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익명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5-08-15 23:01
영남이형 인성
 글쓴이 : 진성오유인 (175.♡.14.52)
조회 : 52,353   추천 : 51   비추천 : 0  
첫번째









PD들 도시락먹기전에 먼저 식사했는데도 저럼





두번째













이경규 표정 ㅋㅋ

51
doterdro 15-08-16 22:33
 222.♡.255.232  
이프로 보면 영남 노인네 진짜 부럽더라. 집이 무슨 5성급 호텔같던데
인실좃 15-08-17 06:26
 175.♡.158.156  
부야 개인적인 능력이니까 뭐 그렇다 쳐도 이 인간이 방송에 나올 껀떡지가 있나; 인터넷 여론이 대중의 여론과 판이한건 사실이지만 저런 핵발암물질을 굳이 방송에 꾸역꾸역 캐스팅 하는 제작진의 뇌속이 궁금하다 똑같이 발암물질로 되있나
소주 15-08-17 11:38
 110.♡.201.239  
이런 아저씨랑 어케 살았을까 윤여정 아즈매는...
켈러리 15-08-17 14:23
 58.♡.122.53  
멀 선동이야 ㅋㅋㅋ 인성쓰레기인거 여러자료로 봐왔는데 쉴드치느라 고생많다 새기들아
asd 15-08-17 14:29
 211.♡.221.58  
정신나간새끼 아니냐 솔직히 씨발 나이쳐먹고 왜저러냐
231321 15-08-17 14:59
 49.♡.174.38  
아 제발 좀 빨리뒤졌으면 하는 인간중에 하나다.
PPUPPIPPO 15-08-17 16:54
 175.♡.164.232  
다른 방송에서도 노답으로 나오던데
저러는게 한두번도 아니고
뒤져야 안나올꺼 같다
fdsafadf111 15-08-17 18:40
 210.♡.163.5  
아재새끼 혐성보소 ㅋㅋㅋ
sdfsf 15-08-17 20:50
 211.♡.204.45  
계속 나오는거보면 노이즈마케팅을 노리는거거나
영남이형이 은근히 인맥이 넓어서 pd들이 잘보이기 위해 그러는거일듯
213 15-08-18 18:45
 121.♡.75.177  
ㅋㅋ 난 저런 캐릭터도 있어야된다고 생각한다
ㅋㅋㅋㅋ 개웃기네
     
ㅎㅎㅎㅎ 15-09-22 10:28
 112.♡.58.229  
니 아빠 조영남
     
11 15-09-27 12:38
 110.♡.187.14  
방송용 캐릭터가 아닌걸 아니까 사람들이 욕하는 거
     
ㅁㄴㅇ 15-10-22 21:21
 121.♡.167.98  
캐릭터라도 이해하는 니가 노이해
ㅇㅇ 15-08-19 08:15
 14.♡.28.94  
근데 진짜 상식적으로 뭔가 이상하긴 함 ㅋㅋㅋ 존나 꼰대끝판왕 스탈;;
늙은이 15-10-02 23:41
 118.♡.55.150  
늙으면 어린아이가 된다.

늙으면 성숙하다는 사회적 통념에서 벗어나야 된다.
     
ㅇㄴㅁㅇㅁㄴ 16-01-31 18:24
 112.♡.210.57  
늙으면 지혜롭고 성숙하단것도 시발 농경사회때나 해당하는 얘기임 요즘 같이 십년 단위로 시대가 바뀌는대 50년전 지혜가 통할꺼라 생각하나 꼰대들은 .. 이해안감
1322 15-10-06 21:18
 119.♡.241.249  
학교다녀왔습니다 보면 전혀 딴판인데
병신감별사 15-10-10 14:29
 121.♡.107.176  
에혀....
asf 15-11-11 21:30
 122.♡.212.98  
아마 영남할배가 이경규한테 쏜 룸빵만 해도 수백은 될듯
qqv 16-02-29 18:57
 121.♡.177.78  
영남스럽군요^^

보기좋아용~~

처음   1   2

 
   
 

Total 4,14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구) 베스트 게시판 입니다. (12) 봉봉 07-29 37046 54 38
4142 장동민이 일구어낸 개그맨에 대한 인식 변화 (49) 데이비드 09-16 78597 71 1
4141 전지현이 거품인 이유 (132) masil 08-24 123463 53 8
4140 서울대 졸업생의 분노 (61) 데이비드 08-13 88248 61 1
4139 무단횡단의 패기 (97) 최사장 09-16 70938 55 1
4138 '지독한 천재' 스즈키 이치로 이야기 (44) 데이비드 08-26 57644 45 0
4137 육군 특수전사령관 전인범 중장에 관한 일화 몇가지 (59) 진성오유인 07-05 54661 52 0
4136 대한민국의 흔한 장유유서 (40) 진성오유인 07-19 50593 43 2
4135 공허의 유산 시네마틱 (75) 노엘 09-14 43610 41 0
4134 영남이형 인성 (70) 진성오유인 08-15 52354 51 0
4133 파오후의 배려심 ㅋㅋㅋㅋㅋ (25) 삼계 09-05 55311 52 0
4132 부상당한 선수에게 안정환 감독이 해주는 말 (22) 데이비드 08-20 39373 42 0
4131 무보정 증명하러 나온 설현 (34) 데이비드 09-09 63577 49 0
4130 심형타쿠님의 가슴찡한 사연 (33) 데이비드 07-09 37298 61 0
4129 엠봉형들은 못해본 카톡 (65) 뭉디은지 07-18 52188 46 4
4128 애지중지 키우던 애완 닭을 아내가 잡아먹어 빡친 백형 (26) 데이비드 07-04 32958 48 0
4127 요가강사의 허당 매력 (53) 데이비드 07-28 71914 73 0
4126 참교육 실천중인 조재현 (48) 데이비드 07-13 52715 85 0
4125 호사이어인 (22) 데이비드 08-14 38684 42 1
4124 이것이 진짜 전문가 (25) 데이비드 06-13 50794 43 0
4123 국진이형 인성에 관련된 일화 몇가지 (23) 데이비드 07-14 36660 64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