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5-03-25 10:21
패션 게시판 개념글
 글쓴이 : 봉봉 (220.♡.112.205)
조회 : 41,486   추천 : 4   비추천 : 0  
<실용적인 정보>

황금보세 추천 (무난무난)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fashion&wr_id=109

20대를 위한 국내 브랜드 소개 및 분석 (무난무난)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com01_1&wr_id=129267

10만원 이하 가성비 좋은 청바지 추천 (메모리)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fashion&wr_id=2319





<패션 관련 갖가지 정보>

팁 - 남자들 옷 입을땐 이렇게 (몬테소리)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fashion&wr_id=2160





<데님>

데님셔츠에 대하여 (무난무난)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fashion&wr_id=2452





<액세서리>

F/W시즌 양말 코디의 중요성 (무난무난)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fashion&wr_id=812





<기타>

효율적인 쇼핑을 위한 노하우 (무난무난)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fashion&wr_id=1498





<심화>

멋진 재킷을 고르는 법 (안사기꾼임)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fashion&wr_id=55

적절한 바지기장이란? (안사기꾼임)
http://bhu.co.kr/bbs/board.php?bo_table=fashion&wr_id=349

4
ㅇㅇㅇ 15-03-25 10:35
 115.♡.237.214 답변 삭제  
화이팅
ㅋㅋㅋㅋ 15-03-25 11:09
 103.♡.197.90 답변 삭제  
드디어 생겼네
메모리 15-03-25 11:46
 163.♡.151.9 답변  
부끄럽네 시간나면 청바지글 내용 보충좀 해야겠어여...
성인군자 15-03-25 12:57
 211.♡.34.103 답변  
d
안사기꾼임 15-03-27 18:23
 175.♡.48.42 답변  
심화 ㅋㅋㅋㅋㅋ
랑랑 15-04-03 08:58
 222.♡.123.80 답변 삭제  
저분들이 패게 먹여살리는듯
불꽃튀김 16-02-19 20:16
 116.♡.28.205 답변  
이거다
올ㅋ 16-04-06 15:56
 211.♡.104.191 답변  
아 진짜 이런거 원했습니다.
패션고자를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럽어디까지… 16-07-10 23:30
 220.♡.82.238 답변  
좋넵
광명행님 16-08-10 02:04
 211.♡.42.18 답변  
굿
17-01-31 13:37
 223.♡.213.48 답변 삭제  
운영자님,

팁 - 남자들 옷 입을땐 이렇게 (몬테소리)
ㄴ 이 글이 나오질 않네요.

항상 엠봉의 모든 컨텐츠 약 3년 가량 즐겨보고 있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Total 10,58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패션 게시판 개념글 (11) 봉봉 03-25 41487 4 0
10586 형들 셔츠좀 봐주세염~ (4) 까리한 02:35 98 0 0
10585 롤업해서입을 바지 추천쩜 (3) ㄹㅇㅁㄹ 00:08 389 0 0
10584 이거랑 똑같은 구두 찾아요 (8) 백진스키 05-24 412 0 0
10583 형들 데쌍트 판초 사고싶은데 (3) 홍만이 05-24 416 0 0
10582 내가 생각하는 스타일 존나 좆되는 새퀴들 (4) dobo 05-24 1189 1 0
10581 형들 top 커피에서 원빈이 입은 옷 알어? (5) 동디오 05-24 851 0 0
10580 바지 핏 질문 YAVIS 05-24 199 0 0
10579 대학생 졸업사진 찍는데 정장 추천좀 해줘 형들 (8) 노인정 05-24 542 2 0
10578 힙색 나이키 vs 캉골 (4) 첼시빠드록빠 05-24 792 0 0
10577 홍상수 신발 뭔지 정보 좀 가르쳐주세요 (6) 4pple 05-24 994 0 0
10576 아는 사람은 아는 에어리즘 꿀팁 (5) Saltian 05-24 902 2 0
10575 유니클로 에어리즘 입는분 질문드려요! (7) 호로롱이 05-24 783 2 0
10574 옷 만들어 먹고사려는데 (4) 수성 05-24 572 1 0
10573 슬렉스에 어울릴만한 신발 (4) 김방봉붕ss 05-24 675 0 0
10572 형들 스킨로션 싼거 추천좀 해줭 (18) 원숭 05-24 534 1 0
10571 가방을 선물 받았는데 메고다닐만함?ㅜㅜ (21) 측면돌파 05-23 945 1 1
10570 이런옷이름아는사람 (9) aegjrgh 05-23 649 1 0
10569 스트라이프셔츠 질문 상대네인 05-23 253 0 0
10568 이거 챔피온 상품알려주실 형냐ㄷ (9) 뼙뿁쁍 05-23 922 1 0
10567 오버핏 반팔좀 사려고하는데 (10) 내앞에너 05-23 907 2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