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익명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18:48
여친이 꽃을 받고싶어하는이유
 글쓴이 : 푸름 (219.♡.9.95)
조회 : 16,050   추천 : 18   비추천 : 1  
여친이 꽃을 받고 싶어하는 이유.jpg



마스크 벗고말하자
18
17-01-11 18:15
 118.♡.203.1  
응 대부분 페북인스타 자랑하려는 관종년
남자 17-01-11 18:17
 183.♡.10.70  
그러니까 남자에게 수치심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 이거지?
dsa 17-01-11 18:18
 112.♡.210.57  
그런거면 총을 사다줘도 좋아하겠내
     
ㅁㄴㅇㄹ 17-01-11 18:30
 61.♡.178.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가족부 17-01-11 18:35
 58.♡.11.37  
ㅋㅋㅋㅋ
     
침대 17-01-11 20:18
 210.♡.249.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질쌀듯
     
ㅁㅁ 17-01-11 21:49
 121.♡.175.165  
총포상 : 여자친구한테 선물하게요??

무방비상태 민간인 : 어머~ 여자친구한테 선물할껀가봐!
     
ㅁㄴㅇㄹ 17-01-11 23:57
 121.♡.16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꽃보다 구하기 더 어려움
     
흐옹이 17-01-12 20:13
 61.♡.26.197  
시발 현웃 개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우쥳 17-01-11 18:21
 223.♡.8.17  
딜도를 해줘도 되겠당
선리기연 17-01-11 18:22
 61.♡.52.29  
저런 븅신같은 마인드는 어떻게 하면 생기는 거임?
ㅂㅈㄷ 17-01-11 18:22
 125.♡.227.74  
꽃은 식물의 생식기관
ㅇㅇ 17-01-11 18:27
 211.♡.134.205  
아니 씨발
남자가 꼬추를 쓱쓱 씻곡 편의점에 가서 콘돔을 사고
알바가 "여친이랑 모텔가시나봐요?"하면 남친이 "아..예~" 하고 수줍에 봉지를 받아들고 나와서
여친을 만나러 가는길에 "오~ 저새끼 쓰섹하러 가나봐 오~"하는 시선을 뚫고
이런 종합적인 이유로 섹스 해주면 안되냐?
     
17-01-11 18:46
 118.♡.203.1  
섹스라고하면 되지 왜 쓰섹이라고함? 그게 그렇게 부끄러움??

쎾쓰 씨빨쎾쓰!
          
티키타ka 17-01-11 18:50
 211.♡.134.127  
쎾쓰쎾쓰
후아유 17-01-11 18:29
 59.♡.131.216  
위에 애들 뭐냐 ㅋㅋㅋ 여친 없어서 풀발기중이냐?ㅋㅋ
진짜 17-01-11 18:48
 119.♡.73.251  
진짜 엠봉새끼들 댓글 존나 극혐이다 일베수준 인거 같은데
어우씨발 토나와
dsfsd 17-01-11 18:50
 203.♡.149.205  
스타킹 사오는게 더 쪽팔려 ㅅㅂ
오리무중 17-01-11 18:55
 211.♡.137.60  
진짜 여친없는서 티를내리 엠봉새뀌들아. 여자가 받고 싶은이유를 말하는거지 사내라는게 아니자나. 꼭 그런식으로 비꼬아야 직성이 풀리냐? 비꼬고 항상 부정적이고 여자에게 적대적인 성향이 꼭 일베같잖아. 여기 일베아니자나 왜 그래 ㅅㅂ넘들아
헛소리잘함 17-01-11 19:02
 121.♡.147.106  
귀엽당
병신탐지기 17-01-11 19:03
 59.♡.162.244  
저년 꽃받아본적 없음
ㅇㄴㅁㄹ 17-01-11 19:09
 182.♡.165.148  
진짜 편의점 알바가 여자일때 생리대 사갈때랑 콘돔 사갈때가 젤 존나 시뱔 민망함 ㅠㅠㅠ 존나 웃긴게 콘돔같은거 살땐 여친 절대 같이 안따라들어오려함;;; 하 시뱔 나만 즐기나.... 그냥 저런거 살땐 담배 한 갑 사 듯 존나 태연하게 사야됨
     
1 17-01-11 21:07
 211.♡.137.217  
모텔에다잇는데왜사냐
123 17-01-11 19:17
 58.♡.184.58  
섹스 한번하기 힘드네 씨발
ㅎㅎ 17-01-11 19:27
 121.♡.75.132  
댓글 상태 왜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갈일베 저리가라 ㅋㅋㅋㅋㅋㅋㅋ

엠생새끼들 애잔함 경연하나 ㅋㅋㅋ
ㅁㄴㅇ 17-01-11 19:27
 116.♡.63.6  
생리대사가는게 리얼 힘든일 아니냐?
우찬 17-01-11 19:54
 106.♡.180.207  
생리대 콘돔 이런거 그냥 아무렇지않게 사갈수있음 사는것자체는 어려운게아니니까..
근데 꽃은 사는순간부터 그날 집들어갈때까지 내가 계속 들고다녀야되고
본문대로 그 시선을 내가 소화해야되는건데
난 그 시선이 너무싫어 씨발

선물해줬으면 받은사람이 들고다니도록해라 진짜
무스비 17-01-11 19:54
 59.♡.147.104  
ㅋㅋㅋㅋㅋ 저런 과정을 거쳐서 자신이 해주고 싶다는 얘긴 죽어도 안하지
     
dsagiei 17-01-11 20:11
 122.♡.51.8  
꽃을 원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는데 뜬금없이 주제에 벗어나는 얘기하는게 정신병자지 제발 일베 좀 끊고 살어 히키들 의견이 그렇게 설득력 있어 보이냐?
adgke 17-01-11 20:14
 122.♡.51.8  
댓글 캡쳐해서 "여자가 꽃을 좋아하는 이유에 달린 반응들"  해서 딴 데 올리면 아주 가관이겠다 ㅋㅋㅋㅋㅋㅋ
아이유이뻐유 17-01-11 20:26
 182.♡.174.133  
그러게 ㅋㅋㅋㅋ 댓글 너무 공격적인 거 아니냐....
니노막시무스 17-01-11 20:28
 211.♡.175.56  
걍 뭐 저런맘 그러려니하는데 왜케욕질이냐 ㅋㅋ
ㅇㅇ 17-01-11 23:17
 119.♡.33.51  
지랄 말은 잘해요..
요리조리 잘 피해간다??
귀찮음 17-01-12 09:50
 39.♡.47.66  
저건 진짜 개소리다

 
   
 

오늘의 인기글

Total 57,29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57299 오마이걸 개념녀.jpg (2) ChristianBenteke 08-21 17442 11 0
57298 분명 3형제였는데... (5) tUnUt 08-21 38120 9 0
57297 어제자 베트남에서 모모 (9) 하세 08-21 16884 10 0
57296 수지 한복 레전드 ㄷㄷㄷ (3) 시간을달려서 08-21 37706 14 4
57295 맘충 그 자체 . jpg (14) 어그로 08-21 27339 11 0
57294 친일파 자손의 변 (15) 진성오유인 08-21 18647 12 0
57293 일본 AI의 답변 (19) 진성오유인 08-21 19677 9 0
57292 바보 의사 . jpg (1) 어그로 08-21 20312 12 0
57291 줄눈의 달인 . jpg (11) 어그로 08-21 27944 24 0
57290 즐거운일이 항상 계속 될 수는 없어 (26) 팡주판팡버스 08-21 48579 80 0
57289 [15.4mb] 윤아 아형 애교움짤 (4) 진성오유인 08-20 10762 10 0
57288 여성예능이 드문이유 . jpg (13) 어그로 08-20 35224 17 0
57287 금수저.. 전원 주택 썰 (19) 진성오유인 08-20 24170 17 0
57286 댕청해도 너무 댕청한 언냐 . jpg (4) 어그로 08-20 32244 22 0
57285 썰전 박형준, 5.18에 날카로운 일침 . jpg (10) 어그로 08-20 20185 27 2
57284 [18.9mb] 유아 웨이브 라인 (7) 진성오유인 08-20 14372 14 3
57283 [스압] 다시보는 2016년과 2017년 . jpg (10) 어그로 08-20 29646 32 0
57282 오늘자 고척돔 (16) 진성오유인 08-20 18710 11 0
57281 김준현의 소원.jpg (10) 활대치겠다 08-20 17363 12 0
57280 엠봉..좋아하세요? (26) 이젠안녕 08-20 15466 47 3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