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3-13 22:24
야 남자게임 비제이들은 돈도 많이 버는데 왜 스폰을 구하고 또 스폰을 해주냐?
 글쓴이 : b5cbbbfc
조회 : 310  
 
야 남자게임 비제이들은 돈도 많이 버는데 왜 스폰을 구하고 또 스폰을 해주냐?
 
만약 철구랑 염보랑 스타 1:1 한다고 하는데
 
지는사람이 5천개 쏘는거다 하면
 
지들이 5천개 쏘는게 아니라
 
지들 팬이 5천개를 쏨....
 
겜하기전에 5천개 쏴주실분 구해요 해서 구해서 하더라???
 
 
또 그걸 5천개 쏴주는놈 나타나서 쏴주고??
 
 
7c791cac 18-03-13 22:25
답변
지돈 쓰는거 아까운거지 ㅋㅋ

철웃해서 30만원 주는데 아까워서 뒤질라하더라 철구도
6ea9cbcb 18-03-13 22:26
답변
그게 돈벌이니까 그렇지..

물론 그냥 쏴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자기들끼리 내기하면 지면 손해인데 왜 하겠냐.. 걍 가많이 혼자 게임하는게 낫지
4dbdcad0 18-03-13 22:27
답변 삭제
진짜 거따가 별풍 쏘는 색.귀들은 정말.... 머가리에 뭐가 찼길래
188ec6b0 18-03-13 22:40
답변
변질된거지 난 스타1 터지면서 인방으로 온 스타 비제이들 때문에 아프리카 입문하게 됬어 지금은 잘 안보고

초반에는 그냥 인터넷방송인이 아니고 전프로의 시선을 다들 봤지 나도 그랬고

그러다가 돈 꽤나 있는 애들이 진짜 방송처럼 매치업을 만들고 싶은 욕구로

내가 별풍 이만큼 줄테니까 3판2선으로해서 누구랑 매치하자 한게 처음일텐데

지금은 그게 주객전도되서 스폰구하는 지경까지 갔나보네 그냥 쉽게보면 리스펙받는 전프로에서 별창으로 격하된거지
19132b3f 18-03-13 22:43
답변 삭제
비제이나스트리머들이 저런 '컨텐츠'를 만들어서 할때
자기가 그 컨텐츠를 보고싶거나 컨텐츠를 내가 흥하게만들었다는 만족감얻으려고 쏘는걸껄
b9ea155a 18-03-13 22:55
답변 삭제
ㅇㅇㅇ 개 ㅄ같음 ㅋㅋㅋ어느순간 그렇게됨

내가 스타 엄청좋아해서 진짜 오래봤는데 자기들끼리 돈걸고하는거랑 스폰받아서 하는거랑

게임 수준이 방송진행 재미가 차원이다름 ㅋㅋㅋㅋㅋㅋ 그냥 흐름이 바뀌어버림  한두명그러더니

 
   
 

 익명게시판
Total 77,55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게시판 이용 안내 (47)  0446d2ea 08-11 33177
77556 몇개먹을까 (2)  062904bd 12:50 38
77555 헬스씹초보인데요.. (3)  877c327a 12:44 48
77554 근데 요즘 청년들 취업하기 그렇게 힘든가? (14)  62954d41 12:40 88
77553 이번월드컵 약팀이 강팀한테 비벼볼만하다 우리나라도!  232ecefa 12:39 31
77552 한국 스웨덴 예상 1:2 (4)  532436ea 12:38 86
77551 엠봉은 왜 (8)  addb7628 12:22 80
77550 팀원들이 월드컵 같이 보자고 했는데 안 본다고함 (17)  9f501979 12:07 183
77549 치킨 어디서 시킬꺼냐? (2)  25486b11 12:06 79
77548 방금 사진올린애 (6)  f9a7069a 12:03 187
77547 설마 야식 먹으면서 축구  c4a2c8d4 12:02 47
77546 100억 고자 VS 마이너스통장 1억 섹스왕 (2)  38638c85 12:01 150
77545 여자가 반응이 없는건지 느낌이 없는건지 어케아냐 (7)  4b6db92a 11:44 159
77544 이거 머냐 엠봉 광고 (3)  25486b11 11:43 77
77543 엠봉가입일 2327일이네 (2)  92815278 11:37 50
77542 ㅋㅋㅋ 내가 선비일수도있는데 (4)  62954d41 11:35 134
77541 오늘밤 경기보면서 보쌈에 쏘주  38e3173a 11:34 48
77540 노량진 지지고, 부천 지지고, 홍대 지지고 (1)  46a33f50 11:22 128
77539 23살인데 방금 학교에서 (6)  35dc64e5 11:16 219
77538 얼굴이 못나서 고민 (7)  071aacfe 11:06 171
77537 보쌈 대자 시키면 몇g일까?? (2)  c2758292 10:58 11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