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08:03
487억
 글쓴이 : 하고싶은말 (59.♡.173.23)
조회 : 11,628   추천 : 0   비추천 : 1  



0
ㅇㅇ 17-01-11 08:04
 221.♡.142.101 답변  
ㅋㅋㅋㅋ 예전에 들은말 생각나네

똥도 유명해져라. 그럼 팔 수 있을것이다~

ㅅㅂ 저걸 뭣하러 400억에 사냐
     
17-01-11 08:07
 61.♡.24.76 답변 삭제  
니대갈도 똥인갑다
     
111111 17-01-11 08:10
 210.♡.108.141 답변  
뭔 개소리인지
유명 해지면 똥쌀대 박수 칠것이다. 아니냐?
          
4444 17-01-11 08:12
 218.♡.95.20 답변  
뭔 개소리냐
유명해져라 그럼 사람들이 똥을 싸도 박수쳐줄 것이다.
               
ㅁㅁ 17-01-11 08:16
 112.♡.141.163 답변 삭제  
앤디워홀은 그딴말 한적없다.
     
h87a842 17-01-11 08:12
 112.♡.83.38 답변  
"유명해져라  똥을싸도 사람들이 박수칠것이다"였나 엔디워홀의 말했다는거 구라라고 판명된걸로암
     
ㅜㅜ 17-01-11 08:13
 223.♡.139.207 답변 삭제  
그 머갈통으론 유명해지기 글럿네
     
응웬 17-01-11 08:35
 106.♡.14.198 답변  
하급어그로에 왤케들 낚이냐 엠봉형들ㅋㅋㅋ 연령대가 머가리털술술 빠지는 아재들이라그런가
     
엽기토끼 17-01-11 10:13
 118.♡.135.12 답변  
똥도유명해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17-01-11 08:43
 180.♡.176.243 답변 삭제  
현대 미술은 돈세탁, 그들만의 화폐 개념으로 자리 잡은지 오랜데  뭘 새삼스럽게...
몰라몰라 17-01-11 09:06
 112.♡.165.209 답변  
부자일수록 돈에 엄청 인색한법인데 저딴걸 487억이나 주고샀을거같냐?ㅋㅋ 돈세탁개념으로 사거나 돈이 ㅈㄴ많아서 저런 자산형태로 남기는거임
rkhoo 17-01-11 11:06
 125.♡.186.105 답변  
살아있을때도 추상표현 대표작가중 한명이였고 이젠 없는 사람이니까 값어치가 어마어마하게 뛰는거같다.
예술자체가 정확한 값으로 매길수없기때문에 저만큼 상상도 못할 가격으로 뛰는것도같고,  부자들 놀음이라는 이면도 있지.
333 17-01-11 13:10
 223.♡.213.141 답변 삭제  
부자들은 그림이 좋아서 사는경우도 있지만,
값이 나가는 그림으로 저당 설정하고 그걸로 투자하거나
대출받거나 하면서 돈을 굴린다 예술품하나에 빌딩이나 땅보다
더쉽고 빠르게 세금문제 재산세 등 벗어날수잇기 때문에
오히려 금액이 높은 미술품을 선호한다
dpa봉봉 17-01-11 16:58
 211.♡.143.97 답변  
네다음돈세탁
불꽃튀김 17-01-11 20:34
 1.♡.37.51 답변  
저거 사서 벽에 걸려나 아니면 창고에 포장해서 쳐박아 놓을라나?

 
   
 

오늘 조회순
1위 무용과 여대생 강제 다리 찢기 (13)
2위 백종원의 매장 관리법 (14)
3위 드래곤볼 무천도사 코스프레 (4)
4위 원가절약을 위해 직원을 모델로 씀 . jpg (6)
5위 돈의맛...잊지않겠습니다 . jpg (1)
오늘 추천순
1위 무용과 여대생 강제 다리 찢기 (13)
2위 백종원의 매장 관리법 (14)
3위 드래곤볼 무천도사 코스프레 (4)
4위 원가절약을 위해 직원을 모델로 씀 . jpg (6)
5위 롯데리아 신메뉴 . jpg (4)
Total 96,84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 봉봉 01-02 27575 0 6
96665 '북핵 레드라인' 첫 공식화 (60) Gotti 08-17 9583 2 0
96664 10000원 짜리 포항명물 먹는다 vs 안먹는다 (33) 한대치겠다 08-17 12458 1 0
96663 커리의 흔한 3점슛 (18) 진성오유인 08-17 11150 3 0
96662 오늘자 이희은 인스타 (32) 한대치겠다 08-17 18774 13 0
96661 프로메갈러 자격지심 날조 전드 . jpg (16) 어그로 08-17 13145 14 0
96660 헬조센식 전수조사 . jpg (7) 어그로 08-17 10168 7 0
96659 스몰웨딩 솔직히 거지같음 . jpg (23) 어그로 08-17 12901 3 0
96658 현대판 속담 . jpg (8) 어그로 08-17 8778 3 0
96657 아내의 불만 . jpg (8) 어그로 08-17 9384 2 1
96656 지브리 애니메이션 3D버전 . gif (7) 어그로 08-17 6334 6 1
96655 NTR 멘붕 만화 . jpg (6) 어그로 08-17 8134 3 1
96654 읽히는 일본어 . jpg (2) 어그로 08-17 8484 2 0
96653 간지작살 . gif 어그로 08-17 7255 4 0
96652 딸과의 약속을 지킨 딸바보 이경검 이야기 . jpg (4) 어그로 08-17 7117 4 0
96651 개들은 이렇게 하는거란 말입니다! (4) 한대치겠다 08-17 13863 9 0
96650 식당 3년만에 처음 본 손님 (50) 진성오유인 08-17 13955 1 1
96649 [스포주의] 원피스 바르톨로메오 표지연재 상황 (23) 한대치겠다 08-17 10625 3 0
96648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하세요 (116) 봉봉띠 08-17 20483 8 0
96647 군가 여혐 (39) 봉봉띠 08-17 10260 5 0
96646 나노봇 클라스 (31) 진성오유인 08-17 15731 8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