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09:57
이제 편의점 알바도 제2 외국어가 가능해야 하는 시대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6,772   추천 : 4   비추천 : 0  



4
1 17-01-11 09:58
 121.♡.252.231 답변  
당연한거 아냐?
     
aq 17-01-11 10:16
 203.♡.183.10 답변  
지랄염병할 가방끈짧은거 티내는 육시랄놈아
짱깨새끼들이 도대체 무슨권리로 노동하고 임금받아가는데
학생비자로 와서 노동하는게 당연하냐? 학교에서 일하는거 엄청 한정되게 가능한데 그마저도 이것저것 서류많이필요함
자국민들 일자리가 허가도 안받는 외국인들한태 뺏기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니 대가리에는 뭐가든거냐
시발 짱깨새끼들 고용하려면 시급 3000원도 아까움
          
기뽕이 17-01-11 10:50
 218.♡.221.11 답변  
짱깨한테 맞았냐?
황제폐하 17-01-11 10:15
 125.♡.255.210 답변  
한국말을 쳐배워라 이새기들아
321 17-01-11 10:24
 218.♡.120.72 답변 삭제  
근데 요새 편의점에서 일하시는 아저씨들도 막 중국어 하더라
ㄹㅇㅇ 17-01-11 10:28
 61.♡.24.76 답변 삭제  
편의점 혼자 맡기는데 짱깨쓰고 싶나;; 편의점들어서는순간 짜장냄새 오질 듯
귀찮음 17-01-11 11:49
 39.♡.47.66 답변  
시발 한국에 놀러와서 편의점 들리면 지들이 한국어 잘하던가해야지 존나 어이없네
으냐멍 17-01-11 11:56
 121.♡.215.33 답변 삭제  
짱깨알바 쓰는데 안가면됌
6518849 17-01-11 12:28
 110.♡.47.184 답변 삭제  
저러면서 돈 많이주면 인정
아니면 제정신아님
ㅇㅇ 17-01-11 16:51
 112.♡.105.165 답변  
유학생이 알바가능하냐?
     
ㅇㄴㄴ 17-01-11 19:31
 163.♡.3.201 답변 삭제  
친구한테 듣기로 유학 비자로는 알바 안 된다고 함
그래서 중국인 유학생한테 최저시급 이하로 주고 고용한다고 하드라..
카더라니 신뢰성은 없음.

 
   
 

오늘 조회순
1위 우병우 결국 폭발 (38)
2위 우장창창 근황 (45)
3위 입사 첫날 그만둔 신입사원 (19)
4위 충격적인 편의점 도시락 위생상태 (53)
5위 믿고 거르는 인간타입 (29)
오늘 추천순
1위 우병우 결국 폭발 (38)
2위 여성들에게 공격받은 사야카 책 목차 (14)
3위 우장창창 근황 (45)
4위 박사모 3000만원 기부자 근황 (11)
5위 재미교포 JTBC에 3000억 소송 (13)
Total 78,36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1) 봉봉 02-09 15928 10 3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6) 봉봉 01-02 227726 0 38
78189 혼밥 할 때 꿀팁.txt (21) 팡주판팡버스 02-20 11246 2 2
78188 육군 전체의 10%가 관심병사인 시대 (31) 보픈베타 02-20 14829 15 0
78187 이거 나만몰랐냐? (22) 똥개김 02-20 13202 1 3
78186 아니근데 오늘며칠이냐? (49) 홍합3 02-20 14413 22 2
78185 물 들어올 때 노 젓는 요즘 국방부 근황.jpg (7) 최유정사랑해 02-19 14949 16 1
78184 부산 대표음식이라는데 부산사람들은 맛없다고 안먹는 음식 (35) 보픈베타 02-19 11810 2 0
78183 뽐거지 레전드 사건.jpg (25) 최유정사랑해 02-19 15423 11 0
78182 ??? : 최순실 핸드백이 날 살릴것이다 ㄷㄷ (18) 한대치겠다 02-19 14417 18 3
78181 간이 안좋을때 대표적인 증상 (28) 한대치겠다 02-19 14191 3 1
78180 태양을 제 손가락 쪽으로 옮겨주세요 (4) 한대치겠다 02-19 10855 6 1
78179 팩트로 이재용을 조져버리는 SBS기자 ㄷㄷ (28) 한대치겠다 02-19 15463 28 1
78178 조폭과 싸운 마누라 (15) 꼴릿 02-19 16473 30 1
78177 뚱녀여도 진심으로 나랑 사귈 남자 있어? ㅠㅠ (7) 꼴릿 02-19 15560 12 0
78176 왜 한국 남성은 미국 여성을 강간하자고 외치는것일까? (20) 꼴릿 02-19 16482 13 0
78175 학점 이의제기할 때 꿀팁 (5) 꼴릿 02-19 10250 5 1
78174 휴대폰 화면이 커진 이유 (16) 꼴릿 02-19 16104 12 0
78173 운동하는 처자가 진리 (6) 꼴릿 02-19 18314 15 0
78172 안희정 "朴대통령도 좋은정치 하려했지만..법 제도 안따라 문제"(종합) (33) 아몬스 02-19 6834 8 4
78171 화물차의 운전센스 (32) 꼴릿 02-19 15899 19 1
78170 [BGM] 바람의나라 리즈시절 (49) 맥팔레인 02-19 11298 10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