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07:49
열악한 환경에서 약물없이 최선을 다하는 아프리카 보디빌더들
 글쓴이 : 하고싶은말 (59.♡.173.23)
조회 : 7,313   추천 : 0   비추천 : 3  






0
12 17-01-11 07:58
 221.♡.131.23 답변 삭제  
ak에 1방아니냐 ?
ㅇㅇ 17-01-11 08:03
 221.♡.142.101 답변  
5분 49초에 뒤에 포대 자루~

그거 단백질 아니냐? ㅋㅋㅋ 무슨 열악한 환경드립...  ㅉㅉ
     
미존개오롤 17-01-11 09:34
 222.♡.253.98 답변  
저게 단백질로 보이는 너는 머하는새끼냐..

최소 헬스한번도 안해본사람같은데...
     
가밀로 17-01-11 12:20
 39.♡.47.1 답변  
에어콘빵빵나오고 샤워실완비되있어도
방에서 고추긁는새기가;;
ㅁㅁㅁ 17-01-11 08:42
 182.♡.7.55 답변  
이미 로이드 왕창 빤 수준인데 뭔 열악한 환경
컨셉으로 찍은거 보고 속는 병신들 없길 바란다
     
이명박짱 17-01-11 09:29
 112.♡.11.186 답변  
로이드는 아닌거 같은데?
          
ㄴㄴ 17-01-11 09:42
 1.♡.32.228 답변  
근데 진짜로 저정도 되려면 종특이거나 로이드 빨아야됨 ㄹㅇ
벤쯔 같은 몸임 프로티이나 로이드 안빨고 운동한 몸인데 나중에 한번 비교해보시길
               
qweqwezxcasd 17-01-11 12:01
 119.♡.95.201 답변  
진짜 개무식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틴 = 로이드라고 생각하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틴이 한국말로 뭔줄 아냐? 단백질임 ㅋㅋㅋㅋ운동도 안해본 빡대갈통 파호우련아 ㅋㅋㅋ
                    
17-01-11 16:06
 121.♡.162.18 답변 삭제  
프로틴이나 로이더 안빨고
이 부분을 읽고
어케 위에 작성자가 프로틴= 로이더라고 알고있다고 판단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존나 언어능력 장애있네 ㅋㅋㅋㅋ
          
dfgkhfghjg 17-01-11 12:48
 183.♡.107.53 답변  
로이드 맞아
머머너ㅓㄴ 17-01-11 09:42
 124.♡.34.2 답변 삭제  
약 빤거같은데?
커커너 17-01-11 09:43
 124.♡.34.2 답변 삭제  
흑인들은 약안빨고 가능하나?
썪썪 17-01-11 10:13
 211.♡.69.37 답변  
아프리카 의료봉사 다녀왔는데 얘들은 5-6살짜리들도 복근짱짱하다 혈압잰다고 팔 걷으면 장난아님
김옷찌 17-01-11 10:19
 121.♡.212.12 답변  
쟤네들이 약빨돈있음?
dfgkhfghjg 17-01-11 12:47
 183.♡.107.53 답변  
쟤네 저기 사는 애들이 아니라 저런 컨셉으로 저기 가서 사진 찍은 거야;

평소엔 비싼 약 잘 빨고 다님
     
17-01-11 17:15
 221.♡.39.2 답변 삭제  
존나 뇌피셜 오지네 ㅋㅋ 적당히해라 좀 개 한심해
     
17-01-11 17:17
 221.♡.39.2 답변  
그 내용 어디서 봤는지 출처좀 적어봐라 하루종일 방에서게임하고 엠봉하다가 살짝졸았는데 꿈속에서 봤어?
          
dfgkhfghjg 17-01-11 18:02
 183.♡.107.53 답변  
https://www.instagram.com/p/BOxGCzbjzSh

쟤 Samuel Kulbila라고 보디빌딩 대회 나가서 우승도 하는 전문 선수다 -_-;
               
17-01-11 19:45
 221.♡.39.2 답변  
너 영어 읽을줄 모르냐? 전문선수가 우승하면 비싼약빨고 하는거야? ㅋㅋ
                    
dfgkhfghjg 17-01-11 20:18
 183.♡.107.53 답변  
어 100프로

내츄럴 대회도 따로 있는데 약 빠는 대회에서 우승한 놈이면 내츄럴 대회는 왜 안 나가냐?

대회 우승한 놈이 진짜 내츄럴이면 연구자들 달려들어서 연구할 걸?


글고 인스타는 잘 몰라서 쟤인줄 알았네

영어는 미국 7~8년 살다 왔다.
               
17-01-11 19:49
 221.♡.39.2 답변 삭제  
니가 올링링크속 사진은 저위에 애가 올린 다른애고 인스타도 할줄모르냐?
               
17-01-11 23:41
 221.♡.39.2 답변  
7~8년살다왔는데 짧은 영어도 할줄몰라?
쟤가한 인터뷰도있고 네츄럴보디빌더 사이즈랑 로이더랑 비교좀해보고 ㅈ문가인척해 웨이트도 모르고 영어도못하고 ㅉㅉ
                    
dfgkhfghjg 17-01-12 05:11
 183.♡.107.53 답변  
영어는 대체 뭔 소리냐?

미국에서 대학 졸업하고 들어왔는데 대체 뭘 보고 영어를 못 한다는 거지? 내가 안 보고 넘어간 게 있는진 모르겠는데


그리고 내츄럴하고 로이더 사이즈 차이를 아니까 이런 말을 하는 거지; 너야말로 전혀 모르면서 나대는 중 아니냐?

나도 인터뷰도 찾아봤었고, 반 이상은 그냥 스토리 지어낸 것 같아서 굳이 언급을 안 했을 뿐이다 -_-;
                    
dfgkhfghjg 17-01-12 05:15
 183.♡.107.53 답변  
혹시 텍스트로 써있는 건 다 믿는 놈이냐?

사실 나는 한국말 배운 빌게이츠다. 그리고 1달 전부터 운동했는데 쟤보다 몸 더 좋다.

 
   
 

오늘 조회순
1위 여자의 알 수 없는 심리 (51)
2위 요새 유치원 클라스 (18)
3위 강간 100%예방법 (42)
4위 헬스장 민폐녀 (9)
5위 "성폭행당했다"…동거남 폭행뒤 허위신고 20대女 (16)
오늘 추천순
1위 여자의 알 수 없는 심리 (51)
2위 ????? (18)
3위 여자들 가슴 안 작아지고 살 빼는 법 (21)
4위 화요일 jtbc 대선 원탁토론 배치도와 토론 예상 (16)
5위 요새 유치원 클라스 (18)
Total 85,12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성인게시판 폐쇄 (143) 봉봉 04-17 26119 3 51
글 올리기 전 필독 (82) 봉봉 02-09 43756 10 4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1) 봉봉 01-02 260478 0 47
84920 아직도 만연하는 온라인 여혐 광고들 . jpg (12) 어그로 04-22 7365 3 0
84919 레알 적페청산 . jpg (23) 어그로 04-22 12103 9 4
84918 흔한 브라질의 여자 심판 . jpg (10) 어그로 04-22 10033 4 0
84917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 jpg (10) 어그로 04-22 10210 11 0
84916 전자렌지에 돌리면 안되는 것들 . jpg (11) 어그로 04-22 8658 5 0
84915 고전 루리웹 명작 만화 . jpg (4) 어그로 04-22 5070 2 0
84914 3D프린터로 만든 집 . jpg (12) 어그로 04-22 7395 1 1
84913 알아두면 좋은 500 칼로리 다이어트 식단 10가지 . jpg (16) 어그로 04-22 6505 3 0
84912 킹덜란드 시민의식 수준 . jpg (13) 어그로 04-22 6413 4 1
84911 애인이 화났을 때 꿀팁 . jpg (7) 어그로 04-22 7336 2 1
84910 김택용의 미니맵 반응속도 (23) 진성오유인 04-22 8920 6 1
84909 게임을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49) 바람의길 04-22 6760 8 3
84908 미필은 모를법한 군인 면도기 (24) 한대치겠다 04-22 11259 5 3
84907 비싼 PC케이스 (18) 진성오유인 04-22 10571 3 0
84906 페이커 무빙 프레임 쪼개봄 (33) 박구리5 04-22 9609 5 1
84905 환자가 청소도 하고 배식도 하는 군병원 (26) 한대치겠다 04-22 11045 9 0
84904 2만원짜리 피자를 2천원에 할머니께 배달해준 청년 (27) 한대치겠다 04-22 11447 9 0
84903 문재인... ㅂㄷㅂㄷ.. (37) clas 04-22 11817 18 0
84902 하늘 아래 가장 가까운 대학 (26) 한대치겠다 04-22 15195 21 2
84901 아픈 고양이를 데려왔다 (3) 한대치겠다 04-22 7585 8 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