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2 02:32
언젠가부터 한국에서 사라진 아이스크림 브랜드
 글쓴이 : 보픈베타 (124.♡.12.153)
조회 : 14,345   추천 : 8   비추천 : 1  
8
ㅇㅇㅇ 17-01-11 15:10
 180.♡.5.15 답변 삭제  
여기 ㅈㄴ맛있는데..
모기시발 17-01-11 15:12
 116.♡.44.174 답변  
미국에서 먹어봤는데 개꿀맛... 또 먹고싶네
ㅇㅇ 17-01-11 15:16
 211.♡.134.205 답변 삭제  
떼르드 글라스
111 17-01-11 15:19
 119.♡.152.201 답변 삭제  
그러게 왜 줄어들었을까.

아이스크림 비비는 시간때문에 그럴수도...?
ㅇㅇ 17-01-11 15:21
 115.♡.235.97 답변 삭제  
부산에만 남아있었구나... 서면에 있는걸 맨날 봐서 없어지는지도 몰랐네
정거정거 17-01-11 15:25
 221.♡.236.70 답변  
한국식으론 콜드 스톤, 미국식으론 스톤 콜드
     
아우씨 17-01-11 15:57
 121.♡.162.18 답변 삭제  
핵노잼. 존나 화나네
     
그것만이내세… 17-01-11 20:51
 175.♡.80.5 답변  
스터너 존나 먹이고싶네
     
ㄴㅇㄹ 17-01-12 20:23
 31.♡.93.133 답변 삭제  
핵노잼이 아니라 진짜야 븅신들아
435 17-01-11 15:27
 175.♡.39.13 답변 삭제  
나도 남포동갈때마다 있어서 없어진줄도몰랐네 ㅋㅋ
야호랑이 17-01-11 15:28
 70.♡.32.249 답변  
미국에 있는 매장에서 팁 주니까 노래도 부르던데
ㅇㅇㅇ 17-01-11 15:41
 220.♡.122.34 답변 삭제  
콜드스톤 2015년부터 철수 시작해서 그럴껄
구살스 17-01-11 15:43
 175.♡.31.136 답변  
씨제이가 런칭했다가망함
ㅇㅇ 17-01-11 16:05
 58.♡.74.5 답변 삭제  
전화해보니까 부산3곳도 없어진듯 없는번호라고 나오네
남포동원래 있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거기 이제 안보이는듯

늘 지나다니면서 저건 뭐지 했었는데 가볼랬더니 아쉽다. 하아 ㅠ
ㅁㅁㅁ 17-01-11 16:40
 118.♡.52.59 답변 삭제  
난 그냥 맛이 없어서 안갔는데
너무 끈적거림 전반적으로;
목메여서 불쾌해졋음
야 그건 17-01-11 16:46
 175.♡.28.168 답변 삭제  
뭐든지 쓰까먹는 붓싼인데 부산에만 있는게 당연한거 아니냐
ㅂㄱㅎ 17-01-11 17:04
 61.♡.54.142 답변  
여기가 없어지니까 베라가격이 하늘높은줄 모르고 치솟잖아
2004년에 파인트 4800원이었는데 지금 7200원
     
ㅁㄴㅇㄹ 17-01-11 17:42
 110.♡.27.249 답변  
액설런트 투게더는 더 비싸
          
ㅂㄱㅎ 17-01-11 17:57
 61.♡.54.142 답변 삭제  
파인트랑 투게더랑 양 두배넘게차이나..
게다가 투게더 할인할때 사면 4000원대
설렘 17-01-11 19:20
 59.♡.34.219 답변  
역시 부산은 쓰까먹는게 통하는군
ㅁㄴㅇ 17-01-11 20:46
 114.♡.186.37 답변 삭제  
마 부산이라스 살아남았다이가
니 자신있나!

 
   
 

오늘의 인기글

Total 44,62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44622 임나영의 매력 (4) 앰봉성님 16:26 3272 12 1
44621 은근 섹시한 은하 (4) 최유정사랑해 16:24 7292 10 0
44620 주짓수 다니는 여자 아이돌 (12) 한대치겠다 16:23 8701 11 1
44619 소녀시대 유리, 수영 대학 레포트 수준 (21) 최유정사랑해 16:22 7981 11 1
44618 카광 - 큰아빠 (17) 한대치겠다 15:46 4018 7 0
44617 ㅅㅅ정보통 (7) 용개 15:32 11694 9 1
44616 네이마르 개좆밥처럼 보이는 짤 (19) 한대치겠다 15:23 7557 11 0
44615 김동현이랑 소름 돋을 정도로 똑같이 생김 (10) 진성오유인 15:03 10295 11 0
44614 소혜닮은 얼굴.jpg (8) 최유정사랑해 15:00 6036 12 2
44613 슈스케 시절 모모 (14) 최유정사랑해 15:00 9068 10 0
44612 자기가 IS 있을때 한짓 자랑하다 체포된 병신 ㅋㅋ (3) 최유정사랑해 14:55 8880 8 0
44611 차량때문에 놀라는 보행자 (14) 최유정사랑해 14:31 8891 7 0
44610 이정미 재판관 협박범 경찰에 자수 (13) 용개 14:30 5548 7 0
44609 동성애와 기독교의 차이 (16) 용개 14:30 7861 10 2
44608 관심이 필요한 주결경 (8) 앰봉성님 14:25 4907 13 0
44607 문신토시의 위력 (6) 진성오유인 14:24 9072 7 0
44606 김희철 오늘만 사는 드립 (19) 한대치겠다 14:00 9181 11 1
44605 현 국민들의 마음을 사진으로 표현해봤습니다 (11) 한대치겠다 13:47 6247 12 0
44604 안철수의 안보 정책 (Feat.썰전) (103) 앰봉성님 13:41 6016 10 0
44603 그럴싸한 폭발장면 만드는법 . gif (3) 어그로 13:38 7910 9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