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주웠는데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02-15 01:09
아이폰 주웠는데
 글쓴이 : b6f68e1c
조회 : 663   추천 : 1   비추천 : 0

본문

낚시하다가 방파제 밑쪽에 아이폰 하나 떨어져잇더라
얼마나 오래됐는지 켜지지도 않아서
걍 들고 있다가 한달쯤 지났는데 오늘 생각나서
충전하니까 켜지더라 비번도 안 걸어놨더라고
근데 뭐하는사람인가 싶어서 갤러리 봤는데
진짜 양아치 같은놈이 주인인거 같던데
여친 가슴골 다보이게 찍고 좀 더 넘기니 걍 벗기고 찍은것도 있더라ㅋㅋ 진짜 골때리는 놈이네 생각하다가 동영상도 있더라고 와.. 진짜.. 대단한 새키더라ㅋㅋ
내가 야동에서나 여친 섹동영상 찍는거나 봤지 진짜 여친이랑 하는걸 찍었더라 한두명이 아님ㅋㅋ
기생충보다 더 재밌음ㅋㅋ
한 2천장 되던데 반도 못봤는데 대단한넘이더라
아이폰이 6인가 겁나 오래됐던데 걍 대충 다 한번 보고 처리할가 하는데 궁금한게 애플아이디 로그인 되어있으면 내가 갤러리 본게 흔적이 남나? 다른휴대폰 같은 아이디로 쓰고 있는데 내가 사진보고 이러면 아나 싶어서ㅋㅋ
진짜 낚시하러 갔다가 여자들 몸을 주워왔네ㅋㅋ

4a47fdbc님의 댓글

4a47fdbc
답변

그런건 같이봐야지

4a47fdbc님의 댓글

4a47fdbc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구글드라이브에 올려서 링크올려줘ㅋㅋ같이보게

eec09d51님의 댓글

eec09d51
답변 삭제

흔적 안 남고 보물 찾은거 ㅋㅋㅋㅋ

11aa9644님의 댓글

11aa9644
답변 삭제

행님 오픈채팅 한반 가시죠

3c050f39님의 댓글

3c050f39
답변

비번안걸어놨다는거에서 주작 ㅋ

21acd26a님의 댓글

21acd26a 댓글의 댓글
답변

나도 폰에 비번 안걸어두고 쓴다
잠금화면도 글고 카톡도 글고 매번 푸는거 귀찮아서

3c050f39님의 댓글

3c050f39 댓글의 댓글
답변

ㅋㅋ지1랄좀하지마

4ef60efd님의 댓글

4ef60efd 댓글의 댓글
답변

글 주제랑 상관없긴한데 넌 진짜 갇혀산다 ;;;;; 나도 비번안걸고 쓰는데 ㄹㅇ 자기 세상안에 갇혀서 허우적대는 줫병 ㅡ신이네
이런새기는 무슨말을해도 자기가 경험한게 아니면 발작일으킬 ㅆip새기일세

26e4a2c5님의 댓글

26e4a2c5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나도 비번이고 패턴이고 아무것도 안 걸어놓는데...

b76b9dd1님의 댓글

b76b9dd1
답변 삭제

방파제밑에 오랜시간있었으면 물에 잠겼을수도있는데 주작

86d91214님의 댓글

86d91214
답변

다 필요없고  stk4444@naver.com

익명 목록

Total 39,991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익명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22 인기글 e8ebff20 07-25 14141 2 9
39991 이 상황에서 대통령 욕하면 뭐가 바뀜? 댓글1 1564d715 23:41 11 0 0
39990 하 소집해제 언제하냐 ㅋㅋㅋㅋㅌ 댓글1 47ff0c93 23:26 22 0 0
39989 빨리 마스크사라 지금 안사면 못삼 4b164798 23:11 57 0 0
39988 기침나고 폐쪽에 통증있는데 대구의료원가봐야되냐? 댓글6 a685d73d 23:00 61 0 0
39987 일본뇌염, 아프리카돼지열병도 쓰지 마라. 댓글2 774cb366 22:50 35 0 0
39986 코로나) 대구여자랑 댓글2 31e0a183 22:40 171 0 0
39985 자유한국당 분들은 왜 신천지비난안하냐? 댓글12 a685d73d 22:40 56 0 0
39984 31번 욕하고 자빠졌는데 댓글3 4910cf8a 22:39 63 0 0
39983 한중 무역문제로 짱개입국금지 못시킨다? 댓글2 1efd69e8 22:38 27 0 0
39982 코로나 팩트는 댓글7 a5b2bdbb 22:32 63 0 0
39981 대구시장도 대.갈.빡.돌.인게. a685d73d 22:31 29 0 0
39980 진짜 여자애들이랑 문재앙은 쌍으로 노답임 댓글7 1efd69e8 22:25 46 2 0
39979 아 중국인들좀 제발 막아 댓글3 6d2ec31e 22:22 36 0 0
39978 컴퓨터 강제 종료 되면 하드디스크 댓글1 19dbbcd0 22:21 28 0 0
39977 골실구간 정글구합니다 633243bc 22:13 18 0 0
39976 대구폐렴으로 불러야겠노 ㅋㅋ 댓글3 25aa0a08 22:11 58 0 0
39975 급한일 있는데 내일 대구 가도 되나? 댓글4 31e0a183 22:03 56 0 0
39974 이번사태 잘못 1.정부.2신천지 호로잡 댓글3 f4c3953b 21:58 43 0 0
39973 난 이번 코로나사태가 ㅈㄴ역겨운게 나라가 댓글4 ca71406c 21:53 469 4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