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15 20:50
떨어진 시체를 차에 태운 손석희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23,518   추천 : 34   비추천 : 3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34
어후;; 17-06-15 13:23
 39.♡.56.246 답변 삭제  
대단하다..  ㅅㅂ
거즘 죽어가는 낙사한사람을 어훚..
123123 17-06-15 13:28
 211.♡.32.169 답변  
떨어진사람은 골절때문에 바로 들거나 해서 옮기면 안되는데...

무조건 119불러서 골절에 목대고 해서 옮겨야하는데....
     
그럴 17-06-15 17:44
 125.♡.40.149 답변  
시간이 있었겟나 사람 죽을까봐 바로 태우고 간거지
          
ㅁㄴㅇ 17-06-15 20:04
 121.♡.0.73 답변  
무슨 시발 무조건 옹호할려고 드네 ㅋㅋㅋ
               
ㅁㅁ 17-06-15 22:00
 116.♡.100.187 답변 삭제  
지금 골절대처 얘기하는데 지혼자 손석희세우고 쉐도우복싱 오지게하네
니 세상은 제발 니혼자사세요;
     
마이느 17-06-15 17:44
 220.♡.233.81 답변  
떨어진 사람을 옮긴게 아니라 "시체"를 출근길에 옮겨준거임...  죽은거 알고 옮긴거임...
          
1234 17-06-15 17:54
 112.♡.51.131 답변 삭제  
뭐래
          
ㅇㅇ 17-06-15 17:54
 218.♡.152.231 답변  
아닌거 같은데? 죽은걸 알았으면 출근길에 병원에 옮길게 아니라 더더욱 119에 신고를 해야지..
아직 죽었다는거 모르고 치료해서 살리려고 병원에 옮긴건데 그런거라면 첫 댓글 말대로 골절 주의해야하는게 맞아..
               
ㅁㄴㅇㄹ 17-06-15 18:38
 115.♡.244.98 답변  
참고로 사람 죽었다고 119부르면 안오고 경찰이  옴
                    
아닌데 17-06-15 20:03
 175.♡.34.91 답변  
사람 죽었다고 119 부르면 119 오고 경찰도 같이온다.
119 와서 AED 붙여보고 사망인거 확인되면 본부에 담당의사한테 전화해서 사망확인 따로 받아야함
                         
맞아 근데 17-06-15 21:34
 118.♡.147.3 삭제  
사망확인 본부의 의사한테 받는거아니고 사망이었어도 유족이 CPR원하면 하면서 병원대려다주고 원하지않으면 사설 응급차나 병원차불러서 따로가야함 죽은시체는 119에서 옮겨주지않음
          
ㅇㅇ 17-06-15 18:15
 124.♡.107.120 답변 삭제  
죽었으면 더더욱 신고를 하는게 정상이지
지체할 필요가 없었구만
          
ㅁㄴㅇ 17-06-15 18:38
 115.♡.244.98 답변 삭제  
사람이 병원 밖에서 죽으면 경찰에 신고를 해야한다
     
ㅇㅇ 17-06-15 18:19
 124.♡.107.120 답변 삭제  
ㅇㄱㄹㅇ
큰사고나면 바로 신고해야됨
그자리에서 상태확인하고 들것으로 옴겨야지 안아서 들면 척추손상으로 전신마비 올수있음 아니면 다른곳 골절로 더 위험함
신근경색으로 쓰러진 사람도 마찬가지로 인공호흡이나 혈액순환되게 몸 주물러야지 직접 옴겼다간 2차피해 당할수있음
17-06-15 18:35
 211.♡.99.2 답변  
저 시대상황이 119가 활성화 시점이 아닌것같음  지금이야 교육 받아서 놔둬야 한다인데 저 시대는 그냥 병원 부터 가야 한다는 시대니깐
     
ㅂㅈㄷ 17-06-15 20:35
 49.♡.49.145 답변 삭제  
222
     
김저일 17-06-15 21:42
 175.♡.222.13 답변  
이게 다 손석희가 너무 젊어보여서 생기는 착각임
전원책이나 노회찬이 이런말 하면
'아 옛날이구나' 할텐데..
쉬랖이 17-06-15 18:44
 211.♡.111.239 답변  
그때 그 떨어진 시체를 손석희 앵커 있죠? / 그 시체 같은 애를 어떻게 (차에)태워요?

전자는 시체라고 말하고있고 후자는 시체 같은 애를 이라는 표현으로 헷갈리게 말하는데 이것만 보고 정답을 낼순 없을듯

몇층에서 떨어졌는지도 안나오고 그냥 손석희씨에게 감사한다고 하잖아 그것만 봐 괜히 한정된 자료에 억측으로 뻘 포인트에 관심 두지말고
     
고래박사 17-06-15 19:28
 1.♡.40.149 답변  
아니 첫번째 시체라고말한것은 사건이 끝난후 즉 이미죽어있던걸 아니까 그렇게 말한거고
두번째 시체같은걸이라고 말한건 그당시 생사여부는 자세하게 모르고 시체같았다고 말한거지 바보양
454,,6 17-06-15 20:41
 1.♡.210.27 답변 삭제  
시체같은애를 이란건  그만큼 혐오?스럽고 거북한거같은 걸이야기하는거야 봉봉이들아
하프 17-06-15 21:03
 211.♡.135.75 답변  
여기서 윽액거리는 씹베충들은 신고는커녕 인증샷이나 찍겠지 시발롬들
     
ㅇㅇ 17-06-15 22:23
 124.♡.107.120 답변  
응 너처럼
이런 애들 자기는 그런 사태 일어나면 잘한것같지만 손 벌벌떨다 빰쳐맞고 나중에 질질짬
          
하프 17-06-15 23:11
 211.♡.135.75 답변  
에휴 베충아 .... ㅂㄷㅂㄷ 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사람입니… 17-06-15 23:32
 1.♡.41.80 답변  
진짜 그쪽계열 사람으로 보이는 사람은 끽해야 한명인데... 왜 또 싸움붙이려하냐
문제인 17-06-16 07:24
 223.♡.22.223 답변  
일반인이면 덤탱이 썻다
4233343 17-06-16 16:13
 14.♡.44.228 답변 삭제  
그냥 그랬나보구나~ 하면 되지
이건 뭐 골절 대처하는 법 설명하시는 응급구조사 선생님 계시고
시체를 옮겼네 살아있는 사람을 옮겼네 엑소시스트 계시고
뭐 그렇게 단어 하나 하나에 의문점을 찾으려 드냐
탐정이야?

 
   
 

Total 2,09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2099 안녕하세요 한대치겠다 입니다 (124) 한대치겠다 2017-08-15 25526 63
2098 결혼은 남자가 손해 (19) 봉봉띠 2017-08-14 14912 31
2097 윤태진 아나운서 로타 (19) 한대치겠다 2017-08-15 20779 33
2096 (속보) 이희은 누나 그분들과의 전쟁선포!! (52) 한대치겠다 2017-08-15 24781 50
2095 안녕하세요 한대치겠다 입니다 (124) 한대치겠다 2017-08-15 25526 63
2094 최고 아름다운 뒷태 (12) 한대치겠다 2017-08-15 20738 48
2093 재밌게 노는 한지민이랑 이서진 (12) 진성오유인 2017-08-14 18861 35
2092 "우리나라에서 가장 멋진시구" (26) 한대치겠다 2017-08-14 17501 44
2091 (움짤추가) SNL 혜정 비키니 (32) 한대치겠다 2017-08-12 28935 31
2090 ???: 배틀크루저 오퍼레이션 (32) 한대치겠다 2017-08-13 18748 36
2089 방금 뉴스에 나올법한 일을 경험했습니다 (83) 한대치겠다 2017-08-13 19837 32
2088 언니... 밥 안먹어요?? (65) 한대치겠다 2017-08-13 21340 46
2087 현재 논란중인 소녀시대 꼰대 논란 (47) KISUM 2017-08-12 19761 34
2086 실력이 외모를 지배하는순간 (26) 한대치겠다 2017-08-11 25210 38
2085 꽃뱀 유망주 년들 (39) 한대치겠다 2017-08-11 29220 35
2084 유쾌한 콩고왕자 라비네 가족들 (20) 한대치겠다 2017-08-09 16479 37
2083 흡족한 소대장 (31) 한대치겠다 2017-08-10 23268 40
2082 배구팬들이 보는 이번에 김연경을 폭발하게 만든 결정적 원… (40) 한대치겠다 2017-08-08 19305 35
2081 중국에서 기증한 안중근의사 동상 의정부역에 설치 (39) 한대치겠다 2017-08-09 15461 42
2080 무대공포증과 우울증에 빠진 신지를 일으킨 사람 (35) 한대치겠다 2017-08-09 18507 37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