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1-13 21:01
한국인들이 하는 이상한 것들
 글쓴이 : 고니 (207.♡.82.123)
조회 : 12,544   추천 : 3   비추천 : 0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3
11 18-01-13 00:01
 119.♡.228.171 답변 삭제  
근데 여자분 이쁘시네
ㅇㅇ 18-01-13 00:03
 117.♡.85.86 답변 삭제  
여자 마예예랑 존똑이네
140120 18-01-13 00:04
 119.♡.90.146 답변  
좀 비약이 심하지만... 창피하네
ㅎㅇㅀ 18-01-13 00:14
 121.♡.56.185 답변 삭제  
외국에서도 지들만 하는 이상한 짓들이 있겠지? 궁금하네
123123 18-01-13 00:21
 211.♡.32.169 답변  
우리나라는 얼평이 존나 심해

대학생이 얼굴평가해달라고 하고 초딩이 평가하는 대한민국이지
     
a 18-01-13 00:39
 118.♡.135.205 답변  
아이들의 순수한 눈이 정확하지
          
18-01-13 14:23
 223.♡.149.10 답변 삭제  
인터넷으로 얼평하는 초딩새끼들이 순수할거라고 생각하십니까? 당장 문열고 세상 밖을 좀 다니십시오.
ㅇㅇ 18-01-13 00:30
 222.♡.108.243 답변 삭제  
이전까지 이런거보면 한국애라고 나오는게 하나도 한국인같지 않았는데 이건 여배우가 한국인 그자체네
ㅇㅇ 18-01-13 00:30
 14.♡.119.212 답변 삭제  
역시 사기꾼나라답내 말이많아
ac225d70 18-01-13 00:35
 59.♡.140.209 답변  
유행은 말이안돼

지들이 기준임?
     
dd 18-01-13 00:42
 118.♡.164.17 답변  
쟤들이 기준이 아닌데 왜 따라함? 그것도 몇 년이나 지나서
          
ac225d70 18-01-13 00:44
 59.♡.140.209 답변  
내가 말하는 기준이 무엇에 대해서 말하는 기준인지 이해를못한거같네  기준을 따라한다는게아니라

유행의 기준을 왜  저 나라로 잡느냐는건데?  유행은 어찌보면 문화같은건데 

모든 나라들의 기준이 저 나라야?
               
ㅇㅇ 18-01-13 00:46
 118.♡.164.17 답변  
유행 지난 미국 트렌드 따라하는거보고 쓴건 줄 알았는데?

혈액형 기념일 나이문화 작은얼굴선호하는거 이걸 다 유행이라고 생각하고 쓴거임?
                    
ac225d70 18-01-13 00:47
 59.♡.140.209 답변 삭제  
그거 보고 쓴거 맞는데?  이건 그냥 저쪽에 초점을 맞추고 바라본거밖에안되는건데
          
ac225d70 18-01-13 00:45
 59.♡.140.209 답변  
그렇게 따지면 저  나라를 제외한 모든 나라는 늦은건데  유행이 뭐 여러국가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한번에 일어나는건가?

문화의 개념을 이해못하는거같아
               
ㅇㅇ 18-01-13 00:49
 118.♡.164.17 답변  
미국은 제1의 문화선진국 맞고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도 미국 문화에 영향 많이 받음
음악 영화 패션 등등
                    
ac225d70 18-01-13 00:52
 59.♡.140.209 답변  
아직도 이해를못하는거같은데  따라한다는 그 기준을 말하는게 아니라니까

책 좀 읽어봐
                         
ㅇㅇ 18-01-13 00:52
 118.♡.164.17 삭제  
풉 너나 읽어라 ㅋ
                         
ㅇㅇ 18-01-13 00:54
 118.♡.164.17 삭제  
우리가 나이랑 출생연도 따지는 것도 유행이라고 생각한다니.. 참 대단하십니다!!!!!!!!!!!!!!!!!!!!!!
                    
ㅁㄴㅇㄹ 18-01-13 00:55
 39.♡.17.60 답변  
경제선진국이라는 말은 있어도 문화선진국 이라는 용어는 없어.. 문화에 대한 개념을 좀 알아보고 오던가
                         
ㅇㅇ 18-01-13 00:57
 118.♡.164.172 삭제  
왜 없어 이 병신아 혹시 컨셉이냐?
                         
ㅁㄴㅇㄹ 18-01-13 00:59
 39.♡.17.60 삭제  
모르면 좀 알아보려는 노력이라도 하던가 그것도 하기 싫니??;;
                         
ㅇㅇ 18-01-13 01:03
 118.♡.164.172 삭제  
아휴 장애있는거 아니면 생각좀 해
사람들이 왜 헐리웃영화보고 빌보드를 듣겠냐 이 빡대가리새끼야
그리고 너나 모르면 네이버검색이라도 해라
미국이 문화수출 몇십년 째 1위하고 있는데
진짜 개좆같네 시발 이래서 정박아새기들 상대해주면 안되는데
ㅁㄴㅇㄹ 18-01-13 00:41
 39.♡.17.60 답변 삭제  
작성자 새끼 대가리 속에 서양에 대한 문화사대주의가 쳐박혔나보네 이렇게 따지면 나라마다 이상한 짓이라는게 있다는 건데
ㅇㅇ 18-01-13 00:47
 218.♡.222.50 답변  
다른건 모르겠고 작은 얼굴이랑 혈액형은 열도에서도 존나 집착하더라
     
ㅇㅇ 18-01-13 00:50
 118.♡.164.17 답변 삭제  
혈액형 따지는 건 쪽바리에서 건너온 거니까...
     
ㅇㅇ 18-01-13 01:20
 222.♡.254.108 답변 삭제  
ㅇㅇ 일본하고 한국이 유독 혈액형이 골고루 분포되있다고 하더라

다른나라들은 대부분이 A형 아님 O형이임
ㅇㅇ 18-01-13 01:57
 124.♡.185.42 답변 삭제  
한국녀도 이쁘고 미국녀도 이쁘네
ㅇㅇ 18-01-13 02:44
 182.♡.121.225 답변 삭제  
창피하다 민폐가 너무많은듯
123 18-01-13 05:54
 31.♡.29.3 답변 삭제  
유럽 사는 입장으로서 존나게 공감됨
근데 나이많은걸로 외국인한테 형부심 부리는 새끼는 한명도 못봣는데

그렇게 하는 새끼가 또라이인거지
ㄷㅂㅅ 18-01-13 07:20
 110.♡.15.142 답변 삭제  
우리나라가 유행 존나게타는건
옷 똑같이입은 클론들만봐도 알수있는거임
유독 18-01-13 10:29
 211.♡.63.93 답변 삭제  
졸부국가라 그런가 의식 자체가 애새끼수준임
ㅂㅈㄷ 18-01-13 11:14
 121.♡.145.152 답변 삭제  
buzzfeed video
1 18-01-13 18:18
 223.♡.169.61 답변 삭제  
특히 개 좃같은건 나이문화 씨팔;
기다머 18-01-14 00:36
 39.♡.202.226 답변 삭제  
ㅋㅋㅋ 실제로 저런 사람들이 얼마나있다고ㅋㅋ 비약 심한 자료갖고 너무 그러지말자

 
   
 

오늘의 인기글

Total 4,60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4605 뚠뚠이 언냐.. 헬스장 대참사.. (24) 고니 17:31 5656 4 0
4604 여성가산점에 화난 아재의 일침 . jpg (7) 어그로 17:09 4119 6 1
4603 제천 화재 참사 현재까지 드러난 사실만 정리 . jpg (25) 어그로 17:08 4658 7 1
4602 안느 허벅지 힘 (7) 고니 16:30 5896 3 0
4601 단역 여배우A씨 집단성관계중 사망 (25) 떼밋 16:27 7534 3 0
4600 떼껄룩이 욕조에서 뭐하나 봤더니 . jpg 어그로 16:24 3438 3 0
4599 추미애 "대통령을 '재앙'으로 부르는 댓글로 네이버 난장판" (43) 고니 16:19 3709 3 0
4598 소매치기 역관광 (4) 고니 15:50 7009 3 0
4597 26살 모쏠의 다이나믹한 한달 (3) 고니 15:50 7696 3 0
4596 해외여행 갔을때 꿀팁 (2) 고니 15:49 8428 3 0
4595 어제 있었던 아육대 아이린 vs 쯔위 얼굴 배틀 (22) 고니 15:46 7880 4 0
4594 먹는 슬기 구경하는 아이린 웬디 (8) 고니 15:46 3481 3 0
4593 딸에게 귤까는 책을 사줌 (4) 하고싶은말 15:25 6049 4 0
4592 대한민국 드라마 역사상 최고의 민폐 . jpg (5) 어그로 14:55 4793 3 0
4591 수지 출렁 (5) 총무 14:51 5572 6 0
4590 네이버 업데이트 뜬금 피해자 (17) 하고싶은말 14:48 5246 4 0
4589 첫만남 스타일 호불호 (31) 하고싶은말 13:51 8274 4 0
4588 경희대 특혜입학 아이돌은 정용화 (21) 고니 13:12 4916 4 0
4587 서울시 미세먼지 대책과 그 결과 (72) 순풍순풍 12:14 6968 5 0
4586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 인기 (11) 고니 11:42 8429 3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