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중 누가 더 멋진 삶이냐?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10-25 00:41
둘 중 누가 더 멋진 삶이냐?
 글쓴이 : 918c6e93
조회 : 668   추천 : 0   비추천 : 0

본문

UDT/SEAL 부사관으로 7년 근무하고 전역하고 28살에 119특수구조단 임용

vs

성균관대학교 졸업 후 개인 카페 운영 중


둘다 내 죽마고우고

전자는 고졸, 후자는 공익

누가 더 멋지게 사는것같음?

27f828c6님의 댓글

27f828c6
답변 삭제

여친 몸매 쩌는 애가 더 멋진새기 임

e7b8652e님의 댓글

e7b8652e
답변

그걸 비교하는 니인생이 불행한거
니현실에 만족못하니까 누군 낮고 누군 잘나가고 비교하고 까내리면서 너가 만족할떄까지 까내리겠지
근데 재들은 자기삶에 만족하니까  그런거에 관심 1도 없음 ㅋ

7f5687f3님의 댓글

7f5687f3 댓글의 댓글
답변

팩트

53b46ef1님의 댓글

53b46ef1
답변

둘 다 멋지게 사는거 같아 난 비교할 수가 없네

6765818e님의 댓글

6765818e
답변 삭제

친구 인생인데 멋지고 구린게 어딨습니까

ea298f0c님의 댓글

ea298f0c
답변 삭제

마초적인게 멋있으면 윗놈이고 지적인게 멋있으면 아랫놈이지

750a71fc님의 댓글

750a71fc
답변 삭제

얘 걔잔아
설포카 vs 고졸에 돈 많이 버는거
분탕질 하던애

caab448f님의 댓글

caab448f
답변 삭제

인생의 질로보면 무조건 닥후 ㅋㅋㅋ 예쁜여자 만날 확률도 닥후.. 결혼해서 행복할 확률 닥후
자녀도 공부 잘할 확률 닥후..

9bcc1b22님의 댓글

9bcc1b22
답변 삭제

그냥 닥후지

8e44c82e님의 댓글

8e44c82e
답변 삭제

비교할거 없이 둘 다 잘 풀렸네

2b55740c님의 댓글

2b55740c
답변 삭제

자기 입으로 죽마고우라고 써놓고 저렇게 비교 나열해 놓으면 백퍼 저기 비교 당하는 친구가 보면 누군지 알텐데

작성자가 생각이 있으면 이걸 안썼겠지 죽마고우 아닐확률 1000퍼 ..ㅋㅋㅋ

0755a512님의 댓글

0755a512
답변 삭제

후장.
일반인들 눈에는 특수구조단이건 뭐건 그냥 소방관이지.ㅋㅋㅋ

2bcd4ac4님의 댓글

2bcd4ac4
답변 삭제

어째튼 저 둘은 친구 하나 잘못둔거 같네

cf383293님의 댓글

cf383293
답변

무슨 쌔빠지게 성균관대 나와서 카페를 차리냐 ㅋㅋㅋㅋㅋ
그것부터가 노답인데

d1fec998님의 댓글

d1fec998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본인이 카페를 차린다는데 니가 뭔상관임 ㅋㅋㅋㅋㅋㅋㅋ

fa7b54bf님의 댓글

fa7b54bf
답변 삭제

멋진삶인지는 자기들 스스로 만족하면 멋진삶이지
남들이 보기에 멋진 삶을 물어보는거임? 개나 줘라

익명 목록

Total 52,870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익명게시판 이용 규칙 댓글6 753d9519 08-16 1840 3 0
52870 대선은 1년전부터 시끄럽나?? 7c00acdf 16:33 2 0 0
52869 손목에 석회꼈다그래서 738e28d6 16:31 10 0 0
52868 엠봉은 ㄹㅇ 홍어반 일베반 댓글3 첨부파일 11d32d4a 16:20 24 0 0
52867 아버지 핸드폰 노트 20울트라 사드렸는데 댓글1 5eae87a3 16:16 29 0 0
52866 코로나가 젊은사람들한테는 증상없이왓다가 자연치유되는건가? 댓글1 d63034aa 16:10 46 0 0
52865 너네는 몸매랑 얼굴 둘중 뭐부터 봄? 댓글9 ceef639e 16:04 88 0 0
52864 유저업로드 댓글1 471c5379 15:24 51 0 0
52863 홍어가 가득햐~~!!!!!!!!!!!! 댓글3 첨부파일 1069baad 15:14 83 0 0
52862 근데 광화문 집회 욕하던애들은 댓글7 6a2e002a 14:44 100 0 0
52861 와 인스타 신세계구나 질문좀 댓글9 fdc82269 14:07 301 0 0
52860 허브랑 공유기로 인터넷 뿌린건데 문제점이 있을까요 댓글6 첨부파일 193f1700 14:04 100 0 0
52859 한전fms 댓글1 24e8ec6b 13:26 113 0 0
52858 피곤해서 ㄱㄸ중 d5bcc3b7 13:05 109 0 0
52857 비행기 싸게 예매하는방법좀... 댓글4 첨부파일 308a1ea6 12:48 142 0 0
52856 노무현이 위대한 이유는 시대를 앞서갔기 때문이다.. 댓글11 fea5e583 12:13 177 1 0
52855 윤석열 자기들이 임명한거 아니었냐..? 댓글23 10d49f9f 11:50 172 0 0
52854 약자의 눈물을 닦아줄 수 있는 사회복지사가 되고 싶다 댓글7 fea5e583 11:41 113 0 0
52853 민노총이 현재 집회 열어도 욕을 덜 먹는 이유 댓글11 첨부파일 5e8d046f 11:25 148 1 0
52852 와 확진자수 곧 1000명 넘겠네 댓글6 484b6c8c 10:51 276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