 있나?
딴교회 가라
입구부터 불만이면 신앙생활 안됀다

익명 목록

Total 14,028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익명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9 e8ebff20 07-25 8269 2 9
14028 카톡:bzx03 전국출장샵#전국만남#출장만남#출장마사지#출장안마 18617fdf 19:06 2 0 0
14027 대학? 고졸? 80f35eaa 19:04 11 0 0
14026 유니클로 코트 2bc466c6 19:00 14 0 0
14025 27살에 집하나 내명의로 생길거 같은데 ㅁㅌㅊ냐 댓글2 8dfdbca5 18:58 33 0 0
14024 19) 뒤치기할때 나만 이럼? 댓글1 947ab778 18:57 64 0 0
14023 그래서 누가 이김? 댓글5 db0cf398 18:48 45 0 0
14022 카톡:bzx03 전국출장샵#전국만남#출장만남#출장마사지#출장안마 첨부파일 18617fdf 18:47 7 0 0
14021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478f709a 18:47 8 0 0
14020 점빼기 피부과 vs 한의원 댓글4 c629df4b 18:37 42 0 0
14019 듀오 같은데 비루한 스펙도 돈내면 가입 가능? 37523c1d 18:34 16 0 0
14018 얼마나 본인능력이 딸리면 대학졸업 안하셨어요?소리듣냐ㅋㅋ 댓글8 4eabab41 18:32 58 0 0
14017 사람들이 날 피하는것 같다 댓글16 a45400c9 18:21 67 0 0
14016 싸우기만하면 헤어지자고하는 여자친구 어떻게 생각함? 댓글11 704faa35 18:17 58 0 0
14015 컴퓨터 잘 아는 형들 있냐 전체화면 질문 댓글1 45e62a6f 18:16 32 0 0
14014 대학원 합격했어ㅎㅎ 댓글6 첨부파일 df67e4a4 18:09 93 0 0
14013 채팅으로 여자 만난 형들 있음? 댓글3 470c37b5 18:00 70 0 0
14012 어금니 아말강 때문에 보기 안좋은데 하얀색으로 바꿀수 있음? 댓글4 b2cb9c8a 17:49 54 0 0
14011 시계추천 댓글3 첨부파일 1bca1b2d 17:48 50 0 0
14010 인생평가좀 댓글2 첨부파일 b292c0fd 17:48 71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