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1-13 22:20
(약스압) 백종원의 요리 혹평이 불만이었던 도전자와의 일대일 대결 성사
 글쓴이 : 고니 (207.♡.78.47)
조회 : 9,327   추천 : 5   비추천 : 0  






































































































































 다음주엔 2라운드로 순두부 대결 예정

5
ㅇㅇ 18-01-13 19:16
 1.♡.49.239 답변  
다른건 다 좋은데
이걸보고 백종원이 골목상권을 살린다고 표현하는건 참 기가막히던데 ㅋㅋ
     
sadf6asdf 18-01-13 19:20
 31.♡.29.3 답변 삭제  
방송 컨셉이지 뭐
     
우봅이 18-01-13 20:12
 112.♡.218.243 답변  
백종원이 무슨 악덕업주도아니고 백종원가게때문에 골목상권망하는게 지들이 장사를 못하니까그런거고 저기에서 보듯이 애초애 맛이없는 식당을 도와주는게 골목상권 살리는거지  죽이는거냐??
          
ㅇㅇ 18-01-13 22:22
 1.♡.49.239 답변  
ㅋㅋㅋ 경제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네
내가 무슨 백종원이 악덕업주라고 했나 뭐 이상한 소리를 하네

어느 한 식당 맛 없는거 개선시키면 골목상권이 살아나니?
이건 도대체 어디서부터 설명해야 하는지 너무 막막해서 댓글로 말하긴 좀 그렇고

보아하니 평소에 백종원 까는 애들 맘에 안들었던거 나한테 푸는거 같은데
번지수 잘못 찾았고, 골목상권 살리는게 백종원이 맛없는 식당 몇개 도와준다고 되는게 아니라는 것만 좀 알아라
               
Helldiver 18-01-13 22:54
 122.♡.158.132 답변  
식당 개선만 한다고 다 되는 건아닌데, 음식점은 뭣보다도 음식이랑 맛이 제일 중요하긴 함
경춘 국도 가다가 주변에 산만 있고, 도로 하나 외엔 아무것도 없는 데에서도 맛집이라 소문다면 먹으러온 차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일단 맛있는 집이라 소문이 나면, 반이상은 성공한거임
                    
ㅇㅇ 18-01-13 23:15
 1.♡.49.239 답변  
그러니까 그 음식점이 살아나는거지 골목상권이 살아나는게 아니라고
                         
hhs7s7 18-01-14 02:32
 117.♡.1.38 삭제  
밥먹으러 왔다가 옆가게 커피집있으면
커피도 마시고 편의점있으면
담배도 사고
그렇게 골목상권을 살려보겠다는거지
뇌없는게아니라
그냥까고싶어하는거지?
          
ㅇㅇ 18-01-13 22:24
 1.♡.49.239 답변  
백종원이 맛없는 식당 도와주면 그 식당이 잘되는거지
무슨 골목상권이 살아난다느니 이렇게 거창하게 말할 일이 아니라는거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애들이 있으니까 백종원이 골목상권을 살린다는 무식한 컨셉을 방송에서 들이미는거구나
난 또 무슨 생각으로 방송에서 저러나 했는데 이런 애들이 진짜 있었어..
내가 지금 거칠게 얘기해서 너 기분 상하게 하는거면 정말 미안한데
모르면서 당당하게 얘기하는거만큼 멍청해보이는거 없다
나도 모든걸 아는건 아니니까 부족한 인간인건 마찬가지지만
제발 무식이 흐르는걸 드러내지는 말자 응?
               
1231 18-01-13 23:13
 121.♡.203.225 답변 삭제  
방송 처음부터 차근차근 본거 맞나?

골목위치와 주변 가게들 다 골고루 도와 줄려고했는데, 1차적으로 거부한 가게들이 있었고, 허락한 가게들만 우선 하는거자나

그리고 어찌되었든, 음식맛이좋아지면 그 쪽으로 인구가 몰리게 되면서 주변상가들이 득을 봤으면 득을봤지 손해 볼건 딱히 없을듯한데?

어느 한 식당 개선으로는 해결이 안되는거지만, 저기 골목에 가게가 100개씩 있는줄 아나? 몇개 안되는 가게들 중 반수를 개선 해주고자하는건데..
               
fds 18-01-14 00:18
 121.♡.173.216 답변 삭제  
골목상권 단어에 존나 빠져가지고 그 얘기만 하네 ㅋㅋㅋㅋㅋ

어느정도 활성화는 되겠지 아주 조금이나마
               
ㅇㅇ이 18-01-14 19:08
 58.♡.43.244 답변 삭제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고 하나로 시작한게 열로 이어질 수도 있는거잖음? 색안경좀 끼고 보지 마삼.

이런 일은 서로 윈윈되는거 아님? 남속이는 것도 아니고 레벨업하는 건데
     
read 18-01-13 22:33
 112.♡.176.151 답변  
이거 처음에 피디랑 백종원 프로그램에 대해서 얘기하는거 첫화에 나오거든?
거기서 백종원이가 니랑 똑같은말하면서 프로그램 참여 안한다고 했어 그거나 보고 말해
          
ㄴㄴ 18-01-14 07:28
 211.♡.134.68 답변  
내가보기엔 똑똑한척 하고싶어하는 친구같음
               
1341 18-01-14 20:16
 58.♡.163.42 답변 삭제  
내가 보기엔 그냥 개븅신같은데 넌 좀 좋게보네
     
18-01-13 22:58
 1.♡.57.200 답변 삭제  
ㅇㅇ 너가 말하는거 백종원이

1화 처음에 말하고, 그거땜에 안할려고 했었음
     
ㅁㅇㅁㅇ 18-01-14 00:47
 119.♡.73.157 답변 삭제  
도움이 되면 됬지
방송으로 골목가게하나를 집중조명해서 그쪽으로 사람이 몰려만 준다면야...
그가게만 이득이겠냐
ㅁㅈㅇ 18-01-13 19:26
 211.♡.235.254 답변  
저 아줌마 왜 갑자기 태도가 싹 변했냐?
백종원 없을땐 아무말이나 막 뱉더니 백종원 바로앞에 있으니까 빌빌기네
     
ㅁㄴㅇㄹ 18-01-13 19:28
 115.♡.74.111 답변 삭제  
말투보소 가정교육 받음?
     
111 18-01-13 19:30
 119.♡.228.172 답변 삭제  
얘 엄청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저 아줌마 앞에 가봐 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 완전 빌빌기네 이럴수 있겠냐 ㅋㅋㅋㅋㅋㅋ
5464564 18-01-13 19:27
 118.♡.73.122 답변  
마지막까지 진짜 징하다 ㅋㅋㅋㅋㅋ 꽉막힌 할매네

백종원 상대로 3표를 받아서 좋아할게 아니라

지금 내 수준이 3표짜리라서 5표, 7표가 될수있게 도와준단걸

이젠 고맙게 받아들일 생각을 해야지 어휴
     
벨벨라니 18-01-13 19:43
 210.♡.154.247 답변  
영광이죠 라는말은 상대방이 나보다 잘났다고 인정했을때만 나오는 말이니까 니가 해석하는 그런 뜻은 아닌거같은데
     
강물2 18-01-13 22:23
 223.♡.22.49 답변  
니새끼뇌갈통상태가 징하다
레전더리 18-01-13 20:01
 222.♡.177.15 답변  
그냥 짜집기라니까 영상풀로보면 화날일 없다고 새끼들아
서울삼성썬더… 18-01-13 20:01
 101.♡.76.20 답변  
백종원이 조언하나 해주면 계속 말대꾸하면서 개기는 그 참가자도 한번 했어야했는데
ㅇㅇ 18-01-13 20:29
 175.♡.5.186 답변  
저런 거보면 참 탈권위적이라고 생각되는게

니들도 자기 주방 자기가 준비한 재료도 아닌 상태인데도 흔쾌히 도전에 응해주는 백종원처럼 할 수 있겠냐?
무조건 내말이 맞다고 윽박지르는 것이 아니라 사람등 반응을 보고 깨닳을 수 있게하는 모습 시사하는 바가 크다
     
ㄷㄱ 18-01-13 20:32
 110.♡.15.142 답변 삭제  
ㄹㅇ 카메라 앞에서만 그럴수도있겠지만
백종원 방송나오는거보면 그 성공한사람의 건방짐같은게 거의없음..
dd 18-01-13 20:39
 14.♡.127.188 답변 삭제  
야 씨발 ㅋㅋ 이거 백종원입장에선 존나 씨발 초하이리스크 아니냐
ㅇㅇ 18-01-13 20:56
 39.♡.167.38 답변  
막짤 표정 ㅋㅋㅋ

장담하는데 방송 끝나고 얼마 있다가 다시 자기식으로 한다. 100퍼임.
     
ㅂㅈㄷ 18-01-13 21:51
 14.♡.115.60 답변 삭제  
하긴 백종원 이름 세글자 들어간 간판만 있으면 끝나는거긴 하지
제논 18-01-14 00:25
 118.♡.70.66 답변  
배울자세가 안되어있어 너무 띠껍게말함;
ㅇㅇ 18-01-14 07:06
 222.♡.108.243 답변  
백종원 레시피로 만든 라면 먹어봤는데 개좆맛이긴하더라
     
ㅅㄷ 18-01-14 11:05
 112.♡.44.102 답변 삭제  
니 손이 좆이라 그런듯

 
   
 

오늘의 인기글

Total 4,60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4605 뚠뚠이 언냐.. 헬스장 대참사.. (24) 고니 17:31 5608 4 0
4604 여성가산점에 화난 아재의 일침 . jpg (7) 어그로 17:09 4093 6 1
4603 제천 화재 참사 현재까지 드러난 사실만 정리 . jpg (25) 어그로 17:08 4634 7 1
4602 안느 허벅지 힘 (7) 고니 16:30 5865 3 0
4601 단역 여배우A씨 집단성관계중 사망 (25) 떼밋 16:27 7480 3 0
4600 떼껄룩이 욕조에서 뭐하나 봤더니 . jpg 어그로 16:24 3421 3 0
4599 추미애 "대통령을 '재앙'으로 부르는 댓글로 네이버 난장판" (43) 고니 16:19 3686 3 0
4598 소매치기 역관광 (4) 고니 15:50 7000 3 0
4597 26살 모쏠의 다이나믹한 한달 (3) 고니 15:50 7689 3 0
4596 해외여행 갔을때 꿀팁 (2) 고니 15:49 8425 3 0
4595 어제 있었던 아육대 아이린 vs 쯔위 얼굴 배틀 (22) 고니 15:46 7869 4 0
4594 먹는 슬기 구경하는 아이린 웬디 (8) 고니 15:46 3473 3 0
4593 딸에게 귤까는 책을 사줌 (4) 하고싶은말 15:25 6034 4 0
4592 대한민국 드라마 역사상 최고의 민폐 . jpg (5) 어그로 14:55 4763 3 0
4591 수지 출렁 (5) 총무 14:51 5547 6 0
4590 네이버 업데이트 뜬금 피해자 (17) 하고싶은말 14:48 5236 4 0
4589 첫만남 스타일 호불호 (31) 하고싶은말 13:51 8255 4 0
4588 경희대 특혜입학 아이돌은 정용화 (21) 고니 13:12 4901 4 0
4587 서울시 미세먼지 대책과 그 결과 (72) 순풍순풍 12:14 6954 5 0
4586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 인기 (11) 고니 11:42 8422 3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