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5-17 01:56
[단독] 유명 MC 겸 배우, 동료 성추행 뒤 흉기로 위협해 입건
 글쓴이 : d님b (220.♡.112.191)
조회 : 11,669   추천 : 3   비추천 : 0  

공중파 음악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MC 겸 배우 A씨(21)가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한 혐의(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광진경찰서는 지난달 8일 A씨를 입건해 조사한 뒤 혐의가 있다고 보고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16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는 여성 연예인이었다. 이달 초 A씨를 서울동부지검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 연예인 B씨에게 키스 등 신체 접촉을 시도하다 거부당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A씨가 계속 신체 접촉을 시도하자 B씨는 자신의 남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고 이에 화가 난 A씨가 흉기로 B씨를 협박했다는 게 경찰의 설명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술에 많이 취한 상태에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담당 경찰관에게 욕을 하고 고함도 쳤다”고 전했다.



http://v.entertain.media.daum.net/v/20180516201132002?f=m


3
Crox 18-05-16 21:11
 59.♡.230.137 답변  
어린놈이 어쩌다...
ㅇㅇ 18-05-16 21:12
 115.♡.243.16 답변  
누구임?
     
사수생 18-05-16 22:41
 182.♡.137.134 답변  
이서원이라고

제작년인가 수지나온 드라마 나왔던애임

존2나 충격이네
18-05-16 21:13
 39.♡.42.195 답변 삭제  
검색해보니 21살쯤 배우mc는 뮤뱅뿐이네
afsd 18-05-16 21:14
 223.♡.184.111 답변 삭제  
벌써 실명으로 기사떴네
11 18-05-16 21:30
 112.♡.199.40 답변  
21살에 mc면 김구라 아들아니냐?
     
123456 18-05-16 22:22
 116.♡.28.38 답변 삭제  
뮤직뱅크 남자 엠씨
코스타 18-05-16 21:39
 218.♡.45.96 답변  
이서원 그 함부로애틋하게에서 수지 동생....
asd 18-05-16 21:46
 49.♡.170.91 답변 삭제  
여성연예인은 누구일까..?
손만넣고잘게 18-05-16 22:05
 175.♡.203.116 답변  
술을 잘못 배웠구만.
123456 18-05-16 22:21
 116.♡.28.38 답변  
여기서 중요한건 여자 연예인 아이돌이던 연기자던 일단 남자 친구가있다는게 밝혀짐
     
ㅇㅇ 18-05-16 23:27
 119.♡.174.138 답변 삭제  
그걸 이제 알음?ㅋㅋㅋㅋ
     
ㅇㅇ 18-05-16 23:39
 122.♡.4.112 답변 삭제  
이제 봤으니까 이제 알겠지
ㅇㄴ 18-05-16 23:42
 121.♡.99.229 답변 삭제  
연예계 인성쓰래기 겁나 많네 ㅋㅋㅋ
까고보니 18-05-16 23:46
 117.♡.1.3 답변 삭제  
동네가...
일베애들 파티각이네
18-05-16 23:53
 180.♡.15.250 답변  
엠봉러들 인생살면서
혀끝 손끝 ㅈ끝 조심들해라
한방에 훅간다
     
11 18-05-17 01:20
 218.♡.194.81 답변  
사실상 댓글로 고소 당해봐야 벌금 몇십만원형임
댓글로 조금 비방했다고 해서 인생 훅가진 않음
          
Liquid 18-05-17 02:27
 183.♡.137.113 답변  
혀 손 ㅈ 세가지 조심하래잖아.

누가봐도 댓글 얘기하는게 아니라 저 배우 말하는건데
          
ㅋㅂㄱㅋㅋ 18-05-17 03:49
 223.♡.162.31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ㄹㅇ뜬금없이 악플얘기하네
11 18-05-17 01:18
 218.♡.194.81 답변 삭제  
병원선에서 첨보고 주연급이길래 30살정도는 되는줄 알았는데 21살이네 ㄷㄷ
ㅣㄱㅂ 18-05-17 01:28
 175.♡.24.36 답변 삭제  
ㅉㅉ은퇴각나오네
ㅅㄷㅅ 18-05-17 06:07
 211.♡.110.123 답변 삭제  
ㄷㄷㄷ
ㅂㅈㄷ 18-05-17 08:23
 223.♡.11.164 답변 삭제  
피는 못속이나
ㅇㄷ 18-05-17 12:56
 61.♡.88.198 답변  
그럼 여자아이돌 엠씨는 남친있네 ㅋㅋ
     
ㄴㅇㄹ 18-05-17 17:42
 112.♡.102.194 답변 삭제  
그 뜻의 동료가 아님

걘 아이돌 피해자는 배우라는 것만 밝힘

 
   
 

오늘의 인기글

Total 13,767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13767 유쾌한 헬스장 회원과 트레이너 (7) d님b 21:45 5765 3 0
13766 독립운동가의 자식교육 (2) d님b 21:20 3399 3 0
13765 아름다운 나라 (2) d님b 21:05 2032 3 0
13764 예리를 줌인하는 카메라 (1) 고니 20:24 2745 3 0
13763 볼보 트럭의 비상 제동 시스템 (10) d님b 19:53 3709 3 0
13762 경찰피셜) 양예원 스튜디오 실장 수사 (27) 금방 19:26 6407 4 1
13761 일본 1세대 오타쿠 노령화 (1) d님b 19:26 4380 4 0
13760 스트릿 뷰가 준 뜻밖의 감동 (2) d님b 19:26 4962 3 0
13759 하태경 "대한민국 여성들도 4주간 군사훈련 법안 발의 예정" (15) d님b 19:18 2962 7 0
13758 컴백 솔라 의상 (9) d님b 19:09 3897 6 0
13757 딸이 만든 수박화채 (7) d님b 18:57 5189 3 0
13756 머슬 퀸 최은주 (3) d님b 18:35 4943 3 0
13755 워마드 수원 남탕에 몰카 설치 (5) d님b 18:34 4747 3 0
13754 딸내미 화 풀어주는 방법 (4) d님b 18:24 4735 5 0
13753 3대 ㅄ 부심 (11) d님b 17:18 7587 3 0
13752 예리가 미래다 (2) d님b 17:07 4994 3 0
13751 리더는 묵직해야 한다 (5) d님b 16:55 5431 3 0
13750 (후방) 거품목욕 (8) d님b 16:33 7087 5 0
13749 인셉션에 미쳐버린 동생 (8) d님b 16:02 6758 7 0
13748 서장훈 급정색 (3) d님b 15:55 6351 4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