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3-14 18:59
강호동이 평가하는 유재석
 글쓴이 : 고니 (207.♡.77.10)
조회 : 11,051   추천 : 4   비추천 : 0  



4
18-03-13 19:06
 175.♡.209.34 답변 삭제  
저때 1박2일은  강호동vs 몽 수근 승기 지원  정말 강호동이 얼마나 대단한 역할인지 지금보면 알수있다  프로그램 하나를 혼자 이끌어가고 그 안팍에서 미친짓하면서놀게한ㄷㄷ  지금의 강호동을보면 호날두같음
45 18-03-13 19:11
 220.♡.166.244 답변 삭제  
메시지 호날두 보다는
ㅇㅇ 18-03-13 19:21
 39.♡.213.176 답변 삭제  
재스기 아저씨는 메시구 동이 아저씨가 날두같어
ㅇㅇ 18-03-13 19:29
 119.♡.34.58 답변 삭제  
유재석은 뭔가 선생님? 스러운 스타일이고 강호동은 기업체 사장님 같은 스타일이네..
ㅇㅇ 18-03-13 19:50
 1.♡.144.25 답변  
첨엔 강호동 스타일 부담스러웠는데 나중에는 항상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대단하다 생각들더라

가끔씩 방송을 위해서 일부러 아슬아슬하게 연출하는게 주작티는 나지만 덕분에 방송은 긴장감있게 잘 연출되고

구리고 지금 전이 스타일 버리고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하는것도 참 대단하다고생각함

원래 사람이 바뀌기 정말 힘들자너
     
dafa 18-03-14 20:31
 118.♡.218.246 답변  
??? 주작티가 나는데 어떻게 아슬아슬한 맛이 있음?
          
dasdsa 18-03-14 21:19
 211.♡.150.140 답변 삭제  
레슬링도 주작인데 아슬아슬하고 재밌잖아 그런의미아니냐
121212 18-03-13 20:10
 121.♡.118.197 답변 삭제  
둘다 대단들 하지.... 솔직히 강호동 별로 안좋아했는데 나이 먹어서까지 열정적인 모습보니까 호감가드라 ㅎㅎ
레전더리 18-03-14 01:08
 218.♡.21.209 답변  
한분야에서 정점을찍고 다른분야에서도 탑급이신데 말다했지 어마어마하신분
용개 18-03-14 01:20
 115.♡.143.248 답변  
물론 유재석도 최고의 MC지만 강호동이 유재석보다 나은점을 이야기하자면

새로운것을 받아들일줄 안다는게 더 나은점이라고 생각
ㅇㅇ 18-03-14 09:18
 115.♡.243.52 답변 삭제  
유재석 : 주식관련 1인자느낌

강호동 : 건설업계 쪽 1인자느낌
324 18-03-14 19:00
 223.♡.10.100 답변 삭제  
현재: 나영석 미만 씹잡것들
ㅇㅇ 18-03-14 19:21
 211.♡.253.134 답변 삭제  
지금은 강호동 원탑이지
ㅇㅇ 18-03-15 12:45
 39.♡.58.89 답변 삭제  
신서유기 계속 보면 점진적으로 발전을 계속 하는것 같은데 그래도 옛날사람임...
ㅎㅎ 18-03-15 20:16
 112.♡.128.108 답변 삭제  
유재석은 퇴물된지 오래고

하는 프로그램마다 ㅍㅌ치거나 거의 망했지

자기 떠받들어주는 사람없으면 노잼

 
   
 

오늘의 인기글

Total 12,11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12110 정치인 사시 통과 나이 . jpg (33) 어그로 11:10 6416 3 0
12109 사과 아가씨의 유혹 (3) d님b 10:19 3441 4 0
12108 공항에서 야놀자 팬서비스 하는 하니 (2) d님b 10:00 6040 3 0
12107 '라면먹고갈래' 에 대한 일침 . jpg (5) 어그로 09:51 6074 3 0
12106 나라에서 범죄 저지르라고 장려 . jpg (8) 어그로 08:24 5415 3 0
12105 ㅍㅁ는 돈이 된다 . jpg (11) 어그로 08:24 5602 5 0
12104 루다가 부끄러워했다는 헤어스타일 (11) 고니 03:42 6663 3 0
12103 성노예 될뻔한 아이를 구한 승무원 (6) d님b 01:58 7106 5 0
12102 위에서 본 시노자키 아이 (3) d님b 01:02 8021 4 0
12101 각서와 반성문 차이 (4) d님b 00:20 5693 6 0
12100 난민 복서 근황 . jpg (10) 어그로 06-22 7728 6 0
12099 경복궁역 사건올린년 근황 . jpg (8) 어그로 06-22 6966 3 0
12098 특이점이 온 아이돌 응원 (5) d님b 06-22 6172 3 0
12097 노량진 총무 썰 (11) d님b 06-22 9392 3 0
12096 LG 배트걸 뒷모습 (8) d님b 06-22 9852 12 0
12095 이번 월드컵 아직도 골 못넣은 새ㅐ끼 (24) 개빸 06-22 8223 5 0
12094 지하철에서 누가 ㅅㅅ하나봐여 (3) d님b 06-22 10482 4 0
12093 중국 남자육상 100m 9초97 동양인 신기록 달성 (6) d님b 06-22 6853 3 0
12092 영예로운 그랜드슬램 (1) d님b 06-22 5749 3 0
12091 맥심 7월호 근황 (7) d님b 06-22 8337 3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