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익명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13:28
한국의 무인자동차 시장 사형선고 받음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3,785   추천 : 9   비추천 : 0  




9
ㅇㅇ 17-01-11 23:06
 211.♡.134.205  
아이고 병신들 진짜
부유부유 17-01-11 23:06
 49.♡.41.51  
지랄을해라 씨발 애미애비할매할배 다 쳐뒤진새끼들아
1552 17-01-11 23:07
 221.♡.210.37  
재시동 걸 때 인증하다가 세월 다 가겠네.
ㅇㅇ 17-01-11 23:07
 119.♡.33.51  
그놈의 공인인증서 씨발
진짜 왜 쓰는거냐 ㅋㅋㅋ
아오 답답한 새끼들;;
얼른 세대교체가 되어야지;;
아오 씨발 제 명에 못살겠네
17-01-11 23:09
 223.♡.139.207  
자유 민주주의는 얼어죽을 ㅋㅋ 존나 미개하고 통제안되는 국민성 + 선진문물은 가져오지만 오남용에 대해선 존나게 일차원적으로 연구하고 방지하려는 병신국가
ㅁㄴㅇㅁㅇ 17-01-11 23:12
 116.♡.63.6  
지랄똥을싸라 썅
황제폐하 17-01-11 23:16
 125.♡.255.210  
다른 나라들중에 보안망 안전하다 평가되는 나라의 기술을 많이 베끼면 안되나
     
우짜짜 17-01-12 00:50
 203.♡.102.166  
기술이 아니라 법을 베껴야함
존스노우 17-01-11 23:45
 121.♡.51.114  
인증서 유효기간 끝났다고 재발급 받느라 회사 지각할듯 씨발ㅋㅋ
michellechen 17-01-11 23:59
 221.♡.217.152  
아오씨발댓글안달수가없네 어지도 공인인증서 때문에개삽프고 기분개잡쳣는데 노이로제걸린다
7886 17-01-12 01:07
 118.♡.205.153  
인증서가 불편하긴 해도 보안은 좋아서... 다만 인증서보단
인증서모듈 설치때문에 엄청 번거로운거지...
뭐 요즘 인증서가 없어진다는 추세지만 해킹에 민감한 국가관련 기관은 아직도 인증서를 쓰는게 현실...
FIDO쪽으로 바뀌면서 편리성이 많이 개선될거임
그때까지 참자 얘들앙
     
123 17-01-12 01:18
 175.♡.190.66  
잘 몰라서 그러는데 아이폰 결제만 봐도

절차가 간단하고 은행은 폰 뱅킹할 때

인증서 요구하는데 토스나 다른 해외에서는

간단한 이유가 뭔가요?? 보안상의 문제면

거기나 우리나라나 똑같이 중요한건디..
     
zz 17-01-12 08:19
 175.♡.228.137  
다른 나라는 인증서나 이런게 필요없는게
만약 은행계좌가 털렸다면 그냥 은행에서 다 책임져야함
몇년전 농협에서 1억인가 얼마 그냥 인출되었는데 농협에서 배째라하면서 판결도 무시하고 돈 안준사건있는데
일단 미국은 그냥 인증서 따위없어서 농협처럼 계좌털리면
당연히 보상도 해야하고 일정기간안에 보상 안하면 털린금액에 이자까지 줘야함
거기다가 털렸으니까 벌금도 내야함 그러니 외국은 인증서따위없어도 지들이 알아서 보안을 졸 철저히함
그런데 우리는 지들이 책임지기 싫으니까 인증서 같은거 만들어서 사람 피곤하게 하는 것임
결국은 이용자한테 책임떠넘기고 지들은 보안에 선진국처럼 신경쓰기 싫어서 만든게 인증서와 온갖 보안프로그램 남의컴에 까는 것임
          
엄마나도서관… 17-01-12 09:22
 220.♡.181.161  
맞으면서도 틀림 맞는부분은 액티브같은거 설치이유가 일단 책임회피용  책임을  소비자로 넘기는거
그리고 보안은  우리나라가 더 잘되이씀
sdf 17-01-12 01:30
 218.♡.57.58  
내가 알기론
보안의 책임을 사용자에 두는가
기업에 두는가에 차이로 알고있다
EXE, 액티브엑스 죄다 사용자 컴퓨터에 설치되는건데
문제가 생기면 사용자에게도 과실이 생기는것
기술이 없어서가 아니라 법이 좆같아서가 맞는거같음
인터넷 기술은 선진국인데 인터넷법은 후진국인거
구살스 17-01-12 01:35
 175.♡.31.136  
다운받다가 팝업창뜨면서ㅜ혈압으로 급발진
이봐요도매니… 17-01-12 01:56
 175.♡.4.193  
ㅇㅇ이거 해킹당해도 이용자한테 과실먹일라고만든거맞음
kickass 17-01-12 05:18
 58.♡.88.83  
인증서고 보안프로그램이고 공급자새끼들이 책임지기 싫어서 소비자들한테 책임 떠넘길려고 만든거야
     
ㅈㅈ 17-01-12 08:21
 175.♡.228.137  
정답~
외국인 인증서따위 없어서 계좌잘 안털림
털리면 은행이 잣되니까 벌금도 졸 많이 내야하고
우리나라는 하나에서 열까지 다 국민이 그냥 개호구임
ㄴㄴ 17-01-12 06:56
 211.♡.242.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인기글

Total 57,29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57299 오마이걸 개념녀.jpg (2) ChristianBenteke 08-21 18047 11 0
57298 분명 3형제였는데... (5) tUnUt 08-21 38940 9 0
57297 어제자 베트남에서 모모 (9) 하세 08-21 17360 10 0
57296 수지 한복 레전드 ㄷㄷㄷ (3) 시간을달려서 08-21 38456 14 4
57295 맘충 그 자체 . jpg (14) 어그로 08-21 28037 11 0
57294 친일파 자손의 변 (15) 진성오유인 08-21 18970 12 0
57293 일본 AI의 답변 (19) 진성오유인 08-21 19982 9 0
57292 바보 의사 . jpg (1) 어그로 08-21 20720 12 0
57291 줄눈의 달인 . jpg (11) 어그로 08-21 28474 24 0
57290 즐거운일이 항상 계속 될 수는 없어 (26) 팡주판팡버스 08-21 49364 80 0
57289 [15.4mb] 윤아 아형 애교움짤 (4) 진성오유인 08-20 11062 10 0
57288 여성예능이 드문이유 . jpg (13) 어그로 08-20 35866 17 0
57287 금수저.. 전원 주택 썰 (19) 진성오유인 08-20 24490 17 0
57286 댕청해도 너무 댕청한 언냐 . jpg (4) 어그로 08-20 32887 22 0
57285 썰전 박형준, 5.18에 날카로운 일침 . jpg (10) 어그로 08-20 20575 27 2
57284 [18.9mb] 유아 웨이브 라인 (7) 진성오유인 08-20 14697 14 3
57283 [스압] 다시보는 2016년과 2017년 . jpg (10) 어그로 08-20 30199 32 0
57282 오늘자 고척돔 (16) 진성오유인 08-20 19005 11 0
57281 김준현의 소원.jpg (10) 활대치겠다 08-20 17665 12 0
57280 엠봉..좋아하세요? (26) 이젠안녕 08-20 15740 47 3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