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14:46
2018 신형 렉서스 LS 공개
 글쓴이 : 진성오유인 (110.♡.27.177)
조회 : 6,989   추천 : 4   비추천 : 0  


4
남성부장관 17-01-11 14:48
 1.♡.200.152 답변  
갈수록 방사능에 강하게 생겼네
ㅇㅇ 17-01-11 14:49
 223.♡.11.187 답변 삭제  
그릴이 뭔가 좆같은데
ㅂㄱㅎ 17-01-11 14:50
 61.♡.54.142 답변 삭제  
얼마전부터 렉서스 그릴 이상해졌다고 생각했는데 더 이상해졌네
캠리에도 이런 그릴을 넣다니..
정로기 17-01-11 14:50
 106.♡.247.43 답변  
그릴이 여자들 포샵질로 허리 날씬하게 만들어서 주변 왜곡되는 거랑 비슷한 느낌이네
응웬 17-01-11 14:51
 121.♡.20.119 답변  
멋잇는데..
17-01-11 14:53
 115.♡.14.157 답변 삭제  
씨벌 그릴에다가 고기구워먹어도 되것소
fantasista 17-01-11 14:53
 222.♡.221.146 답변  
앞에 그릴보니까 히오스처럼 빨려들어갈거 같네
123 17-01-11 14:56
 59.♡.31.198 답변 삭제  
흰수염고래인줄..
캄파놀로 17-01-11 14:58
 59.♡.198.205 답변  
진짜 렉서스는 먼가 매력이있다 역시 저번에 450h를 눈앞에서 봤는데 정말 강렬하더라 차가 진짜 ㅋㅋㅋㅋ 번쩍번쩍한게 아주
urbangreen 17-01-11 14:59
 61.♡.202.228 답변  
근데 렉서스는 외국에서 어느 정도 급있는 고급차로 인정받고 있나요???
     
쿨러 17-01-11 16:37
 1.♡.159.24 답변  
ㅇㅇ링컨이나 이런급은 아닌데 독일고급차 정도 대우는 받는걸로 알고 잇음
꽁냥꽁냥쿤 17-01-11 14:59
 121.♡.237.111 답변  
그릴에 바베큐 생각나네
ㄴㄹㄴ 17-01-11 15:01
 115.♡.138.138 답변 삭제  
일본차들이 디자인을 날카롭고 유선형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것같다. 좀 담백하게 디자인 안되나?
ㅇㅇ 17-01-11 15:05
 221.♡.142.101 답변 삭제  
확실히 bmw가 개 간지네 ㅋㅋㅋㅋ

세계 최고의 자동차.... bmw
젊은이 17-01-11 15:11
 218.♡.138.60 답변  
건담으로 진화중이네
마이느 17-01-11 15:14
 220.♡.233.81 답변  
이상해 앞부분 보면 눈아프다
ㅇㅇ 17-01-11 15:19
 115.♡.232.52 답변 삭제  
그릴 존나 징그럽네
핫산 17-01-11 15:29
 119.♡.230.55 답변  
일본차는 이제 아무도 안살듯하다 ㅋㅋㅋ
사수생 17-01-11 15:47
 182.♡.137.249 답변  
실내는 좋은데 전면부 너무 과하고  (딱 NX정도가 좋은데..)

옆모습은 그렌져 HG나 구쿠스 닮음...

NX말고는 다 오바인듯 렉서스는
반또라이실바 17-01-11 15:49
 175.♡.97.82 답변 삭제  
캬 디자인 개쩐다

흉기차마냥 외제차 디자인 다 베껴 쓰는것보다 훨낫네

렉서스 만의 스타일 멋지다

실내 디자인도 개쩔고

흉기차는 좀 보고 배워라 배끼지말고
34343 17-01-11 16:19
 222.♡.239.179 답변 삭제  
그릴 물기제거 좆나 짜증나게 생겼네
17-01-11 16:23
 124.♡.22.124 답변 삭제  
그릴 진짜 극혐이네 ㅋㅋㅋㅋㅋㅋ
123 17-01-11 16:44
 1.♡.237.160 답변 삭제  
렉서스 타본사람들은 렉서스만 사든데 우리 이모가 그럼
ㅋㅌㅊ 17-01-11 17:57
 210.♡.21.140 답변 삭제  
디자인이 맨날 똑같은데 뭐가 맨날 신형이란 거임??
울트락시온 17-01-11 18:56
 118.♡.95.90 답변  
렉서스는 디자인이 제일 흠이다
ㅇㅇ 17-01-11 18:58
 180.♡.115.6 답변 삭제  
렉서스는 사진빨 존나 안받음

실물로 보면 이쁜데 말이야
145ㅐ 17-01-11 19:11
 58.♡.68.178 답변 삭제  
나도 저거 실물로보면 훨씬 이쁠것같다.

혼다가 저 디자인을 이제 고수하능거같다.

미래형디자인 점점 모양을 갖추는듯
남훗꾼 17-01-11 20:13
 210.♡.184.3 답변  
그릴 애매한데......ㅋㅋㅋ 내장재 제봉선 개이쁘다

 
   
 

오늘 조회순
1위 우병우 결국 폭발 (38)
2위 우장창창 근황 (45)
3위 입사 첫날 그만둔 신입사원 (19)
4위 충격적인 편의점 도시락 위생상태 (53)
5위 믿고 거르는 인간타입 (29)
오늘 추천순
1위 우병우 결국 폭발 (38)
2위 여성들에게 공격받은 사야카 책 목차 (14)
3위 우장창창 근황 (45)
4위 박사모 3000만원 기부자 근황 (11)
5위 재미교포 JTBC에 3000억 소송 (13)
Total 78,36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1) 봉봉 02-09 15928 10 3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6) 봉봉 01-02 227726 0 38
78229 맥앤치즈+베이컨 6.3kg 먹기 (14) 한대치겠다 02-20 9865 4 0
78228 짱구가 유일하게 장난을 안치는 상대 (17) 한대치겠다 02-20 10825 4 0
78227 (좆고전) 아내의 이벤트 후기 (12) 한대치겠다 02-20 14566 13 0
78226 목욕탕 진상 (7) 한대치겠다 02-20 13793 11 0
78225 [만화] 주관식 연애 (24) 어퓨 02-20 7381 5 0
78224 오늘의유머 근황 (41) 꼴릿 02-20 13573 18 1
78223 심리학적 꿀팁 10가지 (17) 꼴릿 02-20 8436 5 0
78222 NBA 올스타전 등장한 정진운 (12) 꼴릿 02-20 10582 13 0
78221 주식 기도매매법 강의 (17) 꼴릿 02-20 10624 22 1
78220 아이한테 맘마 하랬더니 멍뭉이가 먼저 해버림 (8) 꼴릿 02-20 9767 16 0
78219 이누야사의 섹시 캐릭터 (2) 꼴릿 02-20 9361 4 0
78218 문이과 같이 빡치는 짤 (24) 어퓨 02-20 8054 4 1
78217 동서양의 레깅스 차이 (9) 어퓨 02-20 10237 3 0
78216 9개월간 장잉정신을 이용해 완성한 작품 (12) 꼴릿 02-20 9579 4 1
78215 혼밥족들을 위한 고기집 (35) 꼴릿 02-20 12154 13 1
78214 동사무소 공익의 일상 (11) 꼴릿 02-20 11570 14 0
78213 용산에 조성될 75만평 짜리 공원 (16) 보픈베타 02-20 10149 6 0
78212 2016년 방공유도탄 사격대회 (46) 꼴릿 02-20 8340 3 0
78211 본인이 꼰대인지 묻는 고대16학번 (28) 꼴릿 02-20 10916 5 1
78210 시상식 알바녀 (5) 꼴릿 02-20 17235 22 2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