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09:55
요즘 베트남 국제결혼 클라스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6,048   추천 : 18   비추천 : 0  





18
hell666 17-01-11 09:59
 106.♡.35.74 답변  
아는동생 여자친구도 베트남여잔데 와꾸 괜찮더만
ㅇㅇ 17-01-11 10:04
 221.♡.142.101 답변  
응 아냐

저거보고 신청했다가 사왓디캅 같은 애들와
     
포드바 17-01-11 10:05
 58.♡.219.235 답변  
네 다음 경험자
          
띵띵모범청년 17-01-11 12:13
 110.♡.72.249 답변  
아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민군 17-01-11 10:08
 61.♡.55.196 답변  
아냐 저거보고 신청하면 사진그대로애들이나오긴해 그런데 한 몇백명이 신청을하지 그래서 그차례돌아올라면 못보는거
그냥 중고차시장같다고보면됨 샘플로 몇대 괜찮은게있고 아 방금계약끝나버렸는데 다른사람은어때요 이러는거지
          
민군 17-01-11 10:09
 61.♡.55.196 답변  
아래댓글에있는 선택권도 트루임
아재들이 국제결혼계의 아이돌이라고막부르던데 낄낄대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7-01-11 11:56
 1.♡.235.87 답변 삭제  
(진지) 여자는 사왓디카- 임
ㅁㅁ 17-01-11 10:07
 175.♡.136.245 답변 삭제  
재들도 선택권이 있다. 가서 거절 당하고 울지 말고 잘 생각해라
ㅎㅎ 17-01-11 10:10
 180.♡.176.243 답변  
괜찮은 애들 많다.  피부톤이 조금 검고 화장법이 우리나라 기준으로 너무 촌스러워서 그렇지 .. 우리나라 식으로 화장하니까 외모 괜찮은 애들 많아..
위 사진도 그런 경우고..

북베트남은 중국계가 많아서 우리나라와 거의 비슷한 사람도 많고

가장 중요한건 돈만 있으면 와꾸 괜찮은 어린 여자와 결혼 할 수 있다는 거고 마인드 자체가 순종적이야...우리나라 60-70년대 여자들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hnbm 17-01-11 11:15
 218.♡.125.57 답변  
보아하니 태국마사지도 한번 안가본놈같은데 아는척 오지네...

화장법 같은 소리하지말그라 본판자체가 거무틔틔 똥색스킨에 콧대짧고 미간사이 태평양에 앵앵거리는 소리들으면 있던 동정신도 싹 달아나버린다

그리고 베트남 애들이 순종적이라고?ㅋㅋ
묶어서 얘기하자면 동남아권애들 자체가 흥이많고 노는거 좋아한다 시집와서 재미없고 한류드라마랑 틀리니까 바로 관광주점으로 튀어버린다 알고나 씨부리센
          
개님 17-01-11 11:32
 211.♡.142.167 답변  
니가 더 뭘 모르는듯 윗놈말이 맞음
               
17-01-11 11:45
 223.♡.139.207 답변  
티비에 안나와서 모르는가 본데
실제로 한국에 시집와서 살아보다가 아니다 싶어 도망가는 케이스 존나 많음
                    
ㅎㅎ 17-01-11 11:55
 180.♡.176.243 답변  
이혼율이 갈수록 높아지는데 우리나라  사람끼리 결혼했을때 남편 연봉이 1억이 넘으면 이혼율이 0프로 가까이돼..

쟤네도 마찬가지야.. 식구들 먹여살리고 잘살아보겠다고 한국 와서 늙다리 아저씨랑 결혼했는데 와보니 완전 빈곤층이면 너 같으면 도망 안가고 싶겠니?

기본적인 직장에 우리나라에서 평균정도 살면 절대 도망 안간다..
                         
ㅋㅋㅋ 17-01-11 16:13
 183.♡.210.151 삭제  
이게 맞지ㅋㅋㅋ

평범하게는 살게해줘야지 남자 나이는 존나 많고 촌에서 개똥냄새나 처맞고 있으면

도망가고싶지ㅋㅋㅋ
          
ㅎㅎ 17-01-11 11:48
 180.♡.176.243 답변 삭제  
태국이 그렇겄지.. 태국 맛사지 받고 동남아는 다 그렇다고 생각하는거야? ㅎㅎ

남베트남은 원주민이 많아서 우리기준으로 아닌거 같지만 눈썹정리만 해도 확 달라진다..눈썹자체가 전부 송승헌이야..

북쪽은 중국계가 많아서 중국인과 별로 외모차이는 없어..
근데 북쪽애들은 까진애들도 있다고 하더라..

어딜가나 이쁜애들은 이쁘고 아닌애들인 아니지..
근데 결혼정보업체를 통해나오는 애들은 최소 평균이상은 해..

잘만 고르면 괜찮은 와꾸에 어리고 순종적인 여자 만날 수 있어..

대신 화장을 뚫고 본판을 볼 수 있는 안목정도는 있어야 겠지..


형 친구가 해준 얘기고 베트남 처자랑 결혼한지..두달째다..
          
발기찬 17-01-11 12:56
 119.♡.218.117 답변  
태국마사지 가본게 뭐 자랑인것처럼 말하네ㅋㅋㅋ 외모는 사람에 따라 다른거지.. 베트남 애들 외모도 그렇고 동남아권애들이라고 문화권 묶는 것도 그렇고 일반화 클라스 굉장하네
               
zxcqqwqq 17-01-11 16:12
 121.♡.214.151 답변  
븅신아 최소한 여기서 말을할땐 너새끼가 태국마사지 안가본거보단 자랑하면서 얘기해야 하는거아닐까? 지적밖에 모르는 한심한새끼ㅋㅋ
17-01-11 10:33
 61.♡.24.76 답변 삭제  
아래는 진짜 이쁘네
퀵소희 닮앗어
uarys 17-01-11 10:46
 220.♡.161.144 답변 삭제  
혼혈같은데
123 17-01-11 10:51
 49.♡.93.117 답변 삭제  
엠봉충들 여기서도 포샵빨에 또 속네
이름없음567 17-01-11 11:52
 1.♡.250.137 답변  
응 안나와
최치원 17-01-11 12:21
 222.♡.11.12 답변  
예쁜 여자는 고시 3관왕 ^~^
반또라이실바 17-01-11 12:28
 175.♡.97.82 답변 삭제  
밑에 사진여자는 4년전에도 본거 같은데
델피에로 17-01-11 12:50
 115.♡.216.142 답변  
베트남 여행 갔었는데 이쁜사람들 짱많음
ㅁㄴㅇ 17-01-11 15:15
 182.♡.58.104 답변 삭제  
이름이 부이응옥안이네 ㅋㅋㅋ
횽이야 17-01-12 14:39
 222.♡.7.72 답변  
실제로 베트남 도심에는 예쁜 여자들 꽤 많음 (치마입고 팬티보이면서 오토바이를 타드라 -_-;;;)

난 출장땜에 간거라서 도시외에는 안가봐서 잘 모르지만

현지 직원한테 물어보니까 한국에 대한 환상때문에 한국남자와 결혼하려는 여자들이 많다하드만,,

의외로 현지 부자들도 한국남자 선호하는 경우가 많음

우리 어머니 시대 여자들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애들 착하드라. 물가는 대충 1/10정도 생각하면 된다.

의사소통만 된다면 만나보라고 하고 싶다~!

 
   
 

오늘 조회순
1위 VJ특공대 - 스튜어디스 도전기 (10)
2위 여고생을 좋아하는 27세 남자 (14)
3위 페루의 흔한 호텔 ㄷㄷㄷ.jpg (6)
4위 복권당첨된 사실을 알고 난 후의 남자 (13)
5위 문화충격..돈까스 비빔밥.jpg (18)
오늘 추천순
1위 만남어플 (7)
2위 호주 사는 형님 근황 (23)
3위 일진한테 쳐맞고 형한테 이른 썰.ssul (8)
4위 고령을 핑계댈거같은 김기춘에게 일침 . jpg (2)
5위 그래서 이번에는 5년이라구 (9)
Total 75,037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오류가 발견되면 댓글 남겨주세요. (29) 봉봉 01-20 3669 5 0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4) 봉봉 01-02 207148 0 35
74857 월세 살며 벤츠 탄다 (31) 진성오유인 01-20 11530 5 0
74856 도난품 근황 (17) 진성오유인 01-20 13084 8 0
74855 공포의 클로저스 유저 (10) 진성오유인 01-20 8146 2 0
74854 누나 좀 참어 (10) 진성오유인 01-20 15116 11 0
74853 조윤선 좃망 (12) 푸름 01-20 13493 14 0
74852 근데 오늘 며칠이냐?? (32) 한대치겠다 01-20 11483 23 3
74851 여자 뮌헨 팬에게 악플을 읽게 해보았다. (20) 앰봉성님 01-19 7647 2 0
74850 매장물건 훔친 여고생 잡은썰 (9) 한대치겠다 01-19 15849 11 1
74849 대영제국의 흔한 청소 대행업체 (9) 어이스크림 01-19 8951 0 1
74848 이재용 구치소 썰 (8) 한대치겠다 01-19 9233 6 0
74847 오늘자 평화로운 중고나라 (34) 한대치겠다 01-19 12549 33 0
74846 안희정 근황 (17) 꼴릿 01-19 11832 19 0
74845 (인증) 24세에 BMW 뽑았다 (9) 꼴릿 01-19 14126 12 2
74844 양세형의 숏터뷰 안희정 이상형월드컵 (9) 한대치겠다 01-19 8550 23 0
74843 요즘 급식들은 모르는 노래.sports (27) 김치미11 01-19 6321 2 0
74842 주급 9억원 선수 근황.jpg (19) 푸름 01-19 16686 12 0
74841 MB 만난 반기문 “녹색성장 정책 성과” 인사에 MB ‘토닥토닥’ (12) nworm 01-19 4339 4 0
74840 유벤투스 새 엠블럼 (18) 우리술 01-19 7373 3 3
74839 솔직히 탄핵 안될거 같아요 (19) 한대치겠다 01-19 13766 14 1
74838 미군의 전쟁터 조언 (9) 한대치겠다 01-19 9170 3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