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11-15 02:07
여친이 이런말하는데 칭찬이냐..?
 글쓴이 : 823225bb
조회 : 1,009  
포풍 관계후에 같이 씻는데 애가

으앙 따꼼따꼼하다고 하길래 내가 그냥 뿌듯하게 쳐다보니

뿌듯하다는 듯이 웃지맠ㅋㅋㅋ 이러면서 안기는데

내가 왜왜 이러니까

고추 크면 다냐! 이러면서 얘기하는데

이거 칭찬임??
a7cb56de 17-11-15 02:10
답변
고추만크고 테크닉,배려없이 조카 박아대기만 한다는거임
     
823225bb 17-11-15 02:16
답변
저것도 애무 1시간동안 하다가 본겜 들어간건뎅 한달만에 해서 그런가.. 정말 테크닉이 없는건가 ㅠ
c600d2f3 17-11-15 02:16
답변
너가 배려없이 하나보다
     
823225bb 17-11-15 02:17
답변
그랬나보군 ㅠ .. 노력해야겠다
4cb0b5ea 17-11-15 03:13
답변 삭제
2가지 아님?
속궁합이 안맞거나
야동처럼 존나 퍽퍽박아댔거나
3501be8b 17-11-15 04:14
답변
개새끼.. 답장너 개새끼야
769e7f23 17-11-15 06:39
답변
내 경험상 ㅈ이 크거나 피스톤이 격해서 그런거면 따끔거린다기보다 욱씬거리거나 아리거나하는 반응이던데
따끔거리는건 털때문에 질외부에 스크래치가 좀 생겼을수도 있음
63162677 17-11-15 06:58
답변 삭제
안에쌌으면 안따끔거릴것을...
bde5c855 17-11-15 08:02
답변 삭제
젤쓰면 ㄱㅊ

너무 퍽펏 박아대면 잘찢어진다

나도 전여친 격하게 하고나면 피조금씩 낫음..

 
   
 

Total 79,10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게시판 이용 안내 (47)  0446d2ea 08-11 33646
79108 와 지금봤는데 축구 잘했네  6a2ea387 02:54 3
79107 문통령님 ㅅㅛ통하러가심?ㅋㅋㅋ (1)  e02bf327 02:53 8
79106 근데 서양애들 체력이 더 좋은것도 있지만 약물 실력도 수준급임 (1)  49d0b683 02:49 36
79105 축구선수들 왜케어깨좁음? (5)  e3f66583 02:48 37
79104 이번경기 분석 및 16강 킹우의 수 (2)  4126e889 02:47 56
79103 자신한테는 관대하고 축구한텐.엄격하네 (7)  e3f66583 02:47 41
79102 애들 체력도 역대 최악수준이다 (4)  e6d0dc39 02:45 54
79101 목동에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기 좋은 신도시 뭐가있을까? (2)  830c7aab 02:43 34
79100 사실상 김앤장은 (1)  37a50bed 02:42 59
79099 와 나 브라질 월드컵때 22살이였네 ㅋㅋㅋㅋ (5)  49d0b683 02:41 54
79098 고딩 노예년 하나 (6)  0746ed82 02:39 120
79097 대학생이 받을수있는 대출 뭐가있음..? (토쟁이 아니야 진짜로..) (1)  be804bdf 02:38 28
79096 진짜 스웨덴 전은 이길수 있었는데 씹태용 그씹새키 (1)  49d0b683 02:37 77
79095 진짜 독일 5골이상으로 이겨야 올라가? (2)  e3f66583 02:35 85
79094 16강 경우의 수 (6)  9a02bd87 02:35 125
79093 보아텡이 리뒤거보다 못하냐? (1)  8a600bce 02:33 28
79092 이번 월드컵이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가 죽쓰는 (3)  f8466575 02:32 90
79091 해버지 지성팍...그립읍니다  e02bf327 02:32 31
79090 이건 펩,무리뉴,퍼거슨이 와도 16강못가는 자원이다 (8)  e3aae322 02:31 71
79089 와 다음 월드컵이면 나 30살임 ㅋㅋ (5)  49d0b683 02:31 8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