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20 01:50
화재 진압하고 휴식중인 소방관
 글쓴이 : 엘켄 (175.♡.26.232)
조회 : 11,983   추천 : 9   비추천 : 0  


9
태연 17-06-18 21:14
 223.♡.184.216  
오전빡센 일과 마친 후 점심시간
     
17-06-18 21:30
 222.♡.145.147  
가능.
교촌허니 17-06-18 21:16
 163.♡.3.129  
안무서울까 불..
     
ㄱㄱㄱ 17-06-18 21:17
 121.♡.72.130  
저런 17-06-18 21:20
 58.♡.9.229  
저런 소방관님들한테 음료 하나씩 건네는것도

김영란법에 걸리냐?
     
에휴 17-06-18 21:22
 211.♡.69.203  
김영란법 모르냐????
          
ㅋㅋ 17-06-18 21:25
 222.♡.129.34  
아니 모를수도 있지 소방관한테 음료준다는 저마음이 얼마나 이쁘냐 꼭 그렇게 말해야 속이... 시원했냐!!!!!!!!!!
               
lllllllllllllllll 17-06-18 21:36
 222.♡.67.52  
ㅋㅋ빵터졋다
                    
17-06-20 02:12
 180.♡.225.197  
2
               
ㅇㅇㅇ 17-06-19 00:57
 180.♡.238.244  
병신은 나가 있어
     
ㅇㅇ 17-06-18 21:23
 116.♡.124.54  
안걸림
     
멀럭 17-06-18 21:29
 211.♡.69.160  
우리집에 말벌 살아서 소방관 불럿는데
캔커피 하나씩 사다주니까 좋아하더라
원샷 하시고나서 벌 보이면 바로 또 연락달랫음ㅎㅎ
          
lllllllllllllllll 17-06-18 21:37
 222.♡.67.52  
이런게 정이지
     
10선비 17-06-18 21:38
 211.♡.215.153  
우선 공직자를 비롯해 언론인·사립학교 교직원 등 법안 대상자들이 직무 관련성이나 대가성에 상관없이 1회 100만 원(연간 300만 원)을 초과하는 금품을 수수하면 형사처벌(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 원 이하의 벌금)을 받도록 규정했다. 또 직무 관련자에게 1회 100만 원(연간 300만 원) 이하의 금품을 받았다면 대가성이 입증되지 않더라도 수수금액의 2∼5배를 과태료로 물도록 했다. 다만 원활한 직무 수행, 사교·의례·부조 등의 목적으로 공직자에게 제공되는 금품의 상한액을 설정했다. 식사·다과·주류·음료 등 음식물은 3만 원, 금전 및 음식물을 제외한 선물은 5만 원, 축의금·조의금 등 부조금과 화환·조화를 포함한 경조사비는 10만 원이 기준이다. 한편, 금품과 향응을 받은 공직자뿐만 아니라 부정청탁을 한 사람에게도 과태료가 부과된다. 또한 공직자는 배우자가 금품을 받은 사실을 알면 즉시 신고해야 하며, 신고 의무를 어길 시에는 형사처벌 또는 과태료 처분을 받게 된다.
[네이버 지식백과]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김영란법) (시사상식사전, 박문각)

음료는 3만원 까지 가능하다

 
   
 

오늘의 인기글

Total 57,30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57302 수지 한복 레전드 ㄷㄷㄷ (3) 시간을달려서 14:51 11212 12 2
57301 맘충 그 자체 . jpg (14) 어그로 12:14 10428 7 0
57300 친일파 자손의 변 (15) 진성오유인 11:19 11136 11 0
57299 일본 AI의 답변 (19) 진성오유인 11:04 12711 8 0
57298 바보 의사 . jpg (1) 어그로 02:32 9451 9 0
57297 줄눈의 달인 . jpg (11) 어그로 01:06 12742 19 0
57296 즐거운일이 항상 계속 될 수는 없어 (26) 팡주판팡버스 00:18 18869 56 0
57295 [15.4mb] 윤아 아형 애교움짤 (4) 진성오유인 08-20 5895 10 0
57294 여성예능이 드문이유 . jpg (13) 어그로 08-20 15945 16 0
57293 금수저.. 전원 주택 썰 (19) 진성오유인 08-20 14224 16 0
57292 댕청해도 너무 댕청한 언냐 . jpg (4) 어그로 08-20 13545 19 0
57291 썰전 박형준, 5.18에 날카로운 일침 . jpg (10) 어그로 08-20 9568 20 2
57290 [18.9mb] 유아 웨이브 라인 (7) 진성오유인 08-20 7911 14 2
57289 [스압] 다시보는 2016년과 2017년 . jpg (10) 어그로 08-20 12622 24 0
57288 오늘자 고척돔 (16) 진성오유인 08-20 11946 11 0
57287 김준현의 소원.jpg (10) 활대치겠다 08-20 12035 12 0
57286 엠봉..좋아하세요? (26) 이젠안녕 08-20 8512 45 3
57285 미친 한조 수준 (4) 한대치겠다 08-20 14159 7 0
57284 아이돌그룹 때려친 후 시계 수집하는 짱개 (16) 예비군1년차 08-20 17329 7 0
57283 원가절약을 위해 직원을 모델로 씀 . jpg (15) 어그로 08-20 17919 10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