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15:42
동묘에서 옷 사본사람?
 글쓴이 : 봉봉이형 (210.♡.24.10)
조회 : 1,463   추천 : 0   비추천 : 0  
동묘 팁좀 한번가보려는데
0
ㄴ161 17-01-11 15:45
 114.♡.115.154 답변 삭제  
13년도 였나 12년도 무도 가요제보면 지디랑 항돈이 둘이가서 동묘 가서 옷사는데 그편봐라 꿀팁 ㅇㅈ?
상수도 17-01-11 15:54
 112.♡.195.177 답변  
살거 찾는게 힘들던데
빈뜨 17-01-11 15:55
 121.♡.1.118 답변  
살거는 많은데 ㄱㅊ한거 찾기가 어렵지
546132 17-01-11 16:07
 14.♡.239.228 답변 삭제  
걍 놀러 구경간다 생각하고 가~
ㅂㅈㄷ 17-01-11 16:07
 124.♡.28.210 답변 삭제  
동묘꿀팁 - 0. 무엇을 살지 미리 생각하고 간다 1.최대한 이른시간에 간다
2. 옷 많이 쌓여있는곳에가서 자리잡고 땅굴파듯이 옷을 찾는다
3. 사이즈는 눈대중으로 맞추어보고, 몸에 대보고, 바지는 목에 둘러서 대략적인 사이즈를 본다. 옷을 많이사본사람이면 느낌 올듯
4. 보통 한벌당 1~3천원 사이이나 코트나 패딩같이 비쌀거같은 애들은 5천원 넘기도함. 그래서 여러개 들고 한벌당 1~3천원 가격으로 선제시 후 구매. 안통하면 그냥 쿨하게 산다 싸니까 
5. 단추나 수선을 해야된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깔아야 함
6. 추우면 옷뒤지기 힘드므로 장갑을 끼고 가는걸 추천
YNWA 17-01-11 16:21
 121.♡.63.19 답변  
아..난 좀 반댄데..
     
참피맨 17-01-11 22:17
 14.♡.202.173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프콘
ㅁㄴㄻㄴㄹ 17-01-11 16:58
 220.♡.216.52 답변 삭제  
가지마
신호등신ㅎ 17-01-11 18:25
 223.♡.11.248 답변  
쥰니쌈 딱 것때매 가는겨 흥정도 나름 편하고 옷찾는거 힘든거빼고 괜춘

괜찮은 옷은 손에서 놓고 눈돌리면 사라져있으니까 한번볼때 신중해야됨

한두번쯤은 가보는거 추천
참피맨 17-01-11 22:20
 14.♡.202.173 답변  
내가 13~14년 9월까지 동묘역 바로앞 원룸에서 자취해서 잘 아는데 진짜 리얼 꿀보석템들 잘 찾아보면 많다. 1호선이면 3번출구, 6호선이면 5번출구로 나와서 파출소 있는곳까지 싹 훑어봐바. 맘에드는거 없으면 5번출구에서 신당쪽으로 조금 내려오다보면 왼쪽길에 구제옷 파는가게 있다. 거기도 꿀임
ㅇㅇㅇㅇ 17-01-11 22:33
 118.♡.37.110 답변 삭제  
옷찾는재미가 개쏠쏠함
보통 바닥에쌓아놓고 파는곳은 한벌에 천원 이천원 그냥 갈기는데 생각보다 사고싶은옷찾기가 쉽지않고
건물에서 파는곳은 쓸만한건 많은데 가격이 천원이천원 이렇지는않음
ㅁㅇㄹ 17-01-11 22:59
 125.♡.243.26 답변 삭제  
동묘도 좋은데

온라인에서 구제파는 곳들 잘 찾아봐

아마 지금 쯤 세일할텐데 세일폭이 좆나 크다. 보통 30%,40%,50% 이상도 있고

동묘 보다야 조금 비싸겠지만 적어도 동묘 옷 무덤보단 상태 많이 좋을거임

10만원 쓰면 적어도 6,7 벌 살꺼다. 대신 산거 다 입겠다는 생각은 말고, 많이 사서 걔중 건진다 이렇게 생각해라
마카레나 17-01-12 02:40
 49.♡.157.142 답변  
너무 꾸미고 가면 안된다던데?

 
   
 

Total 9,97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패션 게시판 개념글 (11) 봉봉 03-25 39705 4 0
9970 네이비 정장에 넥타이 어떤색이 어울림???? (4) iwnskdmn 13:13 97 0 0
9969 검은색 슬렉스 바지에는 신발 뭐신어야하나요? (9) 경수장 11:56 306 0 0
9968 형님들 어두운브라운색 바지 색조합 좀... (2) 쿠로홍 10:05 93 0 0
9967 어제 수원 ak 언더 편집샵같는데 (1) 엄마나도서관… 09:20 304 0 0
9966 중고어찌생각하니? (5) 아메방 00:34 585 0 0
9965 형들아 로퍼있자나 (8) 브라우 00:00 395 0 0
9964 흰색 스니커즈 어디껀지좀 가르쳐줘ㅜㅜ (5) 김봉봉님 03-29 433 0 0
9963 아노락좀 찾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ㅠㅠ 훌라훌라 03-29 169 0 0
9962 형들 벌써 4월이다 (6) 민속촌 03-29 704 0 0
9961 무신사스토어 아시나요? (13) 최고다아이유 03-29 863 1 0
9960 형들 나혼자산다에 나온옷인데 좀 알려줘 (1) 평양완소남 03-29 644 0 0
9959 수염관리 (11) 아메방 03-29 552 0 0
9958 보세 셔츠 얼마나해 형들??? (8) 현옷 03-29 325 0 0
9957 네이비 맨투맨에 셔츠색 화이트나 그레이 무난함? (2) 오리지날 03-29 229 0 0
9956 옛날에 신동엽 맨투맨 (1) 쭈꾸미 03-29 539 0 0
9955 저번에 꼼데 신발질문했는데 (8) 전자사전 03-29 372 0 1
9954 패잘알 형님들 이것좀봐주라 (1) 빙기리붕기리 03-29 338 1 0
9953 정장 추천부탁드립니다. (19) asasdud3 03-29 254 0 0
9952 소라색 스웨이드자켓 코디 (2) 죽통밥 03-29 556 1 0
9951 굽 높은 운동화나 짧은 워커 (4) 이잉니 03-29 376 0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