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02:40
혁명이 없는 게 놀라운 한국 물가 수준
 글쓴이 : 님이 (218.♡.49.20)
조회 : 14,329   추천 : 12   비추천 : 3  


12
1232 17-01-10 23:16
 175.♡.34.254 답변 삭제  
요즘 물가 노답
황제폐하 17-01-10 23:17
 210.♡.30.137 답변  
물가가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수는 없을까
     
Rfds 17-01-11 01:56
 39.♡.48.212 답변  
물가는 올라가는게 맞는데
임금이 안 따라가서 개판된거임
초이노믹스 실패 탄핵 기권
솔로몬 17-01-10 23:18
 223.♡.3.145 답변  
이게 비싸다고 공감을 얻는다는 건 기존의 알고있는 물가수준에 비해 비정상적으로 높다는 이야기고. 그말인즉 이건 단순히 비정상적으로 비싼가격에 해당하는 물건들만 모아 놓았기 때문.
     
돼지감자 17-01-10 23:20
 114.♡.182.191 답변  
그래보이는건 무항생제 달걀밖에 안보이는데?
     
. 17-01-10 23:20
 58.♡.81.3 답변  
저 물건들은 비싸도 된다는 소리냐?
          
솔로몬 17-01-10 23:31
 223.♡.3.145 답변  
저 물건들이 우리나라의 물가수준을 대변하지 않는다는 이야기.
     
신호등신ㅎ 17-01-10 23:22
 110.♡.19.155 답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비정상적으로 비싼가격에 해당하는 물건들만 모아 놓았다고 말씀하시는건 아직 급식만으로 끼니를 연명하시는 분이라 생각이 들고 자시 스스로 장을 본적이 없기 때문.
          
1231232 17-01-11 00:21
 175.♡.190.66 답변 삭제  
감자칩 큰 봉지가 예전엔 1500원 했는데, 지금 3500원임

가격이 전부 올라서 과자도 이젠 안사먹음
     
ㅋㅋㅋ 17-01-10 23:23
 183.♡.210.151 답변 삭제  
저게 비싸다고 공감을 얻는다는 건 정말 비싸서 병신아 ㅡㅡ
     
ㅉㅉ 17-01-11 00:44
 114.♡.41.10 답변 삭제  
맨날 엄마가 사다주는 밥만 먹으니 세상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지?
     
팩트 17-01-12 04:29
 211.♡.154.156 답변 삭제  
10년동안 식료품 가격 말도 안되게 오른 거 맞다
요즘 국정 혼란한 틈에 유통업자들이 식품가 팍 올린거 봐
조류독감이랑 배추, 무값이랑 뭔 상관이냐. 무값 전년 대비 200퍼 오름.
tmis 17-01-10 23:23
 211.♡.228.74 답변  
너무하다..  해당 관청을 만들던지 해서  식품은 진짜 물가 통제해야됨.
님이 17-01-10 23:23
 218.♡.49.20 답변  
참고로 현재 달걀 빼고 고가라 인식될 품목없음. 다른 나라에선 그냥저냥 부담없이 먹는 식료품. 그리고 가격유동성 잘 없는 식품만 삼. 쉽게 말해 생필품임.
훈남둘리 17-01-10 23:23
 119.♡.151.15 답변  
올라가기만하고 내려오질 않아...
     
호놀로야 17-01-11 01:26
 59.♡.210.22 답변  
물가가 내려오면 그건 국가경제 좃망의 상황이지.
지금 이 상황에서 절실한건 임금상승이다
열린지퍼 17-01-10 23:24
 1.♡.144.145 답변  
계란 반판이 5천원을 넘긴다는 것부터 미친 거지
ㅜㅜ 17-01-10 23:25
 121.♡.56.201 답변  
500원으로 폴라포 사먹고
200원으로 오락기 때리다가
집가서 엄마한테 쳐맞던때의 물가가 좋았다...

요즘 아이스크림에 희망소비자가격도
안써있는거보면 무서움ㅜㅜ
     
ㅇㅇㅇㅇ 17-01-10 23:33
 116.♡.21.109 답변 삭제  
그시절 월급은 얼마였을까.. 그시절 물가는 올랐는데 월급은 오르지 않는 이유가 무얼까..  월급도 올랐다 치더라도 생필품이 오른만큼 올랐을까 .. 엉 엉
ㅁㄴㅇㅁ 17-01-10 23:43
 116.♡.63.6 답변 삭제  
일본에 취직해서 일하는 아는 형님이야기 들어보면 휴가나와서 한국에서 밥먹고 하는게 돈 조금 더 든다고 하더라
213 17-01-10 23:55
 221.♡.113.13 답변 삭제  
땅이 좁아서 그래 새끼들아
사수생 17-01-10 23:56
 182.♡.137.249 답변  
근데 이건 한국에서 비싼물건들 아니냐??
1 17-01-10 23:58
 175.♡.45.10 답변 삭제  
한국이 식료품이 비싼 편이긴 한데 다른거 다 뺴고 식료품만으로 물가 얘기한다는것도 안되는거고
그중에 임의로 뽑아 놓고 저러는건 더...
ㅎㄴㅇㅀ 17-01-11 00:06
 58.♡.232.94 답변 삭제  
비싼거 맞아 최근에 일본, 대만, 중국 다녀왔는데 진짜 한국이 식료품 젤 비싸
편의점 가서 비슷한 돈으로 사봐도 한국이 진짜 비싼거 느껴지던데

고기집이나 식당가봐도 일본은 비슷한데 훨씬 퀄이 좋고. 대신 일본은 교통은 좀 비싼거 같긴 하더라.
그래도 일본은 임금이 기본적으로 우리보다 높으니까.

여튼 진짜 한국 개비싸. 싸질 생각도 없고 임금 오를 생각도 없고. 에휴
둘릐 17-01-11 00:15
 121.♡.249.153 답변  
아버지가 대기업은 아녔는데..
초봉 220에 내가 초등학교~중학교때 300만원대였음.
당시 라면이 200원~500원이었는데..
물가는 몇배가 뛰었지만, 우리가 받는 월급은 그때랑 비슷하지.
물가 비싼 것 맞아.
또한너를 17-01-11 00:22
 128.♡.5.187 답변  
저게 진짜냐?? 저 소세지가 4천원이라고??? 싸기로 유명한 물고기 찌그래기 모아 만드는 벌크 소세지가?
ㅇㅇ 17-01-11 00:25
 122.♡.205.154 답변 삭제  
우리나라 식료품은 진짜 너무 비싸다...
내가 호주미국캐나다 가봤지만 거기보다 훨씬적게 벌면서 식료품은 더 비싸 시발
ㅇㅇ 17-01-11 00:36
 121.♡.162.18 답변 삭제  
얼마전에 마트에서 오모리김치찌개 스윙칩 500원에  팔길래 존나 사놨는데
지금 어딨냐 씨발 어디간거냐 쿰척쿰척
ㅇㅇ 17-01-11 00:51
 121.♡.225.187 답변 삭제  
국민 소득이 올라가니까 물가 올라가는건 이해 한단 말이야

근데 씨발세끼들아 재료 원가가 폭락수준으로 떨어지면 가격을 도로 내려야할거아니야
케이루 17-01-11 00:58
 121.♡.233.127 답변  
그러니까 병신들아 다른데 쓰는돈 다 아껴서 피시방만 존나 가란말이야
우에이 17-01-11 01:01
 39.♡.58.110 답변  
우리나라 그럼 딴나라에비해 싼거뭐있음?
     
순실이프라다 17-01-11 01:06
 220.♡.129.153 답변  
일본물가봐봐라 엔화비해서 싼편이다~!
우리나라보다는 두배더 싸게
     
울트락시온 17-01-11 01:15
 175.♡.171.185 답변  
전기, 공공요금, 자동차, 택배요금, 대중교통비, 기차표 등등
아르헴요 17-01-11 01:09
 119.♡.7.183 답변  
GDP 일본보다 떨어지는데 일본이 우리보다 비싼건 교통비와 몇몇 서비스 뿐,

예전 일본여친이 한국이 좋은게 옷은 그나마 싸다더라.

그래서 허구한날 고속버스터미널 같이 감
ㅋㅋㅋ 17-01-11 01:16
 58.♡.22.196 답변 삭제  
헬존선 현제- 용자가 혁명을 일으킬려 한다->빨갱이로 까인다
마일리사이러… 17-01-11 01:20
 59.♡.141.100 답변  
근데 한국에 있을땐 미국물가가 싸다고 생각했는데 정작 미국가보니 물가가 싼지 모르겠더라고, 근데 미국 인당 gdp가 한국 두배 정도 되는거

감안하니깐 식료품가격은 싼편이더라고, 특히 고기만큼은 조온나 싼듯,, 서비스 물가는 겁나 비싼데 진짜 식료품 물가만큼은 미국 인당gdp에비해 진짜 혜자인거 같다.
... 17-01-11 01:58
 115.♡.191.18 답변 삭제  
사실 이런 자료들 이젠 너무 식상함..
왜 혁명이 없는지는 마트나 백화점 가보면 알게됨. 돌아다니기 귀찮으면
지도 켜고 한 동네서 영업 중인 까페가 몇 개인지만 세어 봐도 알게 됨..
혁명은 말로만 힘들다고 하고 실상 사각지대 계층을 제외한 대부분이 맘대로 입고 먹고 사는 곳에서
절대 일어날 수가 없음.. 물가가 본질적인 문제는 아님..
업라이징 17-01-12 04:30
 211.♡.154.156 답변 삭제  
뭔 혁명타령이여
아이디 앞에 수령 빼먹엇나

 
   
 

오늘의 인기글

Total 53,81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53811 초아의 설움 (19) 진성오유인 02:21 9335 10 0
53810 오늘 레전드 찍은 오마이걸 비니 (11) ChristianBenteke 02:06 5674 13 3
53809 음악중심 역대 시청률 1위 장면 (33) 앰봉성님 01:31 11366 12 2
53808 모모링 뚝배기 깨는 모모 (3) 진성오유인 00:48 4101 12 0
53807 짝 레전드...jpg (18) 앰봉성님 00:37 5940 14 0
53806 테이저건 맞은 10대 근황 (18) 앰봉성님 00:36 6226 16 0
53805 오늘자 SNL 지연...ㅗㅜㅑ (15) 앰봉성님 00:34 8142 22 7
53804 옷이 너무 야한 나연이 (11) 진성오유인 00:30 6663 17 4
53803 오늘자 얼음 녹이는 손나은 & 오하영 (21) 앰봉성님 00:19 6164 15 1
53802 여성캐릭터를 너무 현실적으로 만드는 게임회사 (4) 나메크성 00:18 8127 8 2
53801 살짝살짝 보여주는 사나 (9) 진성오유인 00:17 6788 16 0
53800 NS윤지 몸매 (8) 진성오유인 00:06 10120 15 1
53799 교통사고......쌍방합의 레전드... (15) 봉봉띠 00:02 9086 9 1
53798 얼음물 입수녀 (5) 진성오유인 00:01 15534 7 0
53797 충격...청소년 에이즈가 급증한 이유 (87) 앰봉성님 06-24 9568 8 0
53796 내수차별 이대호 (17) 비숍 06-24 7693 7 0
53795 (후방) 성진 배우들의 노력 (7) 진성오유인 06-24 12947 8 0
53794 오늘자 대구 퀴어축제 전광판 (18) 진성오유인 06-24 9677 9 0
53793 이혼각 (8) 진성오유인 06-24 8642 10 1
53792 벌써 1년전 (10) 니케 06-24 10811 14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