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증 수술 해본 사람 있음????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08-20 16:17
여유증 수술 해본 사람 있음????
 글쓴이 : e83811f1
조회 : 175   추천 : 0   비추천 : 0

본문

어릴때 부터 고도 비만 이었고 항상 100kg 이 넘는 몸으로 살다가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했는데 살쪘을때도 가슴이 많이 나왔었지만 그때는 살이겠거니 해서 다이어트 하면 없어 지겠지 했는데 다이어트를 하고 난 뒤에도 가슴은 줄어들지 않네... 오히려 뱃살은 없어졌는데 가슴은 그대로라 더 흉측하고 ㅠㅠ 여자로 치면 b~c? 쯤 될듯 그래서 이번에 일도 쉬는겸 여유증 수술 하려고 하는데 혹시 여유증 수술 해본 사람들 있으면 가격이랑 괜찮은 병원 좀 알려 주실수 없을까요???

f842482f님의 댓글

f842482f
답변

그거 보험적용되는걸로아는데 예전엔 안됫음 나 160인가 주고함

e83811f1님의 댓글

e83811f1 댓글의 댓글
답변

안됐을때 160 주고 하신거죠? 저두 요즘은 보험 받으면 100이하로 할수 있다고 해서 이번에 하려는 건데 ㅠㅠ

5b7dd2a8님의 댓글

5b7dd2a8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적다보니 기억남 만약 할거면 소견서인가 머지 하여튼 보험사에 제출할거에 꼭 유선조직 제거<--이단어 넣어달라고하셈
이게 있어야 의료용 인정 되는거롤 암

5b7dd2a8님의 댓글

5b7dd2a8
답변

나도 너랑 똑같은 증상이었는데 병원 가서 검사해보니 여유증이 맞았음
가슴 주위 만졌을때 말랑말랑하면 순수 지방이라 가슴운동하면 되는데  먼가 몽우리 진거같고 하면 거의 확실시함
트루멘남성의원?인가 남자전용 병원있는데 거기서 했고 보험적용이 미용부분으로 명시가 되서 되는지안되는지는
너 보험에 따라 다름 수술할때 의사한테 꼭 미용이 아닌 치료 목적임을 명시해달라고 하셈 나는 그렇게 300들었고 300 그대로
보험 환급 다받음 수술할때 맞춤제작 압박복 주는데 그게 꽤 비쌈 20인가 30인가 그래도 무조껀 맞춰야됨 말이 여유증 수술이지
지방흡입수술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서 수술직후에는 가슴 아프고 뻐근하고 누웠다 일어나기도 꽤 힘듬 그리고 2~3일 지나면
통증은 괜찮은데 가슴 눌러보면 살빠지 껍데기마냥 손가락 누르는 대로 푹푹 들어감 바람빠진 라텍스? 그래서 맞춤 압박복 잘
입어서 최대한 모형 잡아줘야함 추후관리는 궁금하면 답변해줌

da1108ce님의 댓글

da1108ce 댓글의 댓글
답변

수술하면 유두에 감각이 없고 회복하는데까지 시간이 오래걸리거나 간혹 감각이 안돌아오는사람도 있다는데 사실임?

5b7dd2a8님의 댓글

5b7dd2a8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수술한지 4년되서 정확하게 기억은 다 안나지만 확실히 일주일동안은 가슴 눌러봐도 라텍스처럼 모양 돌아오는거도 진짜 느리고
감각이 거의 없음  유두 밑에 살짝 째고 겨드랑이쪽에 구녕 살짝 내서 지방흡입을 하는데
수술하고 멍이라고해야되나 군데군데 멍자국은 꽤 오래 몇개월정도 남았고 완전 표면적으로도 다 완벽하게 되는대는
시간 꽤 걸렸던듯 수술직후 일주일까지는 이게 내가슴인가 싶음 살짝살짝 만져봐도 아무 감각없고 그냥
지금 4년지난 시점 내가슴 유두 방금 살짝 꼬집어봤는데 기분 좋음 감각 안돌아오는사람있다 이거는 잘 모르겠음
나는 일단 잘 느껴짐

익명 목록

Total 32,755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익명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22 인기글 e8ebff20 07-25 12270 2 9
32755 화성연쇄살인사건 범인 이름 이춘재 ㅋㅋ afd1c747 05:11 3 0 0
32754 귀멸의 칼날 재밌음? 첨부파일 00267cda 05:10 2 0 0
32753 스카이프 영어회화 괜찮아? 89c91673 04:25 7 0 0
32752 극한직업 프로그램의 모순점 ㅋㅋㅋ 댓글8 0e2d3dca 01:24 104 0 0
32751 문재인 지지층이 40,50대 틀닥이 대부분이던데 댓글8 ad86bdb4 01:14 56 0 0
32750 누가 내카드 긁어서 신고했는디 댓글4 63709e8e 01:05 92 0 0
32749 사회주의자, 전체주의자는 218e637b 00:26 33 0 0
32748 일하는거 질문 23시부터 댓글1 7f8de197 00:24 46 0 0
32747 아직도 한국당을 빠는 사람들이 있네? 댓글2 e94ca473 00:11 38 0 0
32746 무선 이어폰 한계는 알고 삿지만 슬프다.. 댓글3 ff7263a5 00:10 104 0 0
32745 일일알바 급여 받는데 주민번호도 필요함??? 댓글1 74331b53 09-18 56 0 0
32744 지금썸녀 질문 댓글4 8f4d5f2f 09-18 105 0 0
32743 양씨가 거의 전라도 사람이지? 댓글2 98fe8413 09-18 77 0 0
32742 동미참 개같이 길다 첨부파일 e57dc4ea 09-18 72 0 0
32741 인스타 비공개 하는 이유가 뭐임? 댓글2 9b9024c2 09-18 130 0 0
32740 지잡대 문돌이 영업사원 될려고 면접 갔는데 댓글2 06f8799b 09-18 90 0 0
32739 섹.스리스 얘기 나와서말인데 댓글6 d174914e 09-18 307 0 0
32738 아직도 문재앙을 빠는 사람들이 있네 댓글5 d221c7a8 09-18 96 2 1
32737 몸파는 여자중에 타투없는 사람 댓글1 9bbc1606 09-18 235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