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5-17 21:09
배우와 아이돌의 클라스 차이.jpg
 글쓴이 : 활대치겠다 (211.♡.246.1)
조회 : 12,170   추천 : 5   비추천 : 2  
default.png

배우 평균 이하인 박소담이 설현 찢음
5
18-05-17 19:57
 59.♡.96.77 답변  
정말 여자는 나이,피부가 깡패
그리고 박소담이 평균은 아닌듯. 평균 이하
     
a 18-05-17 20:00
 118.♡.135.205 답변 삭제  
보조출연이랑 쩌리들 합치면 평균이지
     
활대치겠다 18-05-17 20:02
 211.♡.246.1 답변  
너의 말이 맞다
     
발기요정 18-05-17 20:03
 218.♡.20.50 답변  
이런 의견들이 너무 좋다...
모두 박소담을 싫어했으면 좋겠다....
갖고싶어...
          
ㄴㅁㅇㄹ 18-05-17 20:17
 59.♡.96.77 답변 삭제  
평균 이하랬지 언제 싫다함 ㅋㅋㅋ
사람은 외모가 다가 아니라 매력이라는게 있는데 박소담 조음 ㅋㅋ
     
e 18-05-17 21:37
 118.♡.186.65 답변 삭제  
평균 이하? 평균? 박소담보다 못난 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배우들중에서도 어이없네 눈은 있는데 뇌가 없고 뇌가 있어도 정상기능활요이 어렵나보네 애인니여 애자?
가슴 18-05-17 20:27
 122.♡.142.150 답변  
박소담 ㅈㄴ 좋음 ㅇㅇ
박소담좋던데 18-05-17 20:28
 220.♡.225.231 답변 삭제  
나는 박소담 개좋던데... 나만이상한거?
mnbvd 18-05-17 20:31
 106.♡.23.123 답변 삭제  
뭔 평균 이하야
스타일이 다른거지
ㄹㅇㅁㅇㄹ 18-05-17 20:47
 219.♡.88.64 답변  
박소담은 ㅈㄴ예뻐 김고은이 못난거지
     
wqgh 18-05-17 20:51
 124.♡.197.89 답변 삭제  
이분 배우신분
     
ㅇㅇ 18-05-18 12:11
 39.♡.177.41 답변 삭제  
나랑 생각이 똑같냐
ㅈ얼 18-05-17 20:48
 168.♡.235.217 답변 삭제  
애들이 좀 아네
박소담 굳굳
라스가 진짜 존예
asd 18-05-17 20:50
 121.♡.165.162 답변 삭제  
소담누나사랑해
ㅂ저ㅐ하 18-05-17 20:52
 124.♡.197.89 답변 삭제  
박소담이랑 김고은이랑 왜 비교되는지 모르겠다

갓소담이 씹 압살인데
ㄱㅇ 18-05-17 20:56
 175.♡.27.247 답변 삭제  
박소담 넘나져아
poo123 18-05-17 21:42
 110.♡.51.254 답변 삭제  
ㅋㅋㅋ 이상한 캡쳐로 이겼다고 자위질이네 박소담이 김고은보다 이쁜거 인정 근데 설현은 몸매로 씹압살
마나마나 18-05-17 21:45
 110.♡.55.228 답변 삭제  
당연한거 아니냐 원래 설현 못생긴거 skt에서 밀어줘서 뜬거잖아 가수 중에도 못생긴애를 방송빨로 뜬애를 배우란 비교 하는 자체가 말이 안되지
제논 18-05-17 22:00
 112.♡.172.104 답변  
여자는 피부색이 깡패다진짜 ㅋㅋㅋ
태연양 18-05-17 22:16
 183.♡.195.120 답변  
앙리할아버지와 나 봤었는데

박소담진짜 개존예
최코리 18-05-17 22:32
 182.♡.133.25 답변  
애들 취향 개독특하네 나만 설현이 좋은건가

왼쪽은 그냥 중학생 같고, 오른쪽은 여자인데
     
123 18-05-18 10:49
 218.♡.75.6 답변 삭제  
도경수 이야기 하는거냐??
ㅇㅇ 18-05-17 22:37
 119.♡.174.138 답변 삭제  
박소담 개예쁜데...
응나가 18-05-17 23:09
 211.♡.73.149 답변  
누가찢긴건지 모르는건가 ?
     
dd 18-05-18 04:57
 221.♡.75.148 답변 삭제  
너만 모르는듯
ㅇㅇ 18-05-18 06:42
 221.♡.224.60 답변 삭제  
나도 박소담 역시 피부가..
ㅇㅇ 18-05-18 10:42
 218.♡.85.198 답변 삭제  
난 무조건 설현인데
00 18-05-18 14:43
 112.♡.92.108 답변  
뭔 말도 안 되는 논리 가져다가 펼치네

박소담은 의식하는 상태로 다른 곳 응시하다가 찍힌 거고

설현은 말하려는 도중에 표정을 짓는 상태에서 애매하게 캡쳐된 거고

그리고 사진 각도 때문에 왜곡이 생긴건데 설현이 몇발짝 앞에 있어서 더 부각되어 보이는 거다
     
00 18-05-18 14:44
 112.♡.92.108 답변 삭제  
둘 다 관심 없지만 설현이 더 이쁜건 팩트다
... 18-05-18 18:09
 175.♡.227.70 답변 삭제  
박소담이 평균 이하냐?
쌍커플 없어서? ㅋㅋㅋ

 
   
 

오늘의 인기글

Total 10,363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10363 누오보 아이린 d님b 04:51 2288 3 0
10362 BMW X6 도둑맞은 보배 아재 (8) d님b 04:50 5601 3 0
10361 고별전에서 골 넣는 토레스 (1) 고니 04:49 2859 3 0
10360 국내 게임단 오너 중 가장 힘든 사람 (14) 고니 04:49 3909 3 0
10359 어제자 런닝맨 19금 드립 (9) d님b 04:33 5517 4 0
10358 라인이 다 드러나는 라니아 지유 . gif 어그로 04:13 1874 4 0
10357 오늘도 미트코인 떡상 . jpg (6) 어그로 02:09 9133 4 0
10356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 . jpg (16) 어그로 02:08 6970 4 0
10355 슬랜더 미인 리사 (7) JOONZ 01:25 5516 5 0
10354 (후방) 부익부 빈익빈 (10) d님b 00:42 7741 4 0
10353 옆에서 본 지효 (2) 고니 00:27 4951 4 0
10352 치어리더 이주희 태닝 자국 (2) d님b 00:12 6864 4 0
10351 한 운전자의 센스 (13) d님b 05-21 6568 6 0
10350 현아 ㅗㅜㅑ (4) 고니 05-21 7797 3 1
10349 정말 아이러니한 사건으로 생을 마감한 가수 (4) d님b 05-21 6082 3 1
10348 "트럼프, 文에 전화 걸어 왜 당신과 북 얘기 다른가 물어" (4) 원화 05-21 6447 4 1
10347 최설화 복근 (9) d님b 05-21 8497 8 0
10346 국내에서 가장 많은 관중수와 충성스런 팬층을 지닌 종목 (7) d님b 05-21 5486 5 1
10345 아이유 인스타 댓글 중 페미 도살자 등장 (5) d님b 05-21 5185 15 0
10344 이홍기, BJ철구 논란에 분노 "우연히 본 것, 난 그런 사람 아냐" (27) d님b 05-21 6628 4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