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07:37
고속도로를 달리던중.. 내앞에 뭔가가 떨어졌다
 글쓴이 : 하고싶은말 (59.♡.173.23)
조회 : 7,385   추천 : 1   비추천 : 1  




뭔가 발견하고 피하는 빨강 마티즈..







응?








정신없어서 2차 사고날뻔

남해고속도로였고 사고접수가 되지않아 무슨상황 이었는지 모른다고 합니다

1
ㅇㅇ 17-01-11 07:56
 221.♡.142.101 답변  
역시 중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f 17-01-11 08:00
 121.♡.57.101 답변  
조선이야 ㅋㅋ
          
적토마 17-01-11 20:25
 183.♡.37.140 답변  
본문에 글을 못읽는걸로봐선 자신의 국적을 밝힌듯합니다
     
ㅇㅇ 17-01-11 08:44
 211.♡.124.131 답변 삭제  
남해고속도로.
1 17-01-11 07:58
 183.♡.100.208 답변 삭제  
문짝 고쳐라..
ㅋㅋㅋㅋ 17-01-11 10:47
 1.♡.92.103 답변 삭제  
익스트림 히치하이커

 
   
 

오늘 조회순
1위 [13.1mb] 미스춘향 6번 (17)
2위 서양 성님들 앞에선 한없이 순한 양 (35)
3위 얼음물 입수녀 (4)
4위 결혼한 女담임 선생님과 男제자 (22)
5위 BBQ... 도화선에 불을 지피는.. (45)
오늘 추천순
1위 (초스압)(카연갤 펌) 일베충이 결혼하는 만화 (49)
2위 울 회사 여사원 한명 생리휴가 대박이네요...ㅋㅋㅋ (19)
3위 서양 성님들 앞에선 한없이 순한 양 (35)
4위 [13.1mb] 미스춘향 6번 (17)
5위 BBQ... 도화선에 불을 지피는.. (45)
Total 91,73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4) 봉봉 02-09 73028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2) 봉봉 01-02 296197 0 48
91531 이준익 감독 일본에 대한 생각 (27) 진성오유인 06-22 12164 24 0
91530 리우 올림픽 폐회 후 현재 상태 (19) 진성오유인 06-22 15347 12 0
91529 강성태 공신폰 출시 (31) 진성오유인 06-22 12247 2 0
91528 도쿄 디즈니씨 세면대 비누 (4) 진성오유인 06-22 10560 4 0
91527 이모의 조언 레전드 (45) 앰봉성님 06-22 18388 11 0
91526 축구하는 여자 (17) 앰봉성님 06-22 10878 5 0
91525 남자와 여자의 가장 큰 차이 (15) 앰봉성님 06-22 20982 36 2
91524 전남친한테 가슴사진 보냈는데 어떡하지? ㅠㅠ (13) 앰봉성님 06-22 20164 7 0
91523 캐릭터를 누렁이로 선택하시겠습니까? (5) 앰봉성님 06-22 12611 13 1
91522 신사의 나라 코리아 (20) 앰봉성님 06-22 15364 10 0
91521 재미있게 장사 하는 방법 (15) 진성오유인 06-22 14133 15 0
91520 현실적인 몸매다 vs 아니다 상위권이다 (42) 진성오유인 06-22 20361 12 1
91519 해리포터 영화가 성공한 이유 (16) 진성오유인 06-22 14037 15 0
91518 한조있는 상대편 확실히 이기는 법 (11) 진성오유인 06-22 12490 10 0
91517 댕댕이의 첫 목욕 (6) 진성오유인 06-22 10161 9 0
91516 지리는 컨트롤 (3) 12134 06-22 9099 0 0
91515 이거 무슨 현상? (17) 진성오유인 06-22 8520 1 0
91514 성진국 혼모노들도 깜짝 놀란 트위터 여고생 (26) 앰봉성님 06-22 12159 4 1
91513 스티븐 호킹 "30년 안에 지구 떠나야" (48) 앰봉성님 06-22 14789 9 2
91512 충격...쿨링젤...성분...ㅗㅜㅑ (6) 앰봉성님 06-22 12194 5 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