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가 여자친구랑 처음할거 같은데 콘돔 추천해주세요 형님들 > 익명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1-02-24 03:10
아다가 여자친구랑 처음할거 같은데 콘돔 추천해주세요 형님들
 글쓴이 : 6b8962a5
조회 : 456   추천 : 1   비추천 : 0

본문

추천 좀 해줘 

자주 쓰는것들 

왜 쓰는지 장점 도 좀 알려주고

만약에 안쓰는거 있으면 그건 왜 안쓰는지도 좀 알려주고

혹시 추천 해준거 없으면 그건 빼고 사게

517db632님의 댓글

517db632
답변

돌기형 자주쓰지 밋밋한거만 쓰면 하수느낌나서

6b8962a5님의 댓글

6b8962a5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브랜드랑 그런것도 좀 적어줘

58f91163님의 댓글

58f91163
답변

콘돔 뭐가 자신한테 맞을지 모르니까 0.001 비싼 콘돔부터 보급형 까지 다 챙겨가서 껴봐라 각 2개씩
순서는 보급형먼저껴서 해보고 사정감 안온다하면 0.001해봐라 신세계다 근데 미숙하면 잘 찢어진다
여친한테도 나 처음이라 뭐가 좋을지 몰라서 다 챙겨왔다하고 어필해라 여친입장에선 귀여워 보인다
남자가 아다인건 단점이아니라 찐따느낌만 안나면 장점이 될 수 있다
남자나 여자나 새거싫어하는 사람은 없기 때문

58f91163님의 댓글

58f91163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참고로 나는 0.02, 0.03 썼는데 1시간동안 뽐뿌질 해도 사정이 안되서 고민이었는데 0.001 쓰니까 6분컷 했음 신세계

a8f0b9ab님의 댓글

a8f0b9ab 댓글의 댓글
답변

0.001이 어딨어 ㅋㅋㅋㅋ 에어 콤돔이냐

58f91163님의 댓글

58f91163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미안 0.01 상품명이 0001이네

2bc4bfac님의 댓글

2bc4bfac
답변 삭제

이브 리얼 003 - 얇고 재질도 좋음 어느정도 공기가 들어가도 찢어지거나 터진적이 한번도 없음

엔시토 슈퍼도티드 - 돌기형, 이거쓰면 여친이 평소보다 훨씬 좋아함

무엇보다 초반부터 돌기형을 쓰지말고 일반 콘돔 사용하다가 좀 색다르게 해보고 싶을때나 돌기형을 써야지 처음부터 돌기형 쓰는건 비추

8d32a510님의 댓글

8d32a510
답변

역시 사가미0.02지 근데 좀 짧아 좀 끼고

bf0fbe2a님의 댓글

bf0fbe2a 댓글의 댓글
답변 삭제

나도 이거 추천

편의점에서 파는 3천원짜리랑은 비교가 안된다고봄

f50d6b9f님의 댓글

f50d6b9f
답변 삭제

듀렉스 울트라씬 스킨래스 003이 진리다
일단 국산은 쳐다도 보지말고 오카모토계열이나 듀렉스 울트라씬 끼면 상타임

ce6e5456님의 댓글

ce6e5456
답변

노콘하지 그냥.

aad7b578님의 댓글

aad7b578
답변 삭제

오카모토가 최공 사가미도 최공

46986f59님의 댓글

46986f59
답변 삭제

사가미 추천이긴한데

없으면

신동엽 신 그려져있는거 ㄱㄱ

4327c3eb님의 댓글

4327c3eb
답변 삭제

노콘하다가 삘온다 싶을때 콘돔껴라 ㄹㅇ 꿀팁임

익명 목록

Total 56,964건
익명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익명게시판 이용 규칙 댓글8 753d9519 08-16 3162 3 0
56964 원래 아파트 리모델링 한달걸림? 144bb450 10:54 17 0 0
56963 완전 귀족이였네 나경원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2 26dfdeb2 10:53 28 0 0
56962 우울함 달래줄 노래없을까? 댓글1 09dda12a 10:45 12 0 0
56961 1시간반동안 10프로 먹엇다.. 댓글2 6a8e486a 10:29 76 0 0
56960 대깨문들 거의다 장수생이라보면댐 댓글4 18a4068c 10:19 37 0 0
56959 (19) 섹파 잘못 두었다가 인생 꼬인 썰 댓글5 e8301bd2 09:24 258 0 0
56958 19)나에게 섹파는 없다 f275574e 09:14 182 0 0
56957 남자 나이 34에 이정도면 하타치정도는됌??ㅜ 댓글2 첨부파일 4a30ddfd 09:02 209 0 0
56956 ㅅㅅ하다 이런거 묻는거 이상함? 댓글1 c93a6b7f 08:55 214 0 0
56955 이 비제이명 아는분?? 댓글4 첨부파일 c71f9df0 03:24 322 0 0
56954 친구 와이프의 형제 결혼식 가는게 맞냐? 댓글12 9ad5f991 03:03 227 0 0
56953 정부에서 DSP 대표 부를 것 같지않음? 댓글5 e83b090b 02:01 170 0 0
56952 나같은 사람있엉??? 댓글1 bb351750 01:38 132 0 0
56951 ㅈ됐다 댓글1 69de099d 01:31 150 0 0
56950 결혼준비중인데 너무 힘이 듭니다.. 댓글17 b083f788 00:36 350 0 0
56949 진짜 인생 ㅈ같다 댓글2 b0b7896a 00:00 206 0 0
56948 다들 어찌 생각해 댓글10 6739a3f1 03-02 279 0 0
56947 여름에 회사 짤립니다 댓글3 4e397e01 03-02 369 0 0
56946 롤 아이디 빌려줄사람.. 댓글5 ef9b7135 03-02 167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