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09:57
이제 편의점 알바도 제2 외국어가 가능해야 하는 시대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6,708   추천 : 4   비추천 : 0  



4
1 17-01-11 09:58
 121.♡.252.231 답변  
당연한거 아냐?
     
aq 17-01-11 10:16
 203.♡.183.10 답변  
지랄염병할 가방끈짧은거 티내는 육시랄놈아
짱깨새끼들이 도대체 무슨권리로 노동하고 임금받아가는데
학생비자로 와서 노동하는게 당연하냐? 학교에서 일하는거 엄청 한정되게 가능한데 그마저도 이것저것 서류많이필요함
자국민들 일자리가 허가도 안받는 외국인들한태 뺏기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니 대가리에는 뭐가든거냐
시발 짱깨새끼들 고용하려면 시급 3000원도 아까움
          
기뽕이 17-01-11 10:50
 218.♡.221.11 답변  
짱깨한테 맞았냐?
황제폐하 17-01-11 10:15
 125.♡.255.210 답변  
한국말을 쳐배워라 이새기들아
321 17-01-11 10:24
 218.♡.120.72 답변 삭제  
근데 요새 편의점에서 일하시는 아저씨들도 막 중국어 하더라
ㄹㅇㅇ 17-01-11 10:28
 61.♡.24.76 답변 삭제  
편의점 혼자 맡기는데 짱깨쓰고 싶나;; 편의점들어서는순간 짜장냄새 오질 듯
귀찮음 17-01-11 11:49
 39.♡.47.66 답변  
시발 한국에 놀러와서 편의점 들리면 지들이 한국어 잘하던가해야지 존나 어이없네
으냐멍 17-01-11 11:56
 121.♡.215.33 답변 삭제  
짱깨알바 쓰는데 안가면됌
6518849 17-01-11 12:28
 110.♡.47.184 답변 삭제  
저러면서 돈 많이주면 인정
아니면 제정신아님
ㅇㅇ 17-01-11 16:51
 112.♡.105.165 답변  
유학생이 알바가능하냐?
     
ㅇㄴㄴ 17-01-11 19:31
 163.♡.3.201 답변 삭제  
친구한테 듣기로 유학 비자로는 알바 안 된다고 함
그래서 중국인 유학생한테 최저시급 이하로 주고 고용한다고 하드라..
카더라니 신뢰성은 없음.

 
   
 

오늘 조회순
1위 VJ특공대 - 스튜어디스 도전기 (10)
2위 여고생을 좋아하는 27세 남자 (14)
3위 페루의 흔한 호텔 ㄷㄷㄷ.jpg (6)
4위 복권당첨된 사실을 알고 난 후의 남자 (13)
5위 문화충격..돈까스 비빔밥.jpg (18)
오늘 추천순
1위 만남어플 (7)
2위 호주 사는 형님 근황 (23)
3위 일진한테 쳐맞고 형한테 이른 썰.ssul (8)
4위 고령을 핑계댈거같은 김기춘에게 일침 . jpg (2)
5위 그래서 이번에는 5년이라구 (9)
Total 75,037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오류가 발견되면 댓글 남겨주세요. (29) 봉봉 01-20 3667 5 0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4) 봉봉 01-02 207148 0 35
74857 월세 살며 벤츠 탄다 (31) 진성오유인 01-20 11529 5 0
74856 도난품 근황 (17) 진성오유인 01-20 13083 8 0
74855 공포의 클로저스 유저 (10) 진성오유인 01-20 8144 2 0
74854 누나 좀 참어 (10) 진성오유인 01-20 15114 11 0
74853 조윤선 좃망 (12) 푸름 01-20 13493 14 0
74852 근데 오늘 며칠이냐?? (32) 한대치겠다 01-20 11483 23 3
74851 여자 뮌헨 팬에게 악플을 읽게 해보았다. (20) 앰봉성님 01-19 7647 2 0
74850 매장물건 훔친 여고생 잡은썰 (9) 한대치겠다 01-19 15849 11 1
74849 대영제국의 흔한 청소 대행업체 (9) 어이스크림 01-19 8950 0 1
74848 이재용 구치소 썰 (8) 한대치겠다 01-19 9232 6 0
74847 오늘자 평화로운 중고나라 (34) 한대치겠다 01-19 12545 33 0
74846 안희정 근황 (17) 꼴릿 01-19 11831 19 0
74845 (인증) 24세에 BMW 뽑았다 (9) 꼴릿 01-19 14125 12 2
74844 양세형의 숏터뷰 안희정 이상형월드컵 (9) 한대치겠다 01-19 8550 23 0
74843 요즘 급식들은 모르는 노래.sports (27) 김치미11 01-19 6321 2 0
74842 주급 9억원 선수 근황.jpg (19) 푸름 01-19 16685 12 0
74841 MB 만난 반기문 “녹색성장 정책 성과” 인사에 MB ‘토닥토닥’ (12) nworm 01-19 4338 4 0
74840 유벤투스 새 엠블럼 (18) 우리술 01-19 7373 3 3
74839 솔직히 탄핵 안될거 같아요 (19) 한대치겠다 01-19 13765 14 1
74838 미군의 전쟁터 조언 (9) 한대치겠다 01-19 9170 3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