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1-14 00:48
확실히 사람은 겉만봐서는 알수없는듯..
 글쓴이 : f313d634
조회 : 344  
내가 마트 물류알바하는데
 
물건 빠레트에 실어서 옮기고 진열하고 그런 알바를함
 
내 위에 관리하는 37살 대리있고 ㅇㅇ
 
근데 알바로 37살 남자가 들어옴 
 
처음에는 와.. 무슨 사연이 있어서 여기 왓지? 햇음
 
근데 알고 보니 대리보다  경력이 같거나 더 많음 ㅋㅋ
 
허세도 없고 그냥 묵직하게 자기 일 하고 그런 사람이엇음 ㅇㅇ 외모는 그냥 평범한데 머리스타일은 솔직히 전형적인 범생이? 스타일임..
 
그러다가 1달정도 같이 일하다가 친해지고 그 사람이 오늘 밥도 사주는데 알고보니 마트 관리직 12년정도?하다가 퇴사하고 장사해서 대박낫다고 하드라
 
한달에 잘 벌때는 1억까지 벌고  2~3년벌다가 매출 떨어지고 경쟁사 생기면서 그냥 권리금 주고 나왓는데 그동안 번돈이 전 직장 8년?정도 벌돈을 순익으로 챙겻다드라.. 근데 팔고나니 직업이 없고 해왓던일이 유통업이라 노는것보다 알바라도 하는게 낫다 싶어서 그냥 한다고 하드라..
 
차도 알고보니  대리위에 위에 직급인 부분장보다 좋고 ㅋㅋ 근데 진짜 돈낭비 안하고 적금없는돈이라고 생각하고 계속 돌린다고.. 
 솔직히 자기는 막막하다고 하는데 이런거보면 돈이 모든걸 못 채운다면 커리어 취미 돈 밸런스도 필요한듯하드라.. 결혼은 당연히 안햇으니 가능한거고.
 
c3d04b76 18-01-14 01:04
답변  
사람 말 잘믿네

어찌됐든 지금 37에 알바하는거잖아
     
f313d634 18-01-14 01:07
답변 삭제  
뭐  허세도 없고 내가 속아서 얻는 이득도없고

자기도 막막한 와중에 아무것도 안하는것보다 알바라도 하는게 낫다 싶어서  한다는데 굳이 의심할 필요잇냐 ㅋㅋㅋ
9ec8c92b 18-01-14 01:37
답변  
위에 배아파서 저러는거ㅋㅋㅋ 지는 알바도 안하는 인생이라
     
5b4338bd 18-01-14 06:11
답변  
알바 인하는 인섕이면 좋은거 아니냐?
          
8c7df878 18-01-15 15:02
답변 삭제  
과연 알바만 안할까??

 
   
 

익명 인기글

 익명게시판
Total 67,24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게시판 이용 안내 (44)  0446d2ea 08-11 30179
67240 25살인데 나이가 많은편임?  48543c9a 00:12 5
67239 샌들은 어디께 갑?  1ace1363 00:10 5
67238 아 섹파 급하다 도와줘 형들ㅠ (1)  600d693e 00:09 21
67237 반찬 추천좀 (2)  a5a5e8d4 00:07 6
67236 폰 잘아는 형들 ㅠㅠ (2)  788deffb 04-19 50
67235 아 공부 젼나하기 싫다 (1)  7ae8e715 04-19 43
67234 여름에 비올때 뭐 신어요? (4)  e9232feb 04-19 55
67233 정부장님 양차장님 보고계십니까?? (1)  a87dc304 04-19 57
67232 아 아포스티유 받아야되서 하고있는데  fd617c6a 04-19 11
67231 와 택시 진짜 신호위반 대놓고 하네 치일뻔했네  930ebd2b 04-19 56
67230 출근도 안 했는데 퇴근하고 싶다.  0e922892 04-19 26
67229 중소기업들 왜 부서마다 시급제,연봉제 등등 다를까 (1)  3c6237ba 04-19 60
67228 휴기끈 긴 형들 배우 이름좀 찾아주세요.  9b1c123a 04-19 56
67227 4년제 졸업자가 생산직으로 취업하면 나중에 경력인정됨? (1)  6c5a0e60 04-19 71
67226 엠봉 명문대 다니는 형들 진짜 치사하네 (6)  78eeae41 04-19 103
67225 폰 잘아는 형들 제발 도와줘 (2)  788deffb 04-19 54
67224 알바계약서에  1f6d5157 04-19 45
67223 강남역사건  2759cb7b 04-19 81
67222 형들덜 오도바이 중고로 사고 싶은데 어디서 사여 (3)  e2297412 04-19 80
67221 물리 잘하는 형님들 알려주십쇼 (5)  22bf5a2d 04-19 8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