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2-15 03:35
질문 하나로 15년째 욕먹음
 글쓴이 : AV형 (103.♡.41.154)
조회 : 13,925   추천 : 4   비추천 : 0  

4
ㅇㅇ 18-02-12 15:00
 162.♡.246.160 답변  
왜 저렇게 훈수두고 가르치는걸 좋아하는걸까
     
18-02-12 15:20
 121.♡.14.98 답변  
자존감이 부족한 사람이 자신의 무언가를 채우고싶은데 못 채운채로 살다가
자기가 아는게 나왔다 싶으면 남을 물어 뜯어서 자존감 채우는 사람이 많아졌음
그만큼 자존감 부족한 사람이 많다는거고 그런사람들이 저렇게 심하게 구니까
뭔가 공격적이여 보이는거여서 반감이 일어나는거고
          
다이나믹듀오 18-02-12 15:29
 106.♡.140.66 답변  
이건 슬픈 자기소개서
               
18-02-12 15:47
 121.♡.14.98 답변 삭제  
찔려서 ㅂㄷㅂㄷ은 다메요.. >_<
               
11 18-02-12 15:56
 119.♡.228.172 답변  
친구들아 singing together
                    
87 18-02-15 21:48
 115.♡.99.250 답변 삭제  
돌아와줘 뜨거운 썸머
ㅇㅇ 18-02-12 15:00
 218.♡.190.20 답변  
솔직히 송해가 저렇게 호평받을 인물인지는..
     
asd 18-02-12 15:17
 58.♡.191.137 답변  
그럼 너가 뒤질래?
          
ㅇㅇ 18-02-12 15:19
 218.♡.190.20 답변 삭제  
내가왜? 내가 송해 뒤지랬음?
     
ㅇㅇ 18-02-12 23:26
 118.♡.43.21 답변 삭제  
동감~왤케 빨아제끼는지 노이해
dd 18-02-12 15:37
 39.♡.178.150 답변 삭제  
남자초딩 꼬추만지신 분?
ㄴㅇㅁ 18-02-12 15:43
 220.♡.42.24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이제 다컷겟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o 18-02-12 15:51
 211.♡.175.17 답변 삭제  
만년은 거뜬히 살듯
하모닉스 18-02-13 00:43
 211.♡.84.228 답변  
근데 송해 할아버지 이제 쉬셔야 할듯...
ㅇㄷ 18-02-13 22:21
 165.♡.18.181 답변 삭제  
첫댓은 과학인거 모르냐

 
   
 

오늘의 인기글

Total 10,64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10642 웃음 덫놓는 박명수 (4) 고니 06:24 4166 3 0
10641 양예원 성추행 의혹 실장, 두차례 성추행 전력있음 (13) 금방 05:25 6081 3 0
10640 요즘 여성혐오 (12) d님b 04:40 5074 4 0
10639 울릉도 파출소에 여자가 근무하지않는 이유 . jpg (15) 어그로 04:40 7453 3 0
10638 계곡에서 옷을 벗는 이유 (3) d님b 01:02 9185 4 0
10637 황금모모 . gif (3) 어그로 05-27 5709 3 0
10636 "꽃뱀이지?"·"닥쳐"…'런닝맨' 이광수, 막말 도 넘었다 (25) d님b 05-27 7558 4 0
10635 진중궈 근황 . jpg (17) 어그로 05-27 6576 3 0
10634 붙임성 좋은 멍멍이 (4) d님b 05-27 6704 5 0
10633 양x원 관련해서 잘된거 (21) 관제탑 05-27 8678 11 0
10632 트와이스 나연이 준 꽃을 아직도 가지고 있는 아이유 (3) d님b 05-27 5164 6 0
10631 양갈래 머리한 서지수 (10) d님b 05-27 3541 5 0
10630 지효 입체감 (11) d님b 05-27 6259 5 0
10629 양갈래 예인이 윙크 (4) 고니 05-27 3356 4 0
10628 등장하는 유니티 (12) d님b 05-27 5354 9 0
10627 스타로드 무명시절 . jpg (7) 어그로 05-27 7000 6 0
10626 한국에 여성전용이 있는 이유 . jpg (7) 어그로 05-27 7489 11 0
10625 성폭행 무고 1억 배상 . jpg (7) 어그로 05-27 7934 7 0
10624 드레스가 살짝 내려갔던 수지 (12) d님b 05-27 6607 3 0
10623 여자들의 금지어 (15) 고니 05-27 7919 5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