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11-15 03:17
환전금액
 글쓴이 : 40cee1cc
조회 : 259  
오사카로 2박3일가는데 환전은 어느정도해가는게 좋을까요?
8ad984c3 17-11-15 03:45
답변
일인당 만오천엔정도

은근 일본은 카드 안되는데가 많아서 좀 챙겨가는게 좋아

남으면 차피 기념품살때 엔 ㄴ쓰면되니까 면세점에서
72975979 17-11-15 08:18
답변 삭제
만오천엔 모자름
맛난거 먹고 뭐사다보면 금방씀

하루 1만엔 추천임
07afd553 17-11-15 08:48
답변 삭제
상그지같이 여행하거싶지않으면 최소 하루에 만엔임
3만엔 추천
78a4b768 17-11-15 10:28
답변
언제나 느끼지만, 질문 좀 성의있게 해라.

2박 3일중 어디를 갈 것인지. 먹고 싶은 것은 이런게 이다 정도는 해야 환전 금액을 알지.

오사카에서 고베, 나라 정도만 가도 몇 만원 나갈텐데...

이렇게 글 쓰는 애들 보면 하 개답답..
     
f787bf8a 17-11-15 19:44
답변
오사카에서 고베 나라 갈라면 2박3일로 가겟냐 너나 생각좀해라 멍청한새끼야
          
ea15b1f0 17-11-15 20:03
답변
오사카 교토 나라 고베 모두 1 시간 거리 안에 있어 병신아.
미친새끼 아는척은.

못 믿겠으면 지도 봐 병신아.

뭔 ㅅㅂ 삼보일배로 가는 줄 아네.

인터넷만 봐도 2받 3일짜리 오사카 나라 고베 코스 있는데 병신 아는척은 미친새끼.
               
8690be5b 17-11-16 16:53
답변
내가 고등학교 야구때문에 오사카에서 나왓다

고베 나라 정반대에 있고 둘다 한시간씩거리는맞는데 왓다 갔다만 두시간이라 아예 하루씩 쓰는게나아서

숙소 난바역 근처로 잡고 2박3일이면  아예 추천을안해준다 좀더 편하게 쇼핑하고 그냥 시내나 둘러보라고

나라 가봣자 끽해야 나라공원 가는거고 고베갈바에 교토도 한시간 좀 넘어서  그냥 유니버셜 하루잡고 놀라하고 뭐시발 알지도못하는게

인터넷만 조금 두드리고 아는척하는게 꼴배기싫네진짜
                    
738f6b36 17-11-16 19:25
답변
병신 뭔 북조선에서 특별히 내준 려권으로 일본 간줄 아네. 나도 살았었어 병신아. 헛소리는 미친샛기. 인터넷 두두린대 ㅄ 급색 ㅎ
                         
8690be5b 17-11-16 20:20
말하는꼬라지봐라 할말없어지니까 욕지꺼리만하고 앉앗네 빙신새끼 모르면 아가리나 닥치고있어 11년도 졸업햇으니까 아가리좀 닥치고
                         
738f6b36 17-11-16 20:29
할말이 없긴 병신. 11년도 졸업이 뭔 특권이라고 ㅎㅎㅎ 말하는거 보니까 나중에 자식나면 볼만 하겄다. 애비나 자식이나 입으로 똥을 싸고 있으니

 
   
 

Total 79,10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게시판 이용 안내 (47)  0446d2ea 08-11 33646
79108 와 지금봤는데 축구 잘했네  6a2ea387 02:54 7
79107 문통령님 ㅅㅛ통하러가심?ㅋㅋㅋ (1)  e02bf327 02:53 14
79106 근데 서양애들 체력이 더 좋은것도 있지만 약물 실력도 수준급임 (1)  49d0b683 02:49 39
79105 축구선수들 왜케어깨좁음? (5)  e3f66583 02:48 40
79104 이번경기 분석 및 16강 킹우의 수 (2)  4126e889 02:47 60
79103 자신한테는 관대하고 축구한텐.엄격하네 (7)  e3f66583 02:47 45
79102 애들 체력도 역대 최악수준이다 (4)  e6d0dc39 02:45 58
79101 목동에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기 좋은 신도시 뭐가있을까? (2)  830c7aab 02:43 35
79100 사실상 김앤장은 (1)  37a50bed 02:42 63
79099 와 나 브라질 월드컵때 22살이였네 ㅋㅋㅋㅋ (5)  49d0b683 02:41 55
79098 고딩 노예년 하나 (6)  0746ed82 02:39 121
79097 대학생이 받을수있는 대출 뭐가있음..? (토쟁이 아니야 진짜로..) (1)  be804bdf 02:38 28
79096 진짜 스웨덴 전은 이길수 있었는데 씹태용 그씹새키 (1)  49d0b683 02:37 78
79095 진짜 독일 5골이상으로 이겨야 올라가? (2)  e3f66583 02:35 85
79094 16강 경우의 수 (6)  9a02bd87 02:35 126
79093 보아텡이 리뒤거보다 못하냐? (1)  8a600bce 02:33 28
79092 이번 월드컵이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가 죽쓰는 (3)  f8466575 02:32 90
79091 해버지 지성팍...그립읍니다  e02bf327 02:32 32
79090 이건 펩,무리뉴,퍼거슨이 와도 16강못가는 자원이다 (8)  e3aae322 02:31 71
79089 와 다음 월드컵이면 나 30살임 ㅋㅋ (5)  49d0b683 02:31 8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