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12:57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jpg
 글쓴이 : 푸름 (219.♡.9.95)
조회 : 14,605   추천 : 18   비추천 : 1  
0001.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02.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03.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04.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05.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06.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07.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08.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09.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10.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11.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12.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13.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14.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15.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16.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17.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18.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19.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0020.png 오스카 수상소감 레전드
18
123 17-01-11 20:30
 121.♡.113.164 답변 삭제  
네다 개독
ㅇㅇ 17-01-11 20:31
 211.♡.134.205 답변 삭제  
개독이네
ㅇㅇㅇ 17-01-11 20:32
 211.♡.34.38 답변 삭제  
아멘은 씨바
몰라몰라 17-01-11 20:39
 112.♡.165.209 답변  
외국은 뭘해도 영화같냐 왜? 도대체? ㅅㅂ ㅠ
     
여성가족부 17-01-11 20:45
 58.♡.11.37 답변  
우리하곤 거리가 너무머니까 만날수있는건 영화속밖에없잖아 그니까 영화인줄아는게아닐까
     
20131230 17-01-11 21:22
 175.♡.18.69 답변  
영화배우니까 ㅋ
여성가족부 17-01-11 20:41
 58.♡.11.37 답변  
ㅋㅋㅋㅋ개독이라고뭐라하네
개독이든 아니든 저사람은 열심히살고 잘살고있는데
본인들은 신안믿으면 뭐라도되는줄아나
     
36457 17-01-11 20:45
 219.♡.92.103 답변  
응 하나님 새끼도 최순실이 대통령인 줄은 몰랐을 걸?
그것도 모르고 헬조센 개독 신천지 새끼들은 박근혜를 위해
존나 빌었겠지 ㅋㅋㅋㅋㅋ

신 안믿으면 뭐라도 되는 줄 아냐고??
하나님 새끼가 믿어지면 뭣도 안된다...
          
ㅂㄷㄱㄷ 17-01-11 20:57
 110.♡.92.238 답변 삭제  
일부 개독들이 문젠거지 하나님 믿는거 자체로 개독이라며 조롱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니그럼?
          
여성가족부 17-01-11 21:01
 58.♡.11.37 답변  
난 무교지만 종교에대해 사이비수준아니면 나쁜 감정없음 종교가 어떤사람에겐 기댈수있는곳 아니냐
저사람도 감사하는법을 배웠다고 하는거보면 긍정적인 영향이있었다는건데 개독이라고 뭐라하길래 어이없어서 그런거
          
트란 17-01-11 21:41
 121.♡.110.157 답변  
똥꼬털 긁으면서 이런글 쓰고있을듯...힘내...
          
알프레도백작 17-01-12 08:49
 223.♡.188.65 답변  
부디 좋은 일만 있으시길...
ㄷㅈ 17-01-11 20:44
 110.♡.92.238 답변 삭제  
크.. 우리나라에서 저랬으면 바로 무슨 드라마찍냐면서 논란 일어났겠지
ㄱㄱㄹㄷㅎ 17-01-11 20:49
 218.♡.189.88 답변  
여기서 개독드립치고 잇네 진짜
ㅁㄴㅇㅁㅇ 17-01-11 20:56
 116.♡.63.6 답변 삭제  
와 말 정말 멋있게하네
불꽃튀김 17-01-11 21:09
 1.♡.37.51 답변  
엠봉은 댓글 좀만 정화되면 사람들 더 많아질텐데
     
ㅅㄱㅇㅇㅅㅅ 17-01-11 23:07
 211.♡.84.3 답변  
ㅇㅈ 관리좀 해야됨
121312 17-01-11 21:10
 14.♡.66.84 답변  
전세계 80퍼가 종교인이야 븅신들아ㅋㅋㅋㅋ

우리나라가 특수 케이스라 종교가 거의 없는거지

외국 영화같은거만 봐도 종교적 요소 겁나많고 저렇게

공식석상에서 종교적 발언한다고 뭐라안해
     
CloudNine 17-01-11 21:24
 58.♡.129.8 답변  
우리나라가 특수 케이스라 종교가 거의 없다고???
     
234 17-01-11 21:49
 59.♡.197.93 답변  
전세계 80프로는 니미 얼어죽을.....뇌피셜 오지네
          
여성가족부 17-01-12 00:13
 58.♡.11.37 답변  
근데 종교없는곳찾기가더힘들듯 원주민들도 종교하나씩은있는데
오린이 17-01-11 21:32
 210.♡.71.133 답변  
해석한 사람이 기독교라서 하나님이라 한거 아닐까 ㅋㅋㅋ 보통 외국인들 천주교 아님??
     
알프레도백작 17-01-12 08:50
 223.♡.188.65 답변  
ㄴㄴ독실한 기독교신자라고 함
크르트트 17-01-11 22:25
 39.♡.19.215 답변  
수상소감으로 울고싶은사람
유튜브에 박영규 수상소감봐라 진짜 너무멋있다
니케 17-01-11 22:32
 1.♡.133.15 답변  
정거정거 17-01-12 00:26
 175.♡.15.101 답변  
개독이라 욕하는애들은 어디까지 꼬인거냐 ㅋㅋㅋㅋ니들 인생이나 걱정해라
캐롤라인 17-01-12 01:25
 119.♡.94.242 답변  
stay
구살스 17-01-12 02:52
 183.♡.84.223 답변  
양키에게 신앙은 그냥 취미정도인듯.

적어도 개독으로 인생 망치진 않잖아
ㅋㅋㅋㅋ 17-01-12 10:26
 1.♡.32.228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 엠봉 병신새끼들 컴터 앞에 앉아서 부랄이나 긁고 있으면 개독이라고 까긴 존나 가끔 자기 자신이 한심하다고 안느끼냐?
ㅊㄹㄹ 17-01-12 13:10
 223.♡.219.217 답변 삭제  
이아재가 대단한건 원래 이 아재 캐릭이

몸좋은데 맥주좋아하고 엄마집에 얹혀사는 부자or 마마보이였음.근데 달라스 바이어스클럽을 기점으로 갑자기 연기변신을 졸라하더니 어느샌가 인터스텔라에 나옴
ㅇㅇㅇ 17-01-12 13:22
 59.♡.180.229 답변  
개신교만보면 개독거리는 분들은 성경에 대해서 1은 알고 악플은 다는걸까?
     
ㅇㅇ 17-01-12 17:52
 223.♡.165.121 답변 삭제  
정독해봤다 씹새야 이러니 개독이 욕을먹지

 
   
 

오늘의 인기글

Total 51,23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51232 나인뮤지스 표혬 (8) 한대치겠다 18:15 7441 10 0
51231 러블리즈 최고귀요미 판람차 (22) 입덕 17:46 6601 10 1
51230 당황한 아이유 (14) 진성오유인 17:39 7215 11 0
51229 시위하는 여중생들..... (28) 앰봉성님 17:28 10834 8 0
51228 노룩패스 5대천왕 (11) 한대치겠다 17:20 9238 10 0
51227 고양이가 핥을 때 손을 바꿔치기해봤다 (7) 한대치겠다 17:09 9349 8 0
51226 경호원도 막지 못하는 어플 (6) 한대치겠다 16:52 10886 10 2
51225 MB와 아이들, 긴급 회동 (28) 한대치겠다 16:37 9338 10 0
51224 이제동의 센스 (19) 진성오유인 16:28 9661 8 0
51223 연예인들의 실체.jpg (15) 활대치겠다 16:17 10746 17 0
51222 오산 테이저 사건, 포켓몬 이론 . jpg (10) 어그로 16:11 8786 7 0
51221 조선시대 불상 CT 찍었더니…머리에서 고려 불경 나왔다 (26) 한대치겠다 15:33 11321 7 0
51220 수지 모자만 썼을뿐인데 (6) 활대치겠다 15:21 8874 12 1
51219 물들어 오니 노젓는 쇼핑몰 (7) 한대치겠다 13:43 14716 15 0
51218 사나의 애교를 버티지 못하고.. (12) 한대치겠다 13:42 8491 19 0
51217 당신에게는 평범한 것 (22) 앰봉성님 13:40 14154 11 0
51216 곧 전국 cgv에 도입된다는 소파 좌석 (29) 한대치겠다 13:35 14280 8 0
51215 유시민이 생각하는 종교 (20) 한대치겠다 13:33 9158 18 1
51214 킹무성, 노룩패스 공식입장 발표 (27) 한대치겠다 13:31 10182 15 0
51213 댕댕이의 충성심 (6) 한대치겠다 13:30 6898 13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