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1-14 12:41
동생 어케 해야하나
 글쓴이 : 98f46d4f
조회 : 360  
2살 어린 친한 여자 동생 있는데 친동생 아니고...

같은 지역 살고 얘 남친도 나랑 아는 사이.
그냥 구면이지 서로 연락한다거나 그런건 없음.
셋 다 같은 지역에 같은 학교 다님.

문제는 얘 동생이 남친하고 사이가 왔다 갔다 기복이 심함.
전형적인 오래된 커플들이 권태기와서 싸우듯 서로 싸우고 다시 풀고 또 싸우고 반복.

그러다 동생하고 나랑  단둘이 영화 보고 음식점서 뭐 사먹고
1월에 영화 메이즈러너 개봉한다고 그거 같이 보자길래 알겠다고 했는데
어제도 갑자기 술먹자길래 멤버 누구있냐니까 뭔 멤버 단 둘이 마시는거라고함. 당황스러워서 그냥 뭔 조합ㅋㅋ? 웃어넘기고 만나진 않았는데

처음 단둘이서 영화 봤을때 그 이후로 죄책감 든다.

동생 남친도 나랑 구면이고 동생 입장에서도 남친 몰래 만나는거니까
당당하지 못하니 몰래 만나 영화 본거겠지.

나도 남친 있는 여자애 건드는거 아니고 걍 냅둬야 하는데
영화보고 다음 약속 잡는거 수락하고 어찌해야하나 싶다.

이걸로 저번에 니 남친도 있고 내가 이러면 안되는거다 잘 얘기 했는데

동생은 뭐 어떠냐고 만나서 자기 기분 좋음 된거지 대충 이렇게 끝남.

진짜 귀여운 동생인데 외모가 딸리는것도 아니지만 정말 이성적인 감정은 하나도 없음. 그냥 동생 오빠 사이인데
솔직히 애인있는 사람하고 단둘이 만나는거 자체는 잘못된게 아닌데
암묵적으로, 은연중에 그러면 안되는거라 사람들이 받아들이니까
내 가치관도 그러하고... 이제 쳐내는게 맞겠지?
9d3abde9 18-01-14 12:45
답변  
단둘이 만나는건 부담스럽다고해
     
98f46d4f 18-01-14 12:53
답변 삭제  
죄 지은것도 아닌데 뭐라고 하면서 개삐진다 

술 먹자고한거 지가 술 산다고 했을때도 결국 안마셨는데 
뭘 하든 삐지더라  앞으로도 학교 다니기 때문에 더 봐야하는데 
어케 해야하지
57c799f5 18-01-14 12:59
답변  
솔직히 애인있는 사람하고 단둘이 만나는거 자체는 잘못된게 아닌데
솔직히 애인있는 사람하고 단둘이 만나는거 자체는 잘못된게 아닌데
솔직히 애인있는 사람하고 단둘이 만나는거 자체는 잘못된게 아닌데


똥 된장 못가리는 새끼가
끼리끼리 만난다는게 그냥 하는소리가 아니구만
     
b77b51fa 18-01-14 18:39
답변 삭제  
얘는 진짜 모솔일듯
b1f49b3f 18-01-14 15:52
답변  
사람인식이 틀리다는게 여기서 느껴지네..

나같으면 진짜 니입장였다면 그냥 같이 영화보고 놀아주겠다.

그냥 진짜 친한 오빠사이이고 귀여워하는 동생 인데 그게뭐? 어때서?

"이제.. 쳐내는게 맞겠지?"ㅋㅋ 기가 찬다.본인이 당당하고 스스로 그렇게 행동하면 되는거다.
     
b77b51fa 18-01-14 18:38
답변 삭제  
보는 눈이 있으니 뭐 저러겠지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까.

놀아주는것도 어느정도라고 봄

 
   
 

익명 인기글

 익명게시판
Total 67,34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게시판 이용 안내 (44)  0446d2ea 08-11 30213
67341 글램) 실딱 인증  722e34a0 15:51 4
67340 이 배우 찾던 사람은 보라  d1a3db19 15:51 3
67339 형들 병 신 구제좀!!!  09753323 15:50 4
67338 이번주 원피스 ㄹㅇ노답  1ace1363 15:48 13
67337 소개팅녀 비싼척 뒤지게 한다. (3)  b1e9046a 15:42 82
67336 담주 예비군인데 살쪄가지고 바지가 안맞네 ㅋㅋㅋ (1)  fd610108 15:37 31
67335 인생 지루하다  92453940 15:36 15
67334 제트스트림 혁명이네 (2)  1ace1363 15:31 69
67333 이번주 원피스봣냐? (2)  9a751330 15:29 83
67332 나도 연애 3년했는데 (4)  fe23e2e0 15:28 87
67331 아시아 지역에 민주주의 역사가 깊거나, 발달한 나라 있음? (1)  73fbf80b 15:27 27
67330 형들 이거 어떤거 같애? (6)  37905d52 15:24 64
67329 찐따 처럼좀 살지마라 (3)  7cce8265 15:21 128
67328 내 앞에서 옷 추스리는 여직원. (6)  a7b99616 15:20 136
67327 글램(소개팅어플) 실딱이다 (5)  722e34a0 15:12 126
67326 어플로 여자들 많이만났는데 (3)  d1b857d9 15:07 134
67325 여기 낙타일때부터 있던사람있냐 (1)  e7a218cf 15:03 67
67324 호주 사는형  59fd64b4 15:02 39
67323 아 공부하기싫다  e7a218cf 14:58 21
67322 아만다 통과하면 어느정도임? (5)  21bc047b 14:38 209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