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1-14 13:30
국장 신청해본사람있음?
 글쓴이 : 68c2c9e7
조회 : 153  
1유형 2유형 뭐가 다른거임?
5ef56e22 18-01-14 13:39
답변 삭제  
1유형은 너네집 소득 계산해서 소득분위 등급에 따라서 최저 학점만 넘으면 무조건 주고
2유형은 니 학점에 따라 주는 장학금
1유형 +2유형 으로 받는 장학금의 총합이 등록금을 넘을수는 없음.
5ef56e22 18-01-14 13:41
답변 삭제  
나같은경우는 과에서 5등내에들면 2유형으로 80만원에서 180만원? 까지 받은적있음 지거국이라
1유형으로 30만원정도 받고해서 180받은적이 전액된 경우였음
5ef56e22 18-01-14 13:41
답변 삭제  
추가하면 이번학기 마지막학기 였는데 졸업학기인데도 2유형주더라 이번엔 20만얼마 받았었음 수강학점이 6학점이라 얼마안준듯? 평점은 4점이였는데
68c2c9e7 18-01-14 13:51
답변 삭제  
1유형 지원해도 2유형지원가능하다는거내
f382de57 18-01-14 13:55
답변 삭제  
애초에 1유형이 탈락하면 2유형도 자동 탈락됨
68c2c9e7 18-01-14 13:57
답변 삭제  
이번성적 3.6/4.5나왔음...
f382de57 18-01-14 13:58
답변 삭제  
2유형 같은 경우는 학교재량이라 얼마나 들어올지 잘 모르겠다
68c2c9e7 18-01-14 14:10
답변 삭제  
둘다 신청가능한거면 2유형도할껄 기간이 지났내 ㅠㅠ
f382de57 18-01-14 14:22
답변 삭제  
2유형은 1유형 신청했으면 자동신청 들어갈텐데
68c2c9e7 18-01-14 14:42
답변 삭제  
ㄹㅇ???? 알아봐야지 정보 감사감사

 
   
 

익명 인기글

 익명게시판
Total 67,34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게시판 이용 안내 (44)  0446d2ea 08-11 30213
67340 이 배우 찾던 사람은 보라  d1a3db19 15:51 3
67339 형들 병 신 구제좀!!!  09753323 15:50 2
67338 이번주 원피스 ㄹㅇ노답  1ace1363 15:48 11
67337 소개팅녀 비싼척 뒤지게 한다. (3)  b1e9046a 15:42 78
67336 담주 예비군인데 살쪄가지고 바지가 안맞네 ㅋㅋㅋ (1)  fd610108 15:37 30
67335 인생 지루하다  92453940 15:36 15
67334 제트스트림 혁명이네 (2)  1ace1363 15:31 69
67333 이번주 원피스봣냐? (2)  9a751330 15:29 82
67332 나도 연애 3년했는데 (4)  fe23e2e0 15:28 86
67331 아시아 지역에 민주주의 역사가 깊거나, 발달한 나라 있음? (1)  73fbf80b 15:27 27
67330 형들 이거 어떤거 같애? (6)  37905d52 15:24 64
67329 찐따 처럼좀 살지마라 (3)  7cce8265 15:21 126
67328 내 앞에서 옷 추스리는 여직원. (5)  a7b99616 15:20 134
67327 글램(소개팅어플) 실딱이다 (5)  722e34a0 15:12 125
67326 어플로 여자들 많이만났는데 (3)  d1b857d9 15:07 133
67325 여기 낙타일때부터 있던사람있냐 (1)  e7a218cf 15:03 67
67324 호주 사는형  59fd64b4 15:02 39
67323 아 공부하기싫다  e7a218cf 14:58 21
67322 아만다 통과하면 어느정도임? (5)  21bc047b 14:38 209
67321 네이버 해킹하는 애들 왜 하는거지???? (4)  0baf1988 14:34 125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