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08 21:02
(약스압) 성동일의 치킨 이벤트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5,772   추천 : 50   비추천 : 1  




50
앙힝행 17-01-08 20:23
 110.♡.58.174 답변  
ㅋㅋㅋㅋㅋㅋ저 아들들은 이휘재 줜나 싫어지겠네
     
ㅁㅁ 17-01-08 20:35
 121.♡.200.210 답변 삭제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7-01-08 20:43
 222.♡.222.17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 17-01-08 20:25
 122.♡.142.148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혐 17-01-08 20:28
 180.♡.38.67 답변  
ㅋㅋ 몰래 먹는재미 ㅋㅋ
ㅇㅇ 17-01-08 20:34
 211.♡.242.194 답변 삭제  
개추억이겠다ㅋㅋㅋㅋ
ㅁㅁ 17-01-08 20:36
 121.♡.200.210 답변 삭제  
나도 고딩때ㅜ저랬던 기억이 ㅠㅠㅠ 줄에 매달고 그러진 않았지만
사수생 17-01-08 20:36
 182.♡.137.249 답변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7-01-08 21:09
 221.♡.248.200 답변  
내가 요새 힘든가... 왜 이거 보고 눈물이 나지..

진짜 레알 눈물 흐름... 왜그러지...
     
ㅇㅇ 17-01-08 21:15
 221.♡.248.200 답변  
난.. ㄱ ㅏ끔.. 눈물을... 흘린ㄷ ㅏ..
ㄱ ㅏ끔은.. 눈물을... 참을 수... 없는.. ㄴ ㅐㄱ ㅏ... 별롣 ㅏ...
          
ㄱㄱㄹㄷㅎ 17-01-08 21:44
 218.♡.189.88 답변  
r로 바꿔줫어야지 디테일 아쉽다
     
111 17-01-09 16:35
 211.♡.179.124 답변 삭제  
힘든일이 있었나보네요

힘내세요

괜찮아 질겁니다
klaha4 17-01-08 21:19
 223.♡.121.226 답변  
ㅋㅋㅋㅋ미리 죄송하대ㅋㅋㅋ귀엽
니노막시무스 17-01-08 21:21
 211.♡.175.56 답변  
나중에 술자리만날때마다 안주다 저건
121324 17-01-08 21:44
 180.♡.231.240 답변 삭제  
치킨을 넘어 추억을 준 동일이횽
ㅇㅇㅇ 17-01-08 22:14
 61.♡.217.195 답변  
4층에서 떨어져서 봉지 터지고 치킨 존나 날라가면 개꿀잼인데 아
     
17-01-09 07:47
 121.♡.8.71 답변 삭제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개 17-01-09 00:19
 49.♡.47.37 답변  
ㅋㅋㅋㅋㅋ치킨도 치킨이지만 진짜 나중에 추억으로남을듯
123123 17-01-09 00:22
 58.♡.143.183 답변  
저거 언제쯤 방송이지?? 제대로 함 보고싶다

추억 하나 떠오르는데 성동일님처럼 좋은 취지는 아니지만 저 상황보다 더 쫄깃했지 ㅋㅋ

고1때 수학여행으로 제주도 갔는디 울반에 좀 양아치스러운 복학생형이랑 같은 방쓰게 됐음  4층에 있는 방에 콘도였고 선생님들이랑 양복 쫙

빼입은 경비? 들 복도에서 순찰도는데 이 복학형이 제주도에 친구가 술을 사다준다는겨  고1때라 술도 마실줄 모르고 걸리면 ㅈ될까봐 쫄아서

그냥 짜져있었는데 이 형이 베란다에 환풍구타고 4층에서 내려가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선 주차장 사이로 사라지는거 까지보고 한

30분 뒤에 전화오더니 방 문앞 신발장쪽에 비상용 로프있으니깐 던지래  개신기 보니깐 진짜 있고ㅋㅋ 4층에서 그거 던지니깐 봉지 묶어다주

더라  그리고선 또 다시 4층까지 환풍구타고 올라옴    술이랑 과자 잔뜩 사왔는데 1살형이라고 베푸는데 존나 신세계에 급식이라 그런지 그

형 그 이후로 개좋아했었음  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약한애 괴롭히면 병신짓하는 일진놀이가 아니라 공부안하고 운동했던 형같음

지금은 뭐하고살려나...  추억좀 팔아봤어요 ㅈㅅㅈㅅ
     
비자나 17-01-09 01:23
 222.♡.109.180 답변  
환풍구에서 부터 안읽음 구라좀 작작 쳐 병신아
          
123123 17-01-09 02:13
 58.♡.143.183 답변 삭제  
사기만 쳐당하고 살았나 븅신새끼가 ㅋㅋㅋㅋ

안 믿을거면 꺼지세요 ^^
     
ㄹㅇㅁㄴ 17-01-09 02:19
 61.♡.19.67 답변  
복학생형 태릉선수촌에서 생활함?
          
123123 17-01-09 02:22
 58.♡.143.183 답변 삭제  
ㄴㄴ 키 170도 안되고 체격안좋은데 운동신경은 좋았음

진짜 구라아니에요 ㅋㅋㅋㅋ  뭐 믿어달라고 할 필욘없지만 윗새끼 보니깐 볼수록 븅신새끼같아서
     
횽이야 17-01-09 11:02
 222.♡.7.72 답변  
옛날 일진들은 이런맛이 있었지.

특히 딴학교 애들한테 맞고 삥뜯고 오면 우르르가서 쌈박질하고

이게 바로 보수인데.. 시발 요즘 일진들은 그냥 좆찐따들임
인성노답 17-01-09 00:57
 119.♡.128.32 답변  
뭐든 몰래하는게 꿀잼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정민 17-01-09 02:38
 121.♡.49.113 답변  
고딩떄 수업시간에 컵라면 뿌숴서 선생님 몰래 한조각씩 나눠서 친구들이랑 몰래 쳐먹던것도 존나 기억에 남는데

저건 진짜 평생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7-01-09 02:43
 159.♡.61.122 답변 삭제  
나도 기숙사 살때 애들이랑 추억많았지 ㅋㅋㅋ
어리석었다 17-01-09 04:09
 211.♡.182.80 답변  
이거 한 3년전꺼인데 ㄷㄷ
dpa봉봉 17-01-09 08:59
 220.♡.70.214 답변  
존나맛잇겟네ㅋㅋㅋㅋ
17-01-09 13:13
 223.♡.67.106 답변 삭제  
요즘 빠져있는 성인 헌 팅 만남 사이트.
무인증으로 15초만에 간단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후 10초만에 여성들에게 쪽지가 마구마구 쏟아 집니다.
남녀노소 외로운 사람들 모두 고고씽~~
주소창에 http://loveok.sxe.kr
정봉이형님 17-01-09 21:41
 221.♡.17.81 답변  
인천외고... 기숙사 생활하는 애들 고생좀하지 ㅜㅜ
형이 17-01-09 22:34
 211.♡.63.93 답변 삭제  
나 위병조장 슬때 몰래 치킨시켜서 담장으로 받아서 후임이랑 처묵한거생각나네

 
   
 

오늘의 인기글

Total 46,84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46848 손님에게 5천원을 빌려줬다 (10) 진성오유인 13:28 5800 7 0
46847 "죽을 때까지 마셔보자" 소주 60병 마신 남녀…여성 숨져 (24) 한대치겠다 13:18 6288 8 0
46846 물가에 처음 나온 아기수달 (9) 한대치겠다 12:57 5031 7 0
46845 저게 너래 ㅋㅋㅋㅋ (12) 한대치겠다 12:50 5847 10 0
46844 여성 몸매 변천사 . jpg (14) 어그로 12:13 14268 7 0
46843 빡친 대표팀 주장의 최근 최종예선 경기 스텟 (8) 한대치겠다 12:06 5101 8 0
46842 현재 난리난 동암역 음주운전 사고영상 (26) 꼴릿 12:02 7245 12 0
46841 논란 재점화된 행시 5급 1차 추합 (feat.양성평등) (71) 한대치겠다 11:40 5134 15 0
46840 최근 단발머리한 수지 (14) 한대치겠다 11:25 6114 11 0
46839 운동하는 여자가 좋은이유 . gif (15) 어그로 10:40 12332 13 1
46838 미모 물 오른 고라니 (5) 진성오유인 09:54 7901 12 1
46837 이상한 차가 주차되어 있다 (15) 진성오유인 09:24 13306 7 0
46836 윤읍읍 근황 (22) 한대치겠다 09:19 12163 8 1
46835 경기전날 새벽까지 술마시고 룸빵 간 선수의 최후 (22) 한대치겠다 09:12 13490 8 0
46834 트와이스 공주님 (33) 진성오유인 08:47 8560 14 3
46833 조국을 대표하여 경기에 나설 수 있다는 것 (15) 한대치겠다 08:20 8828 10 0
46832 지갑을 잃어버린 한양대생 (19) 한대치겠다 04:54 12446 10 0
46831 훈훈마드리드 (5) 한대치겠다 04:49 8582 9 0
46830 젊은 여 후배 잡는 이유리의 노련미 (16) 진성오유인 03:08 16126 20 2
46829 짜파게티 설현이 (24) 한대치겠다 02:56 11616 17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