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07:20
추억의 분식집 장우동
 글쓴이 : 보픈베타 (124.♡.12.153)
조회 : 8,271   추천 : 5   비추천 : 0  


5
lolololol 17-01-11 07:23
 121.♡.64.119 답변  
밀릴 수 밖에 없음 . 체인점이라 그런지 대부분 맛없음. 좀 개선이 필요한데 메뉴도 그렇고.. 가게 디자인도 너무 촌스럽고.
야호랑이 17-01-11 07:24
 70.♡.53.137 답변  
옛날에 가끔먹었는데
17-01-11 07:29
 175.♡.31.13 답변 삭제  
가끔 옛날에 먹던 비빔만두 생각나서
찾아갔다가 맨날 후회하고 옴 ㅜㅜ 옛날엔 맛있었는데
암튼 나머지 음식은 여전히 3000원도 안하고 겁나 싸고
김밥천국 수준으로 나와서 좋음
11 17-01-11 08:01
 211.♡.135.116 답변 삭제  
학교앞에 아직도 있더라.근데 저런 분식 말고는
대부분 맛 없어서 안감.돈까스 같은거는 질도 안좋은 고기 쓰는거같고
어깨쟁이 17-01-11 08:15
 223.♡.8.64 답변  
난 처음들어봄 ㅋㅋ
1212 17-01-11 08:16
 180.♡.168.235 답변  
자영업 김치새끼들 숟가락 올리기의 거의 시초지.    장우동 설우동 최우동  등등 온갖 우동들 남발 ㅋㅋㅋㅋ
     
17-01-11 09:49
 175.♡.15.218 답변 삭제  
완성형 용우동
카스 17-01-11 08:57
 112.♡.209.121 답변 삭제  
장우동에서 식중독걸린적 있음ㅅㅂ
BHU대구 17-01-11 11:06
 210.♡.156.223 답변  
ㅅㅂ 칠곡이네
지나가는행인 17-01-11 11:19
 203.♡.142.35 답변  
클우동
1234 17-01-11 13:14
 116.♡.159.25 답변 삭제  
납작만두인가

저건 왜 먹는지 모르겠음
ㅇㅇ 17-01-11 17:49
 221.♡.16.160 답변 삭제  
장우동 클우동 ㅋㅋㅋㅋ
동네마다 메뉴가 달라서 지금 김천처럼 아무데나 딱 들어가서 먹기가 애매했음
어디는 김밥우동쫄면만두 ㄹㅇ 분식집이고 어디는 뚝배기내장탕 불고기정식 쳐파는 한식집이고

 
   
 

오늘 조회순
1위 우병우 결국 폭발 (38)
2위 우장창창 근황 (45)
3위 입사 첫날 그만둔 신입사원 (19)
4위 충격적인 편의점 도시락 위생상태 (53)
5위 믿고 거르는 인간타입 (29)
오늘 추천순
1위 우병우 결국 폭발 (38)
2위 여성들에게 공격받은 사야카 책 목차 (14)
3위 우장창창 근황 (45)
4위 박사모 3000만원 기부자 근황 (11)
5위 재미교포 JTBC에 3000억 소송 (13)
Total 78,36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1) 봉봉 02-09 15928 10 3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6) 봉봉 01-02 227724 0 38
78169 최순실 측근들, 세월호 참사 이용 수영강습 돈벌이 나서 (12) 한대치겠다 02-19 9680 19 1
78168 여러분 울지마세요 (23) 한대치겠다 02-19 13571 12 5
78167 50대 택시기사, 술 취해 잠든 승객 데려가 성폭행하려다 살해 (47) 한대치겠다 02-19 10063 6 0
78166 33살 사법고시 합격남 (26) 한대치겠다 02-19 16828 19 5
78165 설현삘 나는 bj지여닝 (38) 꼴릿 02-19 14121 4 16
78164 군대 라면 자판기 (16) 한대치겠다 02-19 10343 1 0
78163 치유 되는 움짤 (5) 진성오유인 02-19 9923 3 0
78162 전두환의 위엄 (22) 어퓨 02-19 14190 22 1
78161 혼밥의 위험성 (4) 어퓨 02-19 10295 1 1
78160 키작은 판녀의 고민 (34) 어퓨 02-19 16673 15 0
78159 흑인의 외계인 구별법 (10) 어퓨 02-19 10143 6 0
78158 어느 대학교 신입생 환영회 (29) 한대치겠다 02-19 11686 3 1
78157 버스노선 레전드 (9) 한대치겠다 02-19 11340 1 0
78156 나이대별 사망 원인 (33) 한대치겠다 02-19 10472 6 0
78155 짱깨 새끼들 특징 (17) 한대치겠다 02-19 13538 12 0
78154 하소연 좀 들어주세요... 정신병에 걸릴것 같아요 (9) 한대치겠다 02-19 7948 5 1
78153 포켓몬고 하던 여중생 폭행 (20) 한대치겠다 02-19 15717 10 0
78152 교관의 훈련병 갈구기 (21) 꼴릿 02-19 10067 3 0
78151 케잌에 생크림 발라주는 기계 (16) 꼴릿 02-19 10029 3 0
78150 반도의 흔한 여동생 (18) 한대치겠다 02-19 18442 12 1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