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12:36
형님들 코트 2개중 추천좀요!!
 글쓴이 : 타쿠 (39.♡.60.95)
조회 : 630   추천 : 0   비추천 : 0  
1번 얇은거
2번 패딩코트

가격은 둘다 비슷 ! 둘중 뭐가 좋을까??
지금 1번은 춥겟지?ㅠ


1번 http://shoppingw.naver.com/itemdetail/1002568531?inflow=wol

2번 http://shoppingw.naver.com/itemdetail/1002569123?inflow=wol
0
발기찬 17-01-11 12:42
 119.♡.218.117 답변  
ㅇㅇ 이제 추워진다는데 한겨울에 1번은 춥다 거의 롱 가디건이네
ㅇㅇ 17-01-11 14:16
 121.♡.133.15 답변 삭제  
둘다 내취향은 아니넹
ㅁㄴㅇ 17-01-11 16:31
 218.♡.4.217 답변  
코트 살 때 중요하게 봐야 하는 것이 바로 재질!!

울(모)이 70퍼 이상 섞여있는 코트를 사세요!!

ex)울 80퍼 ----> 20만 적절한 가격
    폴리 100퍼 ----> 14만 호갱 ㅇㅋ?
     
핫산 17-01-12 00:48
 119.♡.230.55 답변  
울 60퍼 10만에 샀으면 호갱은 아니겠징 ㅠㅠ

 
   
 

Total 9,54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패션 게시판 개념글 (11) 봉봉 03-25 38616 4 0
9549 청자켓은 구제냐? (3) 미슬가 02-28 276 0 0
9548 데님 자켓 살려고하는데 궁금한거 (4) 잼잼이는넘나… 02-28 244 0 0
9547 봄용 항공점퍼 한번 봐줘! (9) 끄아악 02-28 478 0 0
9546 시계 중고로 사도 괜찮겠지? (4) 올라로꼬스 02-28 342 0 0
9545 청바지 샀는데 옹동이가 너무 낀다 (3) 람대쉬 02-28 386 1 0
9544 서강준유로파 하의 f78140 구할데 없을까 ?? 바코드07 02-28 304 0 0
9543 가디건 이쁜 브랜드 추천좀 (3) 알드러햐갸 02-28 365 0 0
9542 블랙진에다가 이신발어때? (1) 김종팔 02-28 259 0 0
9541 나이키 신발 평가좀 (6) 이히힣힣히 02-28 540 0 0
9540 남자 패셥잡지 (4) dddsdsaa 02-28 632 0 0
9539 이신발 이름 아는 능력자형 존경함 (5) 수구리덩덩 02-28 617 0 0
9538 이 옷 레알 인민군 같냐 (8) 알드러햐갸 02-28 1126 0 1
9537 지금 알파 마원사면 늦었어? (23) 끄아악 02-28 703 0 0
9536 나이키 에어맥스 사는데 (4) 아메방 02-28 493 0 0
9535 알렉산더왱 아디다스 콜라보 한거 좀있음 나옴 (7) SECSECBO 02-28 662 0 0
9534 형들 나이키 츄리닝 바지사려하는데 제발 좀 도와줭 (3) 김호호 02-28 309 0 0
9533 가디건 어디꺼인지 좀 봐주세요 (3) 섹진이 02-27 459 0 0
9532 봄용 맨투맨 이거어떰? (16) 끄아악 02-27 744 0 0
9531 풋스트리트 신발사이트 (1) gueltnaru2 02-27 355 0 0
9530 형들 이신발 이름들 아는분없어? (2) 수구리덩덩 02-27 400 0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