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부장님하고 술 먹는데 동료들이 나 별로안좋아한데 ㅋㅋㅋ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06-13 07:24
회사 부장님하고 술 먹는데 동료들이 나 별로안좋아한데 ㅋㅋㅋ
 글쓴이 : ea6a92c0
조회 : 2,442   추천 : 4   비추천 : 1

본문

내가 선배들한테 인사도 잘 안하고 싸가지 없게 해서
그런거 기분 안나쁨

꼰데같은 마인드 가진 선배들한테 똑같이 대함
그래사 욕먹겠지 ㅋㅋ

근데 욕먹는건 상관없는데 부장님한테 그딴 소리
이간질 한다는 놈들 때문이 짜증남 쓰레기 같은 넘들

a062946d님의 댓글

a062946d
답변

사회생활이라는게 원래 그런거 아니냐
꼰대같은 선배들한테 인사 잘 안하고 싸가지 없게 대해놓고
부장한텐 잘 대하니까 괜찮겠지 생각한거임?
다들 뭣같아도 참고 앞에선 쌰바쌰바하는게
나도 모르게 뒤에서 이미지 나빠지고 망가지는거 걱정해서 그러는거 아니겠냐

ea6a92c0님의 댓글

ea6a92c0 댓글의 댓글
답변

ㅇㅈ한다 그치만 난 부장한테 샤바샤뱌하지 않어

성격상 그러면 안되지만 진상+꼰데들한테 가서 아무렇지 않게 잘하지 못함

그래서 더 그러겠지 ㅋㅋ 근데 뭐 사회생활 다 날 좋아해주기 바라는 자체가 욕심 아니냐

be707714님의 댓글

be707714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부장한테 샤바샤바 하라는게 아니라
평소 뭣같이 생각하고 꼰대라고 극혐하는 선배들한테 그럴 필요가 있다는거지
다 널 좋아해주길 바라는것도 욕심이지만
인사도 제대로 안하고 싸가지 없게 대해놓고 뒷말이 없을걸 바라는게 제일 욕심

2ed561c3님의 댓글

2ed561c3
답변 삭제

나는 일 다니면 무조건
모든사람한테 인사는 한다
그리고 꼰대나 찐따 양아치들한테는 일절 말 안걸고 조용하고 우직한 스타일처럼 보이게 하고
괜찮다 싶은 사람하고만 지낸다

너도 감정적인건 절제하되 인사는 꼭 해라
결국 한 공간에서 일하니까 서로 적대적이면 안 된다
그렇다고 친해지면 선 넘는 족속들이 꼰대 찐따 양아치들이니까 친밀해지지 말고
일하다보면 도움받는 일 있으니까 비즈니스적이게라도 관계는 맺어야 한다

그리고 회사에서는 조용한 컨셉이 좋다
말을 많이하면 결국 뒷담화나 내사생활얘기 내꿈얘기 및 내가 어떤사람인지 드러내는 등등 단점이 많고
말을 적게하면 뒷담화도 안하니 주위평판도 좋고 사생활 얘기도 안하니 간섭받는 일도 없고 내가 어떤 사람인지 모르니 다들 나에게는 엄청난 예의를 보여주기 때문.

인사는 하되 친밀해지지는 말고
대답은 하되 대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지 마라
이게 내 사회생활 규칙이다

84913725님의 댓글

84913725
답변 삭제

어리게 노네 그러다 나중에 후회한다
조만간이다

aa054a20님의 댓글

aa054a20
답변 삭제

지멋에 사네 ㅋㅋ

69461362님의 댓글

69461362
답변 삭제

어린 후배가 너를 그렇게 대한다면 기분이 어떨거 같냐?
자기기준에 비춰서 니가 꼰대니깐 인사도 안하고 싸가지없게 대한다면
좋게 볼 수 있겠어?

ef8db608님의 댓글

ef8db608
답변 삭제

나도 너랑 비슷한데 일단 그래도 인사정도는 한다. 진짜 잘해줄 필요 없는사람한텐 싸가지없이 대해야 호구가 안대긴함. 근데  선은 주관적으로 잘 지켜야겠지.

ef8db608님의 댓글

ef8db608
답변 삭제

위에 댓글 단 놈들은 남 입장 안본 오히려 더 어린놈이다. 저런 당연한말은 누구나 할수있고 겪어 보지 못한사람 입장은 이해못하는게 사람이야.

31859c50님의 댓글

31859c50
답변 삭제

하 나도 노인네들 ㅈㄴ 싫다..........

5897e1b0님의 댓글

5897e1b0
답변 삭제

나도 글쓴이처럼 하고싶지만
차마 그렇게 못하고 사는데
글쓴이의 용기에 감탄한다

6eec3da8님의 댓글

6eec3da8
답변

평생그렇게살면 평생그렇게 욕먹으면서 사는거임^^

5629f88a님의 댓글

5629f88a
답변 삭제

이런 애들 말로는 꼰대한테 어쩌니 저쩌니 한다 ~ 하지만
걍 싸가지 없는 애들이 대부분임
지가 싸가지 없게 해서 지한테 사람들이 안좋게 대하는걸
남탓으로 돌림
고향은 전라도일 확률도 큼

a40f0033님의 댓글

a40f0033
답변 삭제

어딜 가서 누굴 만나든 적은 만들지 마라 ㅂ1ㅅ아 인사하는 게 뭐그리 어려운 일이라고

익명 목록

Total 32,976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익명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22 인기글 e8ebff20 07-25 12298 2 9
32976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dd2591b9 02:41 5 0 0
32975 헬스 초보자 질문 d6f4dfca 01:58 18 0 0
32974 19) 잘하는법좀 (ㅇㅁ,ㅍㅅㅌㅈ) 댓글2 722bb51c 01:32 80 0 0
32973 직장 추천 해주세요 댓글1 09bf0cee 01:04 30 0 0
32972 약혐) 사랑니 발치 후 잇몸 댓글9 첨부파일 989d1aec 00:59 216 0 0
32971 뒷구리살?옆구리살?은 어케빼야됨? 댓글2 8a022a84 00:20 56 0 0
32970 밥먹고 자야겠다. ㅎㅎㅎ 댓글2 febdd41a 00:03 66 0 0
32969 전여친 왜.. 댓글6 76ce50cd 09-23 224 0 0
32968 오늘 회사 여직원이랑 같이 퇴근하는데 댓글5 24206498 09-23 206 1 0
32967 28살 모솔아다 .. 속상하다 .. 댓글8 93e97686 09-23 215 1 0
32966 소프트렌즈 끼는 사람들 질문있음 댓글6 6f8a98d0 09-23 99 0 0
32965 공수처 생기면 삼권분립이 훼손되는거 아니야? 댓글17 4270d0d7 09-23 128 2 1
32964 자동차 보험 경력인정? 댓글1 첨부파일 f914d7f7 09-23 84 0 0
32963 방금 런닝머신 뛰다가 죽을뻔했다 댓글5 a3e3af3e 09-23 224 1 0
32962 나는 여자친구 6년째 사귀는중 댓글3 e825f93f 09-23 333 1 0
32961 요즘 여기저기서 스트레스 받으니까 edcf56af 09-23 40 0 0
32960 댄스동아리나 모임 활동 해본사람? 댓글9 9e945f6a 09-23 146 0 0
32959 차사려고하는데 댓글8 a625797b 09-23 186 0 0
32958 노무현의 시대가 올까요? 댓글2 355d6b3d 09-23 124 2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