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익명 인기글 구 게시판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19 19:19
지디....볼빨간...음원성적 반응...ㅗㅜㅑ
 글쓴이 : 앰봉성님 (183.♡.103.249)
조회 : 20,750   추천 : 20   비추천 : 0  
1.jpg


실시간 차트 노의미행
순위 장식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1 17-06-19 16:26
 119.♡.108.153  
저위에 쓴 애들이 그대로 쓴 것도 아닌데 왜 이런걸로 논란만들 생각이나 하냐?
     
ㄴㄴ 17-06-19 16:30
 49.♡.213.201  
추천 비추천수 보면 동일인물 아니더라도 사이즈 나오잖아
     
. 17-06-19 16:31
 115.♡.143.30  
추천 수 차이
     
ㅇㅇ 17-06-19 16:32
 211.♡.109.196  
네이버기사들보면 고정댓글러들 있음 아마 연예쪽기사도 마찬가지겠지 결국 빠순이임 ㅇㅇ
          
asd 17-06-19 16:48
 222.♡.240.138  
댓관이라고 빠순이들이 언론,기사 올라오면 댓글 선점한다. 저거 대부분 한명이거나 같은 애들이 지디 관련 기사에 많이 씀
ㅇㄷ 17-06-19 16:30
 165.♡.18.181  
제목에 'GD 제쳤다' 하나만 달아도 댓글 2배는 많아질듯
1121 17-06-19 16:39
 58.♡.240.183  
쾅쿵쾅쿵
잔트가르 17-06-19 17:02
 121.♡.194.40  
개소리보다 노래 훨씬 좋던데
나노하나 17-06-19 17:03
 220.♡.235.107  
지디도 자기복제 좆되는데 볼빨간 이제 앨범 몇개냈다고 이전노래랑 똑같은데 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신제가치국… 17-06-19 17:28
 119.♡.191.138  
병신새끼들
adawd 17-06-19 17:47
 182.♡.185.113  
근데 확실히 이번 신곡 초반 멜로디가 볼빨간사춘기 기존에있던 곡이랑 흡사하더라
앞부분은 거의 똑같고 뒷부분만 다르던데
ㅁㄴㅇ 17-06-19 17:57
 221.♡.42.101  
같은 가수니깐 노래가 다 비슷비슷하지
다른 종류를 원하면 다른 가수껄 들으면 되잖어
ㅇㅇ 17-06-19 19:19
 14.♡.52.113  
이러니 마약빨고도 기소유예받고 멀쩡히 나오지 ㄹㅇ 개돼지새끼들이 따로 없네
1231232 17-06-19 19:34
 121.♡.184.196  
근데 솔찌 볼빨간 샃ㄴ기 X Song이랑 너무 비슷함;;
흑형의하루 17-06-19 20:12
 211.♡.206.37  
그 머냐 대표 레파토리 중에 하나가

여자 아이돌이 연기에 대뷔하면

빽이 있냐. 신인 여배우 발굴하자. 뭐 이런 개소리를 비롯해서 온갖 욕이란 욕은 다 하더니

남자 아이돌이 연기한다고 하면

오빠 연기 잘해요. 진작에 연기하지 그랫어요 등등

찬양글 장난 아니더라

진짜 이중성..............................ㅡㅡ
팩트 17-06-19 20:26
 49.♡.67.6  
근데 볼사 노래 다똑같고 지겨운거는 인정한다. 임팩트있게 잘쓰긴 했는데 죄다 아주그냥 뒤질떄까지 16251 무한반복이야 ㅋㅋㅋㅋ 첫번째 앨범 코드진행 위주로 한 다섯번만 정주행해서 들어보면 16251 청음연습 걍끝날듯 ㅋㅋ
ㅁㄴㅇㅁㄴ 17-06-20 00:01
 121.♡.0.218  
지랄 볼이 존나 빨개서 개빻은 언니들 노래 지겨운거 인정 시벌 차트에서 쫌 내려갔으면 좋겠구만

 
   
 

오늘의 인기글

Total 57,30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57305 오마이걸 개념녀.jpg (2) ChristianBenteke 08-21 8024 11 0
57304 분명 3형제였는데... (5) tUnUt 08-21 21571 9 0
57303 어제자 베트남에서 모모 (9) 하세 08-21 11043 10 0
57302 수지 한복 레전드 ㄷㄷㄷ (3) 시간을달려서 08-21 19866 14 3
57301 맘충 그 자체 . jpg (14) 어그로 08-21 15555 11 0
57300 친일파 자손의 변 (15) 진성오유인 08-21 13902 12 0
57299 일본 AI의 답변 (19) 진성오유인 08-21 15176 9 0
57298 바보 의사 . jpg (1) 어그로 08-21 12838 12 0
57297 줄눈의 달인 . jpg (11) 어그로 08-21 17597 24 0
57296 즐거운일이 항상 계속 될 수는 없어 (26) 팡주판팡버스 08-21 29326 79 0
57295 [15.4mb] 윤아 아형 애교움짤 (4) 진성오유인 08-20 7118 10 0
57294 여성예능이 드문이유 . jpg (13) 어그로 08-20 21713 17 0
57293 금수저.. 전원 주택 썰 (19) 진성오유인 08-20 17591 17 0
57292 댕청해도 너무 댕청한 언냐 . jpg (4) 어그로 08-20 18813 22 0
57291 썰전 박형준, 5.18에 날카로운 일침 . jpg (10) 어그로 08-20 12718 25 2
57290 [18.9mb] 유아 웨이브 라인 (7) 진성오유인 08-20 9608 14 3
57289 [스압] 다시보는 2016년과 2017년 . jpg (10) 어그로 08-20 17831 31 0
57288 오늘자 고척돔 (16) 진성오유인 08-20 14167 11 0
57287 김준현의 소원.jpg (10) 활대치겠다 08-20 13511 12 0
57286 엠봉..좋아하세요? (26) 이젠안녕 08-20 10651 47 3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