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11-15 02:40
'빅뱅' 대성 강남 도산대로변 310억대 빌딩 구입
 글쓴이 : 고니 (207.♡.83.201)
조회 : 10,293   추천 : 4   비추천 : 0  


4
123444 17-11-14 19:35
 220.♡.166.244 답변 삭제  
돈 많네... 로또 사러 가야지...
와 줜나 현실… 17-11-14 19:53
 175.♡.209.34 답변 삭제  
와 무슨;; 연예인한다고 돈을저래많이버냐;;;; 현실감존나옶나 진짜;; 젠 뭔운을타고났길래
코스타 17-11-14 20:10
 175.♡.72.50 답변  
월1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수생 17-11-14 20:25
 221.♡.117.39 답변  
왜 강남 대성이라고 읽었지..ㅠ
     
ㅁㄴㅇㄹ 17-11-15 02:54
 37.♡.108.3 답변 삭제  
횽아 거기 출신?
123123 17-11-14 20:37
 118.♡.73.122 답변 삭제  
http://map.naver.com/?mapmode=0&lng=f1711b6adcde8c4bf70e4bdf961b1686&pinId=37122871&pinType=site&lat=d3aba24495479bd2150ee2616b3f2141&dlevel=11&enc=b64

이거네,

300억 투자금 회수하려면 월 1억 단순계산으로

25년걸리니, 대성 나이 54세 이후로 개이득인 각이구만
123123 17-11-14 20:59
 180.♡.58.65 답변  
310억을 투자해서 월 임대료가 겨우 9천이라니

장혁은 120억 투자해서 월임대료8천이던데 논현동 있는 빌딩인데..


그리고 겨우 월9천 벌려고 300억을 투자하나

차라리 대성도 유튜브를 하지

구독자 100만넘고 조회수 나오는 유튜버들이 월5천 넘게 가져가던데...

300억 투자에 겨우 월9천이라니...

해외 유튜버들은 구독자 300만 이런애들은 월 1억도 쉽게 땡기던데...
     
m병 17-11-14 21:09
 211.♡.188.235 답변  
유투브는 일을하는거고 쟤는 그냥 버는거구..
     
ㅇㅇ 17-11-14 21:38
 121.♡.69.22 답변 삭제  
어그로지? 불로소득이잖아 저건;
     
니얼굴 17-11-14 22:25
 1.♡.60.46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로소득이랑 일이랑 비교를 하다니 ㅋㅋㅋㅋ
     
ddd 17-11-14 22:25
 122.♡.190.229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 ㅈㄴ 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성이유튜브… 17-11-15 02:41
 122.♡.161.234 답변 삭제  
ㅋㅋㅋㅋ개웃기네 대성이 뭐가 모자라서 그딴걸 하냐?ㅋㅋㅋㅋ
ㄹㄴㅇㄹ 17-11-14 21:05
 121.♡.99.229 답변  
얼굴 못생못생겼지 노래도 썩 잘하는것도 아니지.. 운이 좋은가
     
엠봉77 17-11-15 00:41
 59.♡.130.23 답변  
대성이랑 승리는 나머지멤버들한테 존나 고마워 해야지
     
faraway 17-11-15 06:18
 1.♡.90.224 답변  
얘가 노래를 잘하는 게 아니라고?
     
ㅇㄴㅁ 17-11-15 09:28
 117.♡.5.236 답변 삭제  
쟤가 일본에서 섹시한 가수 1위로 뽑힌앤데? 인기 겁나많대. 내가 볼땐 탑보다 더 버는거 같던데. 사업말고 음악적인 부분으로 빅뱅에서 지디 태양 대성 탑 승리.
ㅋㅋㅋ 17-11-14 23:03
 124.♡.156.101 답변 삭제  
와그래도 빅뱅 10년동안 150억 모았으면 존나 잘한거 아닌가?
명예도 얻고 ㅎㅎㅎ
개부럽네
200억을 원 9천으로 갚고나면 한 50살 정도부터는 넉넉히 살듯
gg 17-11-15 02:45
 221.♡.251.75 답변  
애들 초딩인가;; 어떻게 50살까지 빚갚다 그제서야 수익 생기는것처럼 얘길하지...? 단순계산으로 매달 투입금액 4.4퍼 한 10년쯤 먹다가 제값에 팔기만 해도 100억을 버는건데 건물 자체가 자산인걸 생각 못하네.. 너넨 핸드폰 24개월 약정걸고 사면 핸드폰 24등분해서 달달이 화면 늘려가면서 쓰니?
     
ㄴㄱ 17-11-15 05:12
 175.♡.18.191 답변 삭제  
이게 답인거 같다
근데채권이 140억인데 그건 어떻게계산하냐?
순수 궁금증이야 혹시 부동산 관련 공부하나해서
수익률이 궁금함 저 건물 투자에따른
     
ㅁㅁ 17-11-15 10:56
 220.♡.135.186 답변  
대출이자는 생각안함? 원래 건물살때는 무조건 대출 한도까지 땡겨서 크게 사는게 기본임...

300억 투자금으로 연 4.4퍼 이자를 받는 개념인데 대출이자 떼고나면 4.4퍼 안나올뿐더러
설령 4.4퍼라 해도 물가상승률 감안하면 잘해봐야 제자리 걸음임
          
ㅇㅇ 17-11-15 17:49
 222.♡.101.234 답변 삭제  
ㅁㅁ 건물 안사봤네 4.4퍼가 이미 이자 제외하고 자기자본대비 부동산 수익률 계산한건데 왜 4.4퍼에서 이자를 또 떼 그리고 대출한도까지 다 땡기면 거기 들어올 세입자는 호구냐 대출 이빠이 건물에 보증금.내고 들어가게 땡겨도 적당히 땡기고 자기자본 들고 가야지 그리고 물가상승률 오를때 지가는 안올라가냐
꿍꽝 17-11-15 06:14
 122.♡.243.205 답변  
근데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그냥 개인이 건물산건데
어떻게 이렇게 기사까지 나는거지
굳이 홍보한거 아니면 어떻게 알고 ..
ㅁㅁㅁㅁ 17-11-15 07:58
 106.♡.236.61 답변 삭제  
저거 판 사람은 시세 차익을 얼마나 얻었을까?
H 17-11-15 08:28
 211.♡.156.41 답변 삭제  
대성도 융자끼고 삿겟지 근데 gd재산은얼말까...
123 17-11-16 13:58
 211.♡.79.183 답변 삭제  
부럽...

 
   
 

오늘의 인기글

Total 2,02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2029 [스포] 더파이팅 근황 (21) 맥팔레인 20:06 7454 3 0
2028 늦게 배운 서방질에 날세는지 모른다 . jpg (14) 어그로 19:53 7348 3 0
2027 겁먹은 임나연 (5) 고니 19:30 3471 4 1
2026 조현영 마이크로 가버렷 (5) 손에사정인 19:30 3973 4 0
2025 현재 엑소가 방탄소년단에게 밀리는 이유 (18) 고니 19:23 4250 4 0
2024 (ㅎㅂ) 미달이 인생샷 (9) 고니 18:56 6082 5 0
2023 어제자 인도네시아 지하철 용자 (7) 손에사정인 18:48 4488 4 0
2022 쉽고 재미있는 페미니즘 알기 (9) 고니 18:30 3881 8 0
2021 '성폭행' 무죄 처벌 받은 유명 시인의 트위터와 카톡 . jpg (10) 어그로 18:15 5371 4 0
2020 변호사 커뮤니티의 페미니즘에 일침 . jpg (11) 어그로 18:15 3775 5 0
2019 워마드 호주국자 사건에 대한 한겨레의 1호 기사 . jpg (18) 어그로 18:15 5056 5 0
2018 자매의 카카오톡 (3) 고니 16:55 7679 3 0
2017 구호물자 투하 장면 . gif (3) 어그로 16:47 4699 4 0
2016 90년대 일본의 기술력 (3) 고니 16:41 7218 4 0
2015 크롬 속도가 느려졌다면 . jpg (14) 어그로 16:20 5797 5 0
2014 연예인 vs 일반인 비율 대결 (15) 고니 13:40 9049 3 0
2013 망하고 있는 프로그램 (17) 고니 12:55 11117 3 0
2012 차은우 vs 쌈자 리즈 (27) 고니 11:28 7951 4 0
2011 성매매 근절하려면 성매수자만 처벌해야 (23) 고니 10:40 7221 7 0
2010 가짜사나이에 나온 유일한 진실2.jpg (13) m병 09:58 9664 5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