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10:05
스탠드 코미디 레전드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3,449   추천 : 12   비추천 : 1  

12
여성가족부 17-01-11 10:09
 58.♡.11.37 답변  
그래도 흑인은 인종차별로 쳐맞진않겠지?
     
ss3209 17-01-11 10:11
 110.♡.57.113 답변  
총 존나 맞던데
ㅁㅁ 17-01-11 10:12
 175.♡.136.245 답변  
옷이 왜 바뀌지?
     
1 17-01-11 10:14
 163.♡.255.44 답변  
변검같은거임
          
klaha4 17-01-11 10:47
 223.♡.121.226 답변  
ㅋㅋㅋㅋㅋㅋ
     
126 17-01-11 11:14
 112.♡.160.156 답변 삭제  
쟤가 순회공연을 하는데 거의 대부분 같은 레파토리에 같은 개그를 사전에 준비해서 공연함 그리고 저영상은 그 순회공연 하이라이트를 모아서 섞어놓은거라 옷은 바껴도 대사는 안바뀜
서울촌시민 17-01-11 10:57
 223.♡.165.157 답변  
흐긴들은 백인들한테 차별당한다 그러면서 황인종 개무시하죠~
SteelMaster 17-01-11 11:15
 119.♡.76.132 답변  
황인종 새끼들도 서로 편갈라서 무시하는데 뭐 ㅋㅋㅋ
123 17-01-11 11:18
 112.♡.160.156 답변  
부자 흑인이 많이 없는이유는 부모가 금수저인 흑인이 별루없어서지
백인은 못해도 중상류층정도되니까 그만큼 높은곳에서 시작해서 쉽게 부자가 되는데 흑인은 대부분 범죄자부모 가난한부모기  때문에 부자가 될방법이 연예, 스포츠,예술등 자수성가하는수밖에 없음 그래서 부자수가 적은거지
     
17-01-11 12:23
 218.♡.148.189 답변 삭제  
미국  대륙에서  이민 온 흑인들이 얼마나 된다고

똑같이 100년 살아도 누구는 중상류층되고 누구는 하류층에 머무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함?

왜 아프리카에는 그럴듯한 흑인들로 구성된 국가가 안생기는거지?

왜 한국은 단 시간내에 폭발적인 성장을 할 수 있던것이지?


한국만 봐도

전쟁으로 폐허가 되버린 나라에서 65년 남짓한 시간동안

누구는 수 많은 재화를 획득한 거부가 되고  누구는 일용직 노가다꾼으로 살고 하는건 무엇 때문이지?

누구는 피죽도 못먹으면서  의사, 판사가 되는대  누구는 똑같이 피죽먹으면서 도박꾼 노가다꾼 알콜중독자가 되는건 무엇때문이지?
김저일 17-01-11 12:03
 36.♡.198.170 답변  
영상 없음??
17-01-11 12:17
 218.♡.148.189 답변 삭제  
미국내 흑인 인구가 12% 정도밖에 안되고  범죄율이 높고 소득수준이 낮다보니 교육수준이 낮고

의대에 진학하려는 흑인들은 별로 없지만  스포츠스타나 랩퍼 가수가 되려는 사람들은 많고

그냥 종특이지 뭐

흑인차별이 심했던건 사실이지만 모든 문제를 다 흑인차별로 끌고가려는 것도 문제다

얼마전에 오바마도 연설에서 그랬지 흑인들 남탓하는걸 멈추라고
인성노답 17-01-11 18:26
 59.♡.251.147 답변  
니그로새끼들 지들은 인종차별 당한다고 좆지랄하면서 아시아인한테 인종차별함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조회순
1위 VJ특공대 - 스튜어디스 도전기 (10)
2위 여고생을 좋아하는 27세 남자 (14)
3위 페루의 흔한 호텔 ㄷㄷㄷ.jpg (6)
4위 복권당첨된 사실을 알고 난 후의 남자 (13)
5위 문화충격..돈까스 비빔밥.jpg (18)
오늘 추천순
1위 만남어플 (7)
2위 호주 사는 형님 근황 (23)
3위 일진한테 쳐맞고 형한테 이른 썰.ssul (8)
4위 고령을 핑계댈거같은 김기춘에게 일침 . jpg (2)
5위 그래서 이번에는 5년이라구 (9)
Total 75,03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오류가 발견되면 댓글 남겨주세요. (29) 봉봉 01-20 3679 5 0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4) 봉봉 01-02 207154 0 35
74858 찜질방 체험하는 스시녀 (6) 진성오유인 01-20 12259 5 0
74857 월세 살며 벤츠 탄다 (31) 진성오유인 01-20 11532 5 0
74856 도난품 근황 (17) 진성오유인 01-20 13086 8 0
74855 공포의 클로저스 유저 (10) 진성오유인 01-20 8147 2 0
74854 누나 좀 참어 (10) 진성오유인 01-20 15119 11 0
74853 조윤선 좃망 (12) 푸름 01-20 13497 14 0
74852 근데 오늘 며칠이냐?? (32) 한대치겠다 01-20 11485 23 3
74851 여자 뮌헨 팬에게 악플을 읽게 해보았다. (20) 앰봉성님 01-19 7648 2 0
74850 매장물건 훔친 여고생 잡은썰 (9) 한대치겠다 01-19 15852 11 1
74849 대영제국의 흔한 청소 대행업체 (9) 어이스크림 01-19 8953 0 1
74848 이재용 구치소 썰 (8) 한대치겠다 01-19 9236 6 0
74847 오늘자 평화로운 중고나라 (34) 한대치겠다 01-19 12550 33 0
74846 안희정 근황 (17) 꼴릿 01-19 11835 19 0
74845 (인증) 24세에 BMW 뽑았다 (9) 꼴릿 01-19 14130 12 2
74844 양세형의 숏터뷰 안희정 이상형월드컵 (9) 한대치겠다 01-19 8551 23 0
74843 요즘 급식들은 모르는 노래.sports (27) 김치미11 01-19 6321 2 0
74842 주급 9억원 선수 근황.jpg (19) 푸름 01-19 16689 12 0
74841 MB 만난 반기문 “녹색성장 정책 성과” 인사에 MB ‘토닥토닥’ (12) nworm 01-19 4339 4 0
74840 유벤투스 새 엠블럼 (18) 우리술 01-19 7374 3 3
74839 솔직히 탄핵 안될거 같아요 (19) 한대치겠다 01-19 13768 14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