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1-14 00:41
비트코인 입문 조언좀
 글쓴이 : fb9cf35b
조회 : 460  
여기 비트코인 글보니 좀 하는 사람들 많이 보이는데 난 진짜 1도 모르거든?? 모르면 아예 하지말라는 소리 말고 너님들도 첨부터 잘했던건 아니잖아

첨에 시작할때 어떻게 하는게 좋은건지 진지하게 조언좀

이제 빗썸 어플 다운 받았고 처음이라 많이는 안할거고 소액으로 하다가 조금씩 크게 넣어볼까해 
533e9089 18-01-14 00:46
답변  
비트코인 폐지한다는데 구지왜함?

첨부터 잘했던건 아니잖아랑 다른거임 뭔가 배우는단계에서 그러면 상관없음 근데 그게아니라 그냥 현찰박치기한다는거잖아

잃을게있는 순간부터 배운다라기보단 희생하고 얻는다인데 얻을수있어? 확실하지않으면 괜히 손대지마라 괜히 피본다
     
fb9cf35b 18-01-14 00:54
답변 삭제  
폐지는 못할거라고 보는데 미국도 그렇고 일본이나 중국도 어느정도 인정하는 가상화폐인데 폐지할리가 없지

배우는 단계에서 돈을 잃을지도 모른다는 점은 충분히 생각했고 그래서 여윳돈으로 조금씩 하려는거뿐
66a49db3 18-01-14 00:47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능형 빗썸알바냐?

아니면 진짜 모르고 빗썸쓰는거냐?

그렇다면 넌 탈락.
     
fb9cf35b 18-01-14 00:55
답변 삭제  
이제 빗코인 한다고 말했잖아 말 그대로 개초보라고 그냥 그런 어플이 있길래 다운받은거뿐이다 뭐 업비트인가 그것도 다운받았고

그렇게 잘난척 하지말고 조언을 해달라고 조언을
673ef39b 18-01-14 00:48
답변  
시간이 1시가 다가온다 쳐자라 많고 많은 코인사이트중에 엠봉에서 지랄이냐
     
fb9cf35b 18-01-14 00:56
답변 삭제  
다른 사이트 있겠지 근데 먼저 엠봉에 물어보는거야 엠봉 오래했으니

잘쳐자라
fb9cf35b 18-01-14 00:57
답변  
첨에 어떻게 시작하는지 궁금했는데 제대로 된 답이 안올라오네 아쉽
     
533e9089 18-01-14 00:58
답변  
애초에 여기 비트코인잘하는 사람있을리 만무하고 경쟁자를 자기손으로 키울놈이어딨음?
          
fb9cf35b 18-01-14 01:01
답변 삭제  
내가 왜 여기다 물어보냐면 '코인' 검색해서 글이나 댓글 올라오는거 보니 잘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몇 보이는거 같아서 물어본거야

그리고 나를 경쟁자라고 하기엔 무리지ㅋㅋㅋ
d0d6619d 18-01-14 01:16
답변  
어차피 너같은 후발주자 개미는 고민할 것 없다.
그냥 존버해라. 어차피 개미 열에 아홉은 괜히 트레이드 하다가 단기적으로 돈은 좀 벌어도
궁극적으로 코인보유량이 감소해 돈을 잃는 셈이 된다. 그냥 적당히 시총 높은 코인중에 하나 사서
일희일비 하지 말고 1년 이상 묵혀라
     
fb9cf35b 18-01-14 01:30
답변  
그럼 여러가지 코인을 조금씩이라도 계속사서 보유량 늘여가면서 존버도 괜찮은거지?

조언땡큐
          
d0d6619d 18-01-14 01:34
답변  
정확히는 한달에 한번 꼴로 슈퍼 떡락이 오기 때문에 그때는
전량 매도 아니면 최소 반절 매도후 저점에 다시 재매수해서 수량확보 늘려야 하는데
챠트볼줄 보르면 그냥 자산이 1/2~심하면 1/5토막 나도 그냥 이또한 지나가리로 버텨야한다.
               
fb9cf35b 18-01-14 01:51
답변  
근데 넌 어떻게 시작하게 된건지 말해줄수 있음?

뭐 매도 재매수 챠트 이런거 주식용어잖아 어떻게 알고 시작한거?
그리고 챠트도 처음에 뭐를 어떻게 봐야되는지도 알려줘
시간이 좀 늦었지만
                    
d0d6619d 18-01-14 02:07
답변  
고등학생때부터 주식 관심 있었고 대학입학 후 소액으로나마 주식 꾸준히 했었고
경제학과라 전선과목중에 화폐금융 수업이 있어서 이를통해 2014년부터 비트코인에 대해 알고 관심가졌었고
졸업논문도 비트코인 주제로 삼고 거진 4달 넘게 가상화폐 관련 공부하고 그 때부터 구매했음
                         
fb9cf35b 18-01-14 02:23
삭제  
전문가네ㄷㄷ 돈 많이 벌었겠다

그럼 지금 뭔가 돈을 버는 사람들은 주식을 좀 했던 사람들이겠네 아무래도 비슷한 투자니

난 어차피 처음부터 많이 넣을생각도 아니였고 조금씩 하면서 이리저리 공부를 좀 해야겠네
               
57ec5297 18-01-14 02:08
답변  
엠봉 오픈 카카오톡 으브냐
2c3a49ce 18-01-14 01:42
답변 삭제  
하루하루가 스릴넘칩니다 << 이건 ㄹㅇ 팩트
708be41c 18-01-14 01:42
답변 삭제  
개나소나 좆문가~
1d23480c 18-01-14 02:24
답변  
당분간 신규 가상계좌 발급이 불가해서 어차피 코인 못삼.
최소 1월 20일 부터 길게는 2월까지 실명계좌제로 전환 되서 거래소에 입금가능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듯
     
fb9cf35b 18-01-14 02:45
답변 삭제  
나도 그소식은 기사로 봐서 아는데 20일이래봐야 며칠 안남았잖아
기다리면서 정보를 좀 얻고 공부도ㅋ 해야될듯
9d3abde9 18-01-14 12:49
답변 삭제  
코인원 추천 서버관리도 잘하고 사이트 차트도 좋음
입금 출금도 개빨리해준다

 
   
 

익명 인기글

 익명게시판
Total 67,24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게시판 이용 안내 (44)  0446d2ea 08-11 30179
67240 25살인데 나이가 많은편임?  48543c9a 00:12 1
67239 샌들은 어디께 갑?  1ace1363 00:10 5
67238 아 섹파 급하다 도와줘 형들ㅠ (1)  600d693e 00:09 17
67237 반찬 추천좀 (2)  a5a5e8d4 00:07 5
67236 폰 잘아는 형들 ㅠㅠ (2)  788deffb 04-19 44
67235 아 공부 젼나하기 싫다 (1)  7ae8e715 04-19 38
67234 여름에 비올때 뭐 신어요? (4)  e9232feb 04-19 52
67233 정부장님 양차장님 보고계십니까?? (1)  a87dc304 04-19 56
67232 아 아포스티유 받아야되서 하고있는데  fd617c6a 04-19 11
67231 와 택시 진짜 신호위반 대놓고 하네 치일뻔했네  930ebd2b 04-19 56
67230 출근도 안 했는데 퇴근하고 싶다.  0e922892 04-19 26
67229 중소기업들 왜 부서마다 시급제,연봉제 등등 다를까 (1)  3c6237ba 04-19 56
67228 휴기끈 긴 형들 배우 이름좀 찾아주세요.  9b1c123a 04-19 55
67227 4년제 졸업자가 생산직으로 취업하면 나중에 경력인정됨? (1)  6c5a0e60 04-19 70
67226 엠봉 명문대 다니는 형들 진짜 치사하네 (6)  78eeae41 04-19 102
67225 폰 잘아는 형들 제발 도와줘 (2)  788deffb 04-19 53
67224 알바계약서에  1f6d5157 04-19 45
67223 강남역사건  2759cb7b 04-19 81
67222 형들덜 오도바이 중고로 사고 싶은데 어디서 사여 (3)  e2297412 04-19 80
67221 물리 잘하는 형님들 알려주십쇼 (5)  22bf5a2d 04-19 78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