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09:33
"러시아에서는 저는 그냥 평범한 처자에요."
 글쓴이 : 보픈베타 (124.♡.12.153)
조회 : 11,439   추천 : 6   비추천 : 0  


6
1 17-01-11 09:34
 168.♡.105.129 답변  
아무리그래도 저건 거짓말 아니냐? (여권을 챙기며)
     
zz 17-01-11 09:52
 49.♡.120.125 답변  
여권 챙기는거 모를까봐 친히 써줬네
          
uarys 17-01-11 10:43
 220.♡.161.144 답변 삭제  
zzzzㅋㅋㅋㅋㅋ
     
11 17-01-11 09:54
 185.♡.248.35 답변 삭제  
쿰척
이런개 17-01-11 09:41
 115.♡.51.219 답변  
아~ 나도 평범한 러시아 여자 만나봤으면...
17-01-11 09:49
 61.♡.24.76 답변 삭제  
한국에서는 다 빻은 년들밖에 없다는 뜻인가;; 맞는 말만 하네;; 얼굴도 이쁜게;;
17-01-11 09:49
 121.♡.111.45 답변 삭제  
ㄹㅇ...
여성가족부 17-01-11 09:51
 58.♡.11.37 답변  
서양인들은 여자들도 남자처럼 이목구비 굵직한거 좋아하지않냐
     
아돈빠가돈 17-01-11 10:33
 112.♡.152.91 답변 삭제  
자...리야?
몬스터 17-01-11 12:45
 121.♡.202.135 답변 삭제  
안젤리나말이 사실일수도있잖아 ㅋ 우리가 러시아 안가봐서 그렇지 안젤리나처럼 생긴 여자 엄청 널렸을거같다
어떤가 17-01-11 14:30
 1.♡.50.188 답변  
러시아에 이쁜애들 많다고 그 애들이 엠봉형들을 좋아 하진 않아요. 이쁘던 못생기던 사람보는 눈은 다 똑같거든요.
yasushibaba 17-01-11 14:33
 1.♡.205.61 답변  
예전에 인스타인가 댓글봤는데 안젤리나 러시아에서도 예쁜얼굴임 러시아사람이 댓글 담
     
ㄷㄱㄷ 17-01-11 16:55
 61.♡.147.146 답변 삭제  
우리가봐도 서양인들중에서 ㅅㅌㅊ로 보이니까 빨아주는거아니냐
걍 겸손하게말한거지 아무리 러시아사람이이뻐도 저게 ㅍㅌㅊ는 말이안됨
ㅇㅇ 17-01-11 17:45
 221.♡.16.160 답변 삭제  
역시 이쁜애가 인성까지 됐네

 
   
 

오늘 조회순
1위 우병우 결국 폭발 (38)
2위 우장창창 근황 (45)
3위 입사 첫날 그만둔 신입사원 (19)
4위 충격적인 편의점 도시락 위생상태 (53)
5위 믿고 거르는 인간타입 (29)
오늘 추천순
1위 우병우 결국 폭발 (38)
2위 여성들에게 공격받은 사야카 책 목차 (14)
3위 우장창창 근황 (45)
4위 박사모 3000만원 기부자 근황 (11)
5위 재미교포 JTBC에 3000억 소송 (13)
Total 78,37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1) 봉봉 02-09 15928 10 3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6) 봉봉 01-02 227730 0 38
78190 역대 언더테이커의 기믹 중 가장 좋아하는 시절은? (10) 보픈베타 02-20 9017 0 0
78189 혼밥 할 때 꿀팁.txt (21) 팡주판팡버스 02-20 11246 2 2
78188 육군 전체의 10%가 관심병사인 시대 (31) 보픈베타 02-20 14829 15 0
78187 이거 나만몰랐냐? (22) 똥개김 02-20 13202 1 3
78186 아니근데 오늘며칠이냐? (49) 홍합3 02-20 14413 22 2
78185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요즘 국방부 근황.jpg (7) 최유정사랑해 02-19 14951 16 1
78184 부산 대표음식이라는데 부산사람들은 맛없다고 안먹는 음식 (35) 보픈베타 02-19 11810 2 0
78183 뽐거지 레전드 사건.jpg (25) 최유정사랑해 02-19 15424 11 0
78182 ??? : 최순실 핸드백이 날 살릴것이다 ㄷㄷ (18) 한대치겠다 02-19 14417 18 3
78181 간이 안좋을때 대표적인 증상 (28) 한대치겠다 02-19 14191 3 1
78180 태양을 제 손가락 쪽으로 옮겨주세요 (4) 한대치겠다 02-19 10856 6 1
78179 팩트로 이재용을 조져버리는 SBS기자 ㄷㄷ (28) 한대치겠다 02-19 15463 28 1
78178 조폭과 싸운 마누라 (15) 꼴릿 02-19 16474 30 1
78177 뚱녀여도 진심으로 나랑 사귈 남자 있어? ㅠㅠ (7) 꼴릿 02-19 15561 12 0
78176 왜 한국 남성은 미국 여성을 강간하자고 외치는것일까? (20) 꼴릿 02-19 16483 13 0
78175 학점 이의제기할 때 꿀팁 (5) 꼴릿 02-19 10251 5 1
78174 휴대폰 화면이 커진 이유 (16) 꼴릿 02-19 16106 12 0
78173 운동하는 처자가 진리 (6) 꼴릿 02-19 18315 15 0
78172 안희정 "朴대통령도 좋은정치 하려했지만..법 제도 안따라 문제"(종합) (33) 아몬스 02-19 6834 8 4
78171 화물차의 운전센스 (32) 꼴릿 02-19 15899 19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