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익명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19 20:37
서양 언니도 거르는 옷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21,721   추천 : 9   비추천 : 0  

서양 언니도 거르는 옷.gif 


응 버려

9
디디미지 17-06-19 18:58
 59.♡.147.34  
짱깨식 주작 극혐
젖봉 17-06-19 18:59
 122.♡.25.179  
짱깨식 주작이지만 이정도면 ㅇㅈ
asdfs 17-06-19 18:59
 222.♡.194.107  
미안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뭐 메갈여시 존나꼴보기싫어하는사람인데

이글을 올리고 제목붙인새끼가 한 200배한심해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치미안
     
뚱언냐 17-06-19 19:02
 110.♡.52.36  
22222222222

그치그치???

나도 그렇게 생각해 언냐 ㅠㅠ
          
mird 17-06-19 19:04
 114.♡.9.203  
메갈여시 꼴보기 싫어하면 워마드겠네 언냐 ㅠㅠㅠㅠ
     
123123 17-06-19 19:09
 119.♡.10.128  
3333333333

대박언냐 어쩜나랑이렇게 나랑똑같은생각을했을까
     
ㅇㅇ 17-06-19 19:09
 175.♡.71.206  
해외에서도 페미니스트라는 단어자체에 혐오감을 나타낸다.

그래서 이퀄리스트 라는 말도 생긴거고

무식해도 그정도는 알아야할듯하다

이미 패미니스트라는 단어자체를 그들 스스로가 변질시켰다는걸
     
asdfs 17-06-19 19:13
 222.♡.194.107  
이봐 ㅋㅋㅋㅋㅋㅋㅋ

엠봉 한심한새끼들은 여혐에 쩔어서 좆도아닌거에 의미부여하고 여혐충전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동개잘당해 걍 옷고르는거에서도 여혐충전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빡대가리들 ㅋㅋㅋㅋㅋ

예전에는 한심한 엠봉충들 이라고 왜그러나했는데 진짜 개빡대가리들임 얘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ㄱㄹㄹ 17-06-19 19:14
 39.♡.56.171  
맞아 언냐ㅠㅠ 언냐 봊나 걸크러쉬 !!
          
mird 17-06-19 19:16
 114.♡.9.203  
언냐 언냐 옷고르는 거에서 여혐 충전이 아니고 나는 못생기고 뚱뚱하고 성격까지 삐뚤어져서 사소한 거에도 시비터는 페미니스트들이 싫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여자 좋아해 페미니스트들이 싫지
          
363434 17-06-19 19:35
 122.♡.223.3  
언냐 222222222222222 꼴에 의미부여한다고 써놓은 제목 좀 봐! 빡대가리 엠봉들은 여혐만 가득찼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남 재기 6.9센치 니네 질 지름 10.5cm 시발아
          
요약 17-06-19 19:48
 121.♡.194.167  
이언니 꼬추한테 쳐맞고왔나봐ㅜㅜ
          
ㄱㄷㅋㅌㅅ 17-06-19 20:17
 221.♡.8.71  
333333333333333

ㅠㅜㅠㅠㅡ 한남충들 좆너무작은데 여기서도 이래 언냐ㅋㅋㅋㅋ 자들자들하놐ㅋㅋㅋ
ㅎㅎ 17-06-19 19:06
 104.♡.233.182  
나도 남자지만 여기서 욕하는 놈들보다 메갈리아,여성시대 애들이 훨씬 진보적이더라
사상도 깨어있고 실제로 봤는데 예쁘게 생겨서 진짜 깜놀했음;;;
     
mird 17-06-19 19:08
 114.♡.9.203  
그치 나도 냄져지만 메갈애들 다 이뻐 언냐 ㅠㅠㅠㅠㅠ
          
ㅜㅜㅜ 17-06-19 19:11
 175.♡.15.239  
병신같은 컨셉잡다가 밴당한다
          
ㄱㄱㄹㄷㅎ 17-06-19 19:24
 183.♡.149.123  
냄져가 뭐냐
     
ㅇㅇ 17-06-19 19:12
 175.♡.71.206  
22222 언냐 언냐도 실제론 이쁠듯ㅠㅠㅠ
     
ㄱㄱㄹㄹ 17-06-19 19:12
 39.♡.56.171  
맞아ㅠㅠㅠ 한남충들 재기해야 돼 우리가 여성들 인권을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데 그것도 몰라주고ㅠㅠ맨날 메갈욕하는데 나도 밖에 나가면 막 번호 따이고 이러는데 ㅠ
     
123123 17-06-19 19:47
 119.♡.10.128  
나도 남자지만 = 남자아니다
11111a 17-06-19 19:18
 1.♡.122.141  
병신들이 키보드로 인생 살고 있네 위에 새끼들 ㅋㅋㅋ
     
mird 17-06-19 19:20
 114.♡.9.203  
언냐 메갈에서 좌표 찍었어?
     
ㅣㅣㅎㅍㄷㅇ 17-06-19 20:18
 221.♡.8.71  
22222맞아 언냐!
메갈로돈 17-06-19 19:26
 211.♡.146.242  
좌표찍었냐ㅋㅋㅋ평소에 안보이던 느낌의 댓글들이 달리네
found147 17-06-19 19:29
 117.♡.7.32  
뭐 저 영상 좌표달려있나... 정신병자들이 왜이렇게 많이보이냐...

평소에는 컨셉 돌려까기가 보통인게 진짜인거같아서 무섭다 댓글들이
mird 17-06-19 19:31
 114.♡.9.203  
저 위에 이봐 하는거 너무 오타쿠 같아
789 17-06-19 19:36
 112.♡.190.83  
ㅋㅋㅋ씨발 거지같은년들 페미, 여혐 단어 없었으면
우울증 걸려서 뒈졌을 거임
ㄴㄴ 17-06-19 19:37
 211.♡.146.242  
컨셉인건 알지만 ㅂㅈ식 댓글 개극혐
고래박사 17-06-19 19:44
 1.♡.40.149  
혼란하다 혼란해
6436 17-06-19 19:59
 175.♡.69.178  
어휴... 한심하다 진짜 나가서 여자들좀 만나고 그래 이런 거 올리고 극혐 댓글 달 시간에
ㅇㅇ 17-06-19 20:11
 121.♡.83.196  
족발로 키보드 타닥 타닥
ㄴㅁㅇㅇ 17-06-19 20:12
 112.♡.145.210  
ㅅㅂ진짜.. 급식찐따들이냐 아님 곧휴 못쓴 호래비들이냐?
맨날 언냐 쿵쾅 거리는 새끼들 좆달았으면 댓글이라도 좆달린거처럼 써라.
또 이러면 쿵쾅으로 도배하는 찐따새끼 올거 알면서도 같은 곧휴인게 참..
     
??? 17-06-19 20:20
 58.♡.240.183  
쾅쿵쾅쿵
          
^ㅡ^ 17-06-19 20:21
 112.♡.145.210  
축하합니다~ㅋㅋ
               
??? 17-06-19 20:24
 58.♡.240.183  
쾅쾅쿵쿵
                    
mird 17-06-19 20:26
 114.♡.9.203  
풍팡풍팡
                         
??? 17-06-19 20:27
 58.♡.240.183  
우당퉁탕
병신들 17-06-20 00:21
 121.♡.204.227  
댓글 꼬라지봐라 ㅋㅋㅋㅋㅋㅋ 여혐이라고 하는놈들이나 여자코스프레하면서 돌려까는놈들이낰ㅋㅋㅋ
헬ㄹ만헤ㅔ세 17-06-20 05:51
 119.♡.92.205  
이거 코스프레아닌가같은데??
asdasd 17-06-20 13:33
 119.♡.73.157  
페미가 해외에서 인식안좋은건 맞어 ㅋㅋ;

 
   
 

오늘의 인기글

Total 57,30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57305 오마이걸 개념녀.jpg (2) ChristianBenteke 08-21 7386 11 0
57304 분명 3형제였는데... (5) tUnUt 08-21 19959 9 0
57303 어제자 베트남에서 모모 (9) 하세 08-21 10792 10 0
57302 수지 한복 레전드 ㄷㄷㄷ (3) 시간을달려서 08-21 17986 13 3
57301 맘충 그 자체 . jpg (14) 어그로 08-21 14591 10 0
57300 친일파 자손의 변 (15) 진성오유인 08-21 13548 12 0
57299 일본 AI의 답변 (19) 진성오유인 08-21 14851 9 0
57298 바보 의사 . jpg (1) 어그로 08-21 12200 10 0
57297 줄눈의 달인 . jpg (11) 어그로 08-21 16573 23 0
57296 즐거운일이 항상 계속 될 수는 없어 (26) 팡주판팡버스 08-21 27019 76 0
57295 [15.4mb] 윤아 아형 애교움짤 (4) 진성오유인 08-20 6899 10 0
57294 여성예능이 드문이유 . jpg (13) 어그로 08-20 20463 16 0
57293 금수저.. 전원 주택 썰 (19) 진성오유인 08-20 16952 17 0
57292 댕청해도 너무 댕청한 언냐 . jpg (4) 어그로 08-20 17582 21 0
57291 썰전 박형준, 5.18에 날카로운 일침 . jpg (10) 어그로 08-20 12046 24 2
57290 [18.9mb] 유아 웨이브 라인 (7) 진성오유인 08-20 9271 14 3
57289 [스압] 다시보는 2016년과 2017년 . jpg (10) 어그로 08-20 16685 30 0
57288 오늘자 고척돔 (16) 진성오유인 08-20 13815 11 0
57287 김준현의 소원.jpg (10) 활대치겠다 08-20 13258 12 0
57286 엠봉..좋아하세요? (26) 이젠안녕 08-20 10248 47 3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