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22:36
형들 제대하고 옷들이 안맞아서 그러는데
 글쓴이 : 김랩퍼 (39.♡.111.203)
조회 : 933   추천 : 0   비추천 : 1  

아보키 에서 맨투맨 엄청싸게 팔던데 가성비 좋은거같아요?
조흥면 색깔별로 몇개 살라는데 헿
0
abcd 17-01-11 22:38
 125.♡.42.224 답변 삭제  
비싸다고 다 좋은건 아니지만 싼걸 사면서 좋길 바라는 것도 에바임
싸면 다 이유가 있어서 싼거
MenSia 17-01-11 22:39
 61.♡.174.145 답변  
ㅋㅋㅋ 아보키 제발 사지마 좆중고딩 급식충들만 사는거야
sun1918 17-01-11 22:42
 114.♡.190.151 답변 삭제  
아보키 알바생이냐
아보키에서 한번 샀었는데 지금도 걸레로잘쓰고있다
adf 17-01-11 22:52
 125.♡.243.26 답변 삭제  
사고 싶으면 사라.

근데 만일 많이 싼거면 한 종류 다른 색상으로 여러벌 사지말고

아보키 들어가 본적은 없는데 싼거 많을거 아냐 다른거 사라 다른거
김밥 17-01-11 23:41
 39.♡.138.5 답변 삭제  
ㄴㄴ.. 절대 사지마세요 싼거사고싶으면 도메스틱브랜드or스파브랜드에서 사셈
황제폐하 17-01-11 23:54
 125.♡.255.210 답변  
난 이런옷 사면 내복대신에 입는데
마카레나 17-01-12 02:37
 49.♡.157.142 답변  
아보키 아직도 사이트 안닫앗나해서 봣는데
진심뿜엇다 6900원에서 한번뿜고 실사사진 네이비 뒷모습사진봐봐
옷감사이로 벽이 비침 뭔시발 맨투맨이 반팔티보다 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옷치곤 나쁘지않네 독만 안오른다면

 
   
 

Total 9,97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패션 게시판 개념글 (11) 봉봉 03-25 39705 4 0
9970 네이비 정장에 넥타이 어떤색이 어울림???? (4) iwnskdmn 13:13 97 0 0
9969 검은색 슬렉스 바지에는 신발 뭐신어야하나요? (9) 경수장 11:56 307 0 0
9968 형님들 어두운브라운색 바지 색조합 좀... (2) 쿠로홍 10:05 93 0 0
9967 어제 수원 ak 언더 편집샵같는데 (1) 엄마나도서관… 09:20 305 0 0
9966 중고어찌생각하니? (5) 아메방 00:34 585 0 0
9965 형들아 로퍼있자나 (8) 브라우 00:00 395 0 0
9964 흰색 스니커즈 어디껀지좀 가르쳐줘ㅜㅜ (5) 김봉봉님 03-29 433 0 0
9963 아노락좀 찾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ㅠㅠ 훌라훌라 03-29 169 0 0
9962 형들 벌써 4월이다 (6) 민속촌 03-29 704 0 0
9961 무신사스토어 아시나요? (13) 최고다아이유 03-29 863 1 0
9960 형들 나혼자산다에 나온옷인데 좀 알려줘 (1) 평양완소남 03-29 644 0 0
9959 수염관리 (11) 아메방 03-29 552 0 0
9958 보세 셔츠 얼마나해 형들??? (8) 현옷 03-29 325 0 0
9957 네이비 맨투맨에 셔츠색 화이트나 그레이 무난함? (2) 오리지날 03-29 229 0 0
9956 옛날에 신동엽 맨투맨 (1) 쭈꾸미 03-29 539 0 0
9955 저번에 꼼데 신발질문했는데 (8) 전자사전 03-29 372 0 1
9954 패잘알 형님들 이것좀봐주라 (1) 빙기리붕기리 03-29 338 1 0
9953 정장 추천부탁드립니다. (19) asasdud3 03-29 254 0 0
9952 소라색 스웨이드자켓 코디 (2) 죽통밥 03-29 556 1 0
9951 굽 높은 운동화나 짧은 워커 (4) 이잉니 03-29 376 0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