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10:01
박 대통령, 세월호 침몰 과정 TV로 한 번도 확인 안 했다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5,247   추천 : 3   비추천 : 0  



3
1 17-01-11 10:02
 121.♡.252.231 답변 삭제  
??? : 그만.. 죽여줘...
ㅇㅇ 17-01-11 10:07
 221.♡.101.59 답변 삭제  
11시 30분까지 전원구출로 알고 있었서 그냥 문서만 쳐다봤다는 소리네 관저에서?...
dydro 17-01-11 10:15
 125.♡.127.116 답변 삭제  
아침 드라마 보시고 감정이 격해져서 눈물 흘리시고 쇼프로 재방송 보면서 깔깔대신듯ㅋㅋㅋ
ㄴㄴㄴ 17-01-11 10:36
 218.♡.49.20 답변 삭제  
근혜누나 청와대에 오전까지 없었다니까? 아무리 생각없이 막나가도 저렇게 늑장댕은 안 해. 청와대에 오느라 늦었고 머리손질까지 한거 보면, 사태심각성도 몰랐거니와 청와대에 있었다면 적어도 상황을 알았을 거다.
ㅁㅁㅁ 17-01-11 11:17
 112.♡.202.124 답변 삭제  
근데 티비봤다그래도 욕쳐먹을거가튼데

대통령이 그많은 정보기관을 두고

고작 티비로 정보를 수집하냐?

우리나라가 이정도냐? 이러믄서
8 17-01-11 11:21
 118.♡.158.242 답변 삭제  
2016년 4월16일(수요일) 실리프팅 멍자국은 원래 이틀후에보이는데, 딱 금요일날 보이고, 필러주사바늘자국은 7시간후에 보이면서 한다는소리가 "구명조끼입었는데 왜못구하냐" G럴하네진짜

 
   
 

오늘 조회순
1위 전 남친 존나 병신 같음.. (15)
2위 김연아 근황 (31)
3위 누나..참교육..야카오톡.. (25)
4위 메갈 너무 미워하지 마라 (43)
5위 치킨집에서 문자가 왔어요 (32)
오늘 추천순
1위 김연아 근황 (31)
2위 메갈 너무 미워하지 마라 (43)
3위 치킨집에서 문자가 왔어요 (32)
4위 전 남친 존나 병신 같음.. (15)
5위 관물대 변천사 (22)
Total 94,54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 봉봉 01-02 10452 0 6
94360 삼성 컴퓨터 근황 (28) 진성오유인 07-25 13640 5 0
94359 강력계 여형사를 무시하는 범죄자 (26) 봉일아 07-24 19083 15 0
94358 인간 농락하는 음성인식 레전드 (7) 앰봉성님 07-24 14109 15 0
94357 친오빠랑 같이 산다고 하니 친구의 반응 (28) 진성오유인 07-24 17824 10 0
94356 흑형 3명이 길가는 금발 미녀를 데리고... (9) 진성오유인 07-24 15198 8 0
94355 초보운전 스티커 근황 (28) 앰봉성님 07-24 15368 15 0
94354 뭐여 이 개새는 (9) 손에사정인 07-24 12547 7 0
94353 피돌이 작업 실패 (18) 손에사정인 07-24 17208 18 0
94352 본전치기 (3) 손에사정인 07-24 8409 0 0
94351 먹어보고 존맛이라는 사람이 많은 편의점 안주 (19) 손에사정인 07-24 12012 1 0
94350 여성입니까 +1점 드리겠습니다 (12) 손에사정인 07-24 9878 6 0
94349 언냐.. 서양남에게 분노 (16) 진성오유인 07-24 12001 3 0
94348 여친 생겼다가 순식간에 헤어진 썰 (4) 진성오유인 07-24 12083 2 0
94347 김연경 인스타 (29) 진성오유인 07-24 15246 6 1
94346 미스 춘향대회 최연소 여고생 (20) 진성오유인 07-24 21828 28 0
94345 흡연자.. 꿈의 시대.. (30) 진성오유인 07-24 16465 8 1
94344 댕댕이의 볼링실력 수준 (7) 진성오유인 07-24 9031 5 0
94343 걸으면서 자는 법 (43) 진성오유인 07-24 16885 9 0
94342 운전면허시험장 참사 (50) 진성오유인 07-24 14192 6 0
94341 보기좋은 리투아니아의 시위 현장 (8) 진성오유인 07-24 12603 4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