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퍼 스포다 보지마라 경고했다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03-16 11:14
100퍼 스포다 보지마라 경고했다
 글쓴이 : 02369316
조회 : 409   추천 : 1   비추천 : 0

본문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 히어로들이 100퍼 진다.

타노스가 손가락 또 튕기면 되거든

083b0c49님의 댓글

083b0c49
답변 삭제

정공법으로 못이기는깐 장갑만 어떻게 몰래 벗기는 수작을 부릴거 같음.
결론 꼼수로 이긴다 끝.
원래 영화들보면 악당은 정면으로 싸우는데 주인공은 꼼수나 운으로 이기는 경우가 많음.

d7df2a80님의 댓글

d7df2a80
답변 삭제

저번에 손가락 한번 튕기고 장갑 박살났잖오.

익명 목록

Total 25,991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익명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20 인기글 e8ebff20 07-25 10410 2 9
25991 형왔다 인사박아라 e302f42f 16:11 34 0 0
25990 내년 총선 예상 댓글1 2ab2484e 16:10 29 0 0
25989 변비vs설사 뭐가낫냐 댓글2 1f7a590e 15:57 36 0 0
25988 근데 커리 르브론 말이야 댓글2 403f36cd 15:43 36 0 0
25987 횟집 상차림비 댓글5 0d00b550 15:40 58 0 0
25986 경찰 지하철 주작사건 판단 보류해야 할 듯. 댓글10 986f9740 15:11 108 1 0
25985 이거 심각한 기사다 읽어봐라 댓글1 첨부파일 83b99fb9 15:07 132 0 0
25984 어플녀 후기 댓글1 71187b0e 15:01 182 0 0
25983 이번 성추행 셋업범죄는 철도경찰대에서 한거야 ㅋㅋ 댓글2 첨부파일 d3e2e1fe 14:55 69 1 0
25982 경축 문재인탄핵청원 20만 돌파 댓글3 첨부파일 89124020 14:38 99 0 0
25981 이거 보짓자국 맞지? 댓글4 첨부파일 57f2d855 14:25 374 0 0
25980 숫닉이네,, 너네 여자친구 핸드폰 몰래보는거 어케생각하냐 댓글13 71166260 13:54 169 0 0
25979 토토로 돈버는 애들있냐? 댓글7 76e0b1c7 13:40 149 0 0
25978 유업에 잔나비 성지글 트루? 0da3bb81 13:29 106 0 0
25977 기생충 개봉하면 천만명 가능하려나? 댓글1 e461da7b 13:21 104 0 0
25976 혹시 개발론에 대한 책이나 개발 꿀팁 책있음? 댓글1 b7f94870 12:54 25 0 0
25975 '문란'과 가장 강한 상관관계를 지닌 변수 댓글7 5b2a4c69 12:53 206 0 0
25974 이쁜 애들은 얼굴값을 할까?? 댓글4 dda378f4 12:51 222 0 0
25973 내가 대깨문인 이유 댓글29 5b2a4c69 12:43 193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